- 2020년 6월호 같은 듯 다른 2호점 옷매무새가 단정하려면 두 번째 단추를 잘 꿰야 하는 법이다. 첫 번째 레스토랑을 성공시킨 노련한 경험과 감각을 바탕으로 색다른 시작을 알린 두 곳.
- 2020년 6월호 빵이 주는 진한 여운, 뺑드에코 밥 대신 먹는 건강한 빵을 원한다면 유기농 재료로 정직하게 만든 빵집을 찾아보자. 외출을 자제하고 생활 속 거리 두기를 실천하는 요즘 사람들을 위해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택배로 받아볼 수 있는 빵집만 추렸다.
- 2020년 6월호 진심을 다한 화덕 빵, 싱글베이커리 밥 대신 먹는 건강한 빵을 원한다면 유기농 재료로 정직하게 만든 빵집을 찾아보자. 외출을 자제하고 생활 속 거리 두기를 실천하는 요즘 사람들을 위해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택배로 받아볼 수 있는 빵집만 추렸다.
- 2020년 5월호 허브 요리 만들기 향긋한 허브를 집 안에서 기르고 싶다면 무엇부터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아름답고 유용한 허브 가든 만드는 순서와 허브를 관리하고 활용하는 방법까지 소개한다.
- 2020년 5월호 허브를 심는 네 가지 방법 향긋한 허브를 집 안에서 기르고 싶다면 무엇부터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아름답고 유용한 허브 가든 만드는 순서와 허브를 관리하고 활용하는 방법까지 소개한다.
- 2020년 5월호 봄 닮은 허브 가든 향긋한 허브를 집 안에서 기르고 싶다면 무엇부터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아름답고 유용한 허브 가든 만드는 순서와 허브를 관리하고 활용하는 방법까지 소개한다.
- 2020년 5월호 食 하동을 맛보다 지역 경제를 살리는 대표 벤처기업 여섯 곳의 자연 먹거리를 소개한다.
- 2020년 5월호 슬기로운 아이 밥상 “자식 입에 밥 들어가는 것만큼 보기 좋은 것은 없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내 아이에게 맛있고, 건강하고, 안전한 음식을 먹이고 싶은 마음은 매일반일 터. 아이 입맛 사로잡는 가정간편식에 엄마의 손끝 정성을 더해 아이와 부모 모두 행복한 밥상을 제안한다.
- 2020년 5월호 내추럴 와인 바 요즘 이것이 대세다! 급부상한 내추럴 와인을 더욱 깊고 풍성하게 즐기고 싶다면, 내추럴 와인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새로운 바를 방문해보자. 글 이승민 기자 | 사진 이우경, 이경옥 기자
- 2020년 4월호 이달의 장바구니 프리믹스의 인기 비결은 재료 준비부터 만들기 과정까지 간소화해 작은 수고에도 그럴듯한 홈 메이드 주전부리를 즐길 수 있다는 데 있다. 오뚜기에서 프리믹스 제품을 처음 선보인 것은 핫케이크가루와 도나스가루를 내놓은 1970년의 일. 오늘날에도 솜씨를 걱정할 필요 없이 든든한 베이킹 조력자가 되어주는 유용한 프리믹스 제품을 소개한다.
- 2020년 4월호 ‘프리’하게 ‘믹스’하는 재미 간편하게 요리하려는 소비자가 늘면서 프리믹스의 인기도 나날이 높아진다. 케이크, 도넛, 호떡 등 홈 베이킹 프리믹스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는 초간단 메뉴로 계절의 맛과 나만의 멋도 함께 더해보자. 요리가 더욱 즐거워질 것이다.
- 2020년 4월호 최선의 오늘 ‘셰프들의 스승’ ‘셰프들의 셰프’, 조희숙 셰프가 2020년 아시아 최고의 여성 셰프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한달음에 원서동 ‘한식공간’으로 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