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년 10월호 몸과 마음을 깨우는 녹차의 시간 파란 하늘 아래 황금빛으로 물든 가로수길. 이토록 아름다운 풍경 아래 차 한 잔의 여유를 가질 수 있다면 가을이 더욱 그윽할 것입니다. 나만의 혹은 친구와 함께하는 향기로운 시간을 준비해보세요. 가을 티타임에 운치를 더해줄 가구와 소품을 모았습니다.
- 2008년 10월호 4인 4색 침실 기행 소설가 권지예 씨가 들려주는 침실 이야기, 개성있는 침실에서 배우는 4인4색 아이디어, 올가을 유행을 예감하는 감각적인 침실 디자인과 패브릭, 매트리스 정보 등 완벽한 휴식처, 침실을 위한 아이디어를 소개합니다.
- 2008년 10월호 침실, 부활의 동굴 소설가 권지예 씨가 들려주는 침실 이야기, 개성있는 침실에서 배우는 4인4색 아이디어, 올가을 유행을 예감하는 감각적인 침실 디자인과 패브릭, 매트리스 정보 등 완벽한 휴식처, 침실을 위한 아이디어를 소개합니다.
- 2008년 9월호 붓으로 그리는 힘찬 평화 가을이 오는가 싶게 하늘 높고 바람 맑은 날, 작가 이강소 씨의 작업실을 찾았다. 비닐하우스를 작업실 삼아 15년을 지내온 그가 ‘정리’를 시작해야겠다고 마음먹은 것은 지난해. 막바지 공사가 한창인 그의 안성 작업실과 통영에서 함께했던, 일요일 오후의 평화.
- 2008년 9월호 실용성의 멋, 아메리칸 스타일 브로큰 잉글리시 영화의 감동만큼이나 인상적인 인테리어와 패션으로 화제가 되는 네 편의 영화를 만나봅니다. 모든 여성이 꿈꾸는 화려한 뉴욕 라이프가 펼쳐지는 <섹스 앤 더 시티>부터 그리스의 작은 마을을 배경으로 하는 <맘마미아>까지 영화 속 스타일을 완성하는 가구와 소품을 모았습니다.
- 2008년 9월호 지중해의 에메랄드 빛 색감을 담은 맘마미아 영화의 감동만큼이나 인상적인 인테리어와 패션으로 화제가 되는 네 편의 영화를 만나봅니다. 모든 여성이 꿈꾸는 화려한 뉴욕 라이프가 펼쳐지는 <섹스 앤 더 시티>부터 그리스의 작은 마을을 배경으로 하는 <맘마미아>까지 영화 속 스타일을 완성하는 가구와 소품을 모았습니다.
- 2008년 9월호 1930년대 경성, 조선 최초의 현대 모던 보이 영화의 감동만큼이나 인상적인 인테리어와 패션으로 화제가 되는 네 편의 영화를 만나봅니다. 모든 여성이 꿈꾸는 화려한 뉴욕 라이프가 펼쳐지는 <섹스 앤 더 시티>부터 그리스의 작은 마을을 배경으로 하는 <맘마미아>까지 영화 속 스타일을 완성하는 가구와 소품을 모았습니다.
- 2008년 9월호 여성이 꿈꾸는 모든 것 섹스 앤 더 시티 영화의 감동만큼이나 인상적인 인테리어와 패션으로 화제가 되는 네 편의 영화를 만나봅니다. 모든 여성이 꿈꾸는 화려한 뉴욕 라이프가 펼쳐지는 <섹스 앤 더 시티>부터 그리스의 작은 마을을 배경으로 하는 <맘마미아>까지 영화 속 스타일을 완성하는 가구와 소품을 모았습니다.
- 2008년 9월호 아이팟 독Dock부터 미니 컴포넌트 오디오까지 CD가 아닌 디지털 파일로 음악을 듣는 지금, 오디오가 점점 작아지고 있다. 또한 기존에 사용하던 MP3 플레이어나 외부 저장 매체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오디오로 인해 제 어디서나 좋은 음질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게 되었다. 육중한 오디오 대신 언제 어디서나 곁에 두고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고마운 벗, 소형 오디오들을 모았다.
- 2008년 9월호 개성과 취향을 존중하는 공간 우리가 끊임없이 새로운 숍에 관심을 갖는 이유는 어쩌면 나의 취향을 잘 알아주는 공간을 발견하고 싶어서일지도 모릅니다. 주문 제작 가구숍, 일본 빈티지 가구, 내 손으로 직접 만드는 자전거 숍 등의 등장에 반가운 것도 그 이유겠지요.
- 2008년 9월호 공간에 핀 꽃, 작품이 된 공간 작가들의 예민한 촉수로 그린 꽃. 그들의 작품이 놓인 공간은 언제나 눈부시다. 여기에 작품 속 꽃을 닮은 현실의 꽃을 더했다. 그림과 꽃이 하나되어 더욱 아름다운 명장면이다.
- 2008년 9월호 남편의 원칙, 아내의 감각으로 완성한 집 경기도 파주에 있는 한 전원주택단지. 그 안에 자리한 신봉철·이윤하 씨 부부의 집 현관에 들어서면 탁 트인 공간과 그 끝 창 너머로 자연이 한눈에 들어온다. 현관과 이어진 공간은 어떤 가구도 놓여 있지 않은 단정한 모습이다. 담백하고 기능적인 것을 좋아하는 주인의 취향이 시작되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