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년 3월호 친환경 벽지, 이젠 스타일 따져 골라라 친환경 벽지는 스타일리시하지 않다는 편견을 버리자. PVC 코팅을 하지 않은 합지 벽지부터 폴리에틸렌을 발포시켜 만든 신소재 벽지, 녹차ㆍ쑥ㆍ황마ㆍ코르크 같은 천연 재료 벽지, 한지 벽지 등 기능과 디자인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제품을 모았다. 스타일별로 취향 따라 고르기에 충분하다.
- 2016년 3월호 3월 인테리어 브랜드의 새 소식을 모았습니다 1. 체리쉬, 네오클래식 클래시코 돌체 밀라노의 최신 디자인 동향을 반영해 소재와 컬러를 자유롭게 믹스 매치한 클래시코 돌체 컬렉션은 클래식을 화려하고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것이다. 특히 소파는 고급스러운 베리오 누벅 가죽으로 제작했으며, 공간에 따라 2+2, 카우치형, 확장형 등 유연하게 구성할 수 있다. 문의 02-307-4200 2. 예림임
- 2016년 3월호 인테리어 북 좋은 인테리어 사례를 다양하게 접하는 것만큼 안목을 높이는 효과적인 방법도 없다. 해외 서적 전문 숍과 편집매장에서 추천한 최신 인테리어 북 10!
- 2016년 3월호 다락多樂집 독특함을 목적으로 지은 것은 아니지만 이시운ㆍ정성태 부부의 집은 단독주택만의 특권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에폭시로 마감한 천장, 그 아래에서 좋아하는 책을 읽고 음악을 들으며 휴일을 만끽할 수 있는 다락, 다락과 야외 테라스를 이어주는 구름다리, 집의 내ㆍ외부를 3백60도 빙 둘러싼 계단과 마당까지. 유쾌한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설계한 덕에 이름처럼 즐
- 2016년 3월호 믹스 매치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집 인테리어란 정해진 공식이 없다. 서로 다른 취향과 가치관, 생활 습관까지 수많은 경우의 수를 대입해야 하기에 똑떨어진 답을 도출해내기가 쉽지 않다. 건축을 전공하고 싶었을 만큼 공간 디자인에 관심 많은 남편, 스타일보다는 기능이 더 중요했던 아내, 취향이 확고한 두 아이…. 가족 모두를 만족시킨 레노베이션 사례.
- 2016년 3월호 당신의 취향을 닮고 싶어요 하나를 보면 열을 아는 법! 아이템을 고르고 쇼룸을 꾸미는 것만 봐도 오너의 취향을 가늠할 수 있다. 훔치고 싶을 만큼 세련된 안목이 깃든 편집매장 메리 브라운과 프루탈에서 상반된 그들의 취향을 즐겨보자.
- 2016년 3월호 자연스러운 콘크리트의 매력 ‘환경친화적’ 콘크리트 건축물은 어떤 모습일까? 인구밀도가 높은 도쿄 한가운데 자리한 이 집은 회색 콘크리트로 안팎을 둘러싸고, 100% 재활용 가능한 신소재를 사용했으며, 구조적으로도 자연 풍경과 빛을 집 안 가득 품고 있다.
- 2016년 3월호 갤러리 하우스 누구에게나 자신만이 꿈꾸는 집이 있다. 좋아하는 가구, 조명등, 그림 등으로 아름답게 꾸민 갤러리 같은 집. 그저 좋아서 하나 둘 모은 2백여 점의 북유럽 오리지널 가구를 때때로 바꿔 배치하며 가족을 위한 큐레이터를 자처한 김동광 씨의 갤러리 하우스를 소개한다.
- 2016년 3월호 집 안의 감도를 높이고 싶다면 가구만으로는 아쉽다. 나의 취향을 오롯이 드러내려면 디자인 소품이 필요하다. 프렌치, 앤티크, 모던, 에스닉, 오리엔탈 등 스타일별 소품과 홈 패브릭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두 곳.
- 2016년 3월호 날것의 온기 디지털 라이프가 가속화될수록 아날로그에 대한 막연한 그리움을 넘어 진짜 ‘야생’을 즐길 방법을고민한다. 흙과 나무, 철과 콘크리트, 유약을 바르지 않은 도자, 성근 리넨 등 최대한 가공하지 않은 원초적 소재가 주는 이미지에 매료되는 시대. 본질에 집중하고 사람 손이 빚어내는 진정성 있는 아름다움이야말로 럭셔리 리빙의 새로운 키워드다. 거칠면서도 부드럽고,
- 2016년 3월호 취향 저격! 초등학생 방 꾸미기2 신학기 시즌을 맞아 아이방 레노베이션을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할 것, 국내홈 토털 브랜드 한샘, 까사미아, 리바트키즈, 일룸이 제안하는 초등학생 방 꾸밈 아이디어를 재현했다. 아이의 취향을 키워주는 공부방 연출법
- 2016년 3월호 취향 저격! 초등학생 방 꾸미기1 신학기 시즌을 맞아 아이 방 레노베이션을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할 것. 국내 홈 토털 브랜드 한샘, 까사미아, 리바트키즈, 일룸이 제안하는 초등학생 방 꾸밈 아이디어를 재현했다. 아이의 취향을 키워주는 공부방 연출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