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년 7월호 세계 미식 여행 해외여행을 떠날 수 없는 코로나19 시대, 혀끝으로 이국의 맛을 느껴보자. 행선지는 강남, 그리고 종로다.
- 2020년 7월호 하루의 책임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헨리베글린의 레스토랑 ‘엘오미노 바이 헨리베글린’에 이관수 총괄 디렉터가 합류했다. 그는 요리의 완성도는 물론 식사하는 사람이 보내게 될 그날 하루의 기분까지 생각한다. 이것이 음식을 대접하는 셰프가 지켜야 할 마땅한 본분이라 믿는다.
- 2020년 7월호 굴 소스의 위력 양념이 맛있으면 음식 만들기도 수월하고, 맛 내기도 쉬워진다. 이런 양념 중 ‘해결사’ ‘비밀 병기’라 불리는 만능 조미료가 굴 소스다. 어떤 요리든 조금만 넣으면 맛의 깊이가 풍부해지는 흥미로운 굴 소스 이야기.
- 2020년 7월호 이달의 장바구니 집에서든, 야외에서든 캠핑 기분을 낼 수 있는 음식에 기본 덕목이 있다면 ‘간단하면서도 맛있게’일 것이다. 요리에 서툰 사람도 기세등등할 수 있는 메뉴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오뚜기 제품을 모았다.
- 2020년 7월호 언제 어디서나 캠핑처럼 최근 자연을 찾아 캠핑을 즐기는 이가 부쩍 늘었다지만, 집을 단순한 주거 공간이 아닌 다양하게 즐기는 공간으로 여기는 이들에게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는 더없이 훌륭한 휴가법이다. 집에서든, 야외에서든 맛깔난 한 끼를 위한 초간편 캠핑 요리를 소개한다.
- 2020년 6월호 살코기로 만든 내추럴 고양이 간식 ‘엄선한 재료로 바르게 조리한 음식은 삶의 질과 면역력을 높여준다’는 사실은 사람은 물론 반려동물에게도 적용되는 명제다. 바르게 만든 먹거리의 가치를 아는 집사를 위한 고양이용 간식을 추천한다.
- 2020년 6월호 스낵치즈 플레이 편리함이 소비 기준이 된 요즘에는 맛·품질·간편함을 갖춘 ‘편리미엄’ 제품이 눈에 띄게 늘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치즈도 그 가운데 하나로, 편의성을 강조한 일명 ‘스낵형 치즈’가 특히 인기다. 그대로 먹어도 맛있지만, 스낵 치즈의 매력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초간단 활용 메뉴를 소개한다.
- 2020년 6월호 유연한 마요네즈 마요네스는 ‘만인의 연인’이라 부를 수 있을 정도로 소스계의 슈퍼스타이다. 마요네스처럼 누구나 좋아하고 어디에든 잘 어울리는 소스가 드물기 때문일 터. 조리할 때 활용하면 음식 맛을 업그레이드해주어 더욱 매력적인 마요네스의 이모저모.
- 2020년 6월호 평창의 자연이 키운 빵, 브레드 메밀 밥 대신 먹는 건강한 빵을 원한다면 유기농 재료로 정직하게 만든 빵집을 찾아보자. 외출을 자제하고 생활 속 거리 두기를 실천하는 요즘 사람들을 위해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택배로 받아볼 수 있는 빵집만 추렸다.
- 2020년 6월호 같은 듯 다른 2호점 옷매무새가 단정하려면 두 번째 단추를 잘 꿰야 하는 법이다. 첫 번째 레스토랑을 성공시킨 노련한 경험과 감각을 바탕으로 색다른 시작을 알린 두 곳.
- 2020년 6월호 빵이 주는 진한 여운, 뺑드에코 밥 대신 먹는 건강한 빵을 원한다면 유기농 재료로 정직하게 만든 빵집을 찾아보자. 외출을 자제하고 생활 속 거리 두기를 실천하는 요즘 사람들을 위해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택배로 받아볼 수 있는 빵집만 추렸다.
- 2020년 6월호 진심을 다한 화덕 빵, 싱글베이커리 밥 대신 먹는 건강한 빵을 원한다면 유기농 재료로 정직하게 만든 빵집을 찾아보자. 외출을 자제하고 생활 속 거리 두기를 실천하는 요즘 사람들을 위해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택배로 받아볼 수 있는 빵집만 추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