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년 4월호 지금 이 순간을 행복하게! ‘욜로YOLO(You Only Live Once)’ 라이프가 주목받고 있다. 오롯이 자신의 취향과 관심사로 채운 아담한 아파트에서 24시간이 모자랄 만큼 매일매일 즐거운 일상을 보내는 장정은 씨의 욜로 라이프.
- 2017년 4월호 잘 놀다 갑니다! <행복>이 선정한 올해의 디자이너 3인이 제안하는 공간 솔루션. 취미, 놀이, 초대의 무대가 된 ‘집’의 놀라운 변신을 주목하라.
- 2017년 3월호 2017 메종&오브제 파리 끊임없이 이어지는 사건ㆍ사고, 소란스럽고 빠르게 흘러가는 주변 환경과 이미지에 우리 몸과 마음은 지쳤다. 이 상황에서 벗어나기 위해 안식처를 찾고, 집으로 회귀하고자 하는 인간의 본능을 눈치챈 걸까? 메종&오브제 파리가 선정한 2017년의 주제는 고요, 적막, 침묵, 평온을 뜻하는 ‘사일런스silence’였다. 디자이너 엘리자베스 르리슈 Elizab
- 2017년 3월호 오늘은 청소하는 날! 봄을 맞아 황사와 미세 먼지에 대비한 청소기 신제품이 쏟아져 나온다. 나에게 잘 맞는 청소기는 무엇일까? 종류별 특징을 정확히 파악해 빠르고 확실하게 집 안 먼지를 제거할 상황별 청소기 가이드.
- 2017년 3월호 아이 방을 업그레이드하라 새 학기가 시작되는 3월을 맞아 자녀의 가구를 구입할 계획이라면 이 기사를 눈여겨보자. 아이의 성장 발달을 고려하고, 학습력과 감성, 창의력을 높여줄 브랜드별 신제품을 모았다.
- 2017년 3월호 브라가의 삼총사, 그 첫 번째 집 2016 아메리칸 아키텍처 프라이즈에서 동상을 수상하며 전 세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집이 있다. 포르투갈 북부 브라가의 구시가지에 있는 한 박공지붕 집이다. 이 집은 독특하게도 크기와 형태, 구조가 똑같은 세 집이 나란히 붙어 있어 이들을 일명 ‘삼총사’라 부른다. 19세기 말에 지어 1백20년 세월을 함께해온 세 집. 그중 첫 번째 집이 새 단장을 마
- 2017년 3월호 셀렉션이 궁금한 편집매장 콘셉트에 따라 여러 브랜드의 제품을 헤쳐 모은 편집매장. 그중 주인이 엄선한 셀렉션이 눈에 띄는 두 곳을 소개한다.
- 2017년 3월호 취향 저격! 봄맞이 패턴 데코 쇼윈도 너머로 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요즘, 공간에 다채로운 표정을 입혀줄 패턴 타일과 홈 패브릭을 소개하는 숍 두 곳이 문을 열었다.
- 2017년 3월호 꽃, 어디서 배울까? 꽃에 대한 정보가 넘쳐나는 시대, 우리는 어떤 교육 정보를 주목해야 할까? 플로리스트가 되고자 꽃을 배우는 초급자와 플라워 숍 창업을 꿈꾸는 이를 위해 주목할 만한 국내외 플라워 스쿨 일곱 곳을 엄선해 소개한다.
- 2017년 3월호 꽃, 일상의 친구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고 빛나는 순간에는 늘 꽃이 함께한다. 꼭 특별한 날이 아니어도 사랑하는 남편과 아내에게, 부모님과 친구에게 감사와 사랑을 담아 소소한 마음을 전하고 싶을 때, 세상에 하나뿐인 꽃을 선물할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를 기자가 직접 체험했다.
- 2017년 3월호 지금, 최전선의 트렌드는 ‘자연’! 크리스티앙 토르튀, 셰인 코널리 등 세계 정상급 플로럴 디자이너부터 제이미 애스턴, 지타 엘체 같은 스타 플로리스트, 전 세계에서 플로리스트를 꿈꾸는 이들이 가장 가고 싶어 하는 런던 맥퀸즈McQueens, 플라워 스쿨 뉴욕FSNY의 스타 강사이자 자신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디자이너들이 ‘2017 글로벌 플라워 트렌드’에 관한 코멘트를 보내왔다.
- 2017년 3월호 한식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다 동그란 접시를 캔버스 삼아 장인의 세밀한 세공 기술과 독창적 패턴을 담아내는 에르메스 테이블웨어. 세대를 걸쳐 사용하는 실용적 예술품으로서, 우리네 식탁에서도 빛을 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