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년 7월호 산뜻하고 경쾌한 컬러 플라스틱 후덥지근한 집 안 공기를 시원하게 바꾸고 싶다면 여름철에 어울리는 소재를 적극 활용해보세요. 얼음처럼 투명한 유리, 바람이 잘 통하는 라탄, 산뜻하고 가벼운 플라스틱, 시원한 감촉의 리넨 등 한여름 체감 온도를 낮춰줄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을 모았습니다.
- 2009년 7월호 휴양지의 풍경을 담은 라탄 후덥지근한 집 안 공기를 시원하게 바꾸고 싶다면 여름철에 어울리는 소재를 적극 활용해보세요. 얼음처럼 투명한 유리, 바람이 잘 통하는 라탄, 산뜻하고 가벼운 플라스틱, 시원한 감촉의 리넨 등 한여름 체감 온도를 낮춰줄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을 모았습니다.
- 2009년 7월호 북유럽 빈티지 가구를 몰고 온 벽안의 두 남자 산도 들도 바다도 그 화려한 색을 더하는 7월입니다. 생활 속 디자인 안목을 한 단계 끌어올려줄 최신 소식, 더위를 이겨내는 데 도움이 되는 건강 정보, 여름 휴가를 알차고 유쾌하게 만들어줄 문화계 소식, 그밖에 일상을 행복하게 해줄 작은 아이디어와 알뜰 정보를 한데 모았습니다.
- 2009년 7월호 2010 인테리어 트렌드를 미리 만나다 산도 들도 바다도 그 화려한 색을 더하는 7월입니다. 생활 속 디자인 안목을 한 단계 끌어올려줄 최신 소식, 더위를 이겨내는 데 도움이 되는 건강 정보, 여름 휴가를 알차고 유쾌하게 만들어줄 문화계 소식, 그밖에 일상을 행복하게 해줄 작은 아이디어와 알뜰 정보를 한데 모았습니다.
- 2009년 7월호 Korean style 바람이 머무는 풍경 옛 선비들은 삼복에도 의관을 정제하고 사랑방에 앉아 글을 읽거나 바둑을 두었다고 합니다. 마음으로 더위를 이겨낸 것이지요. 작은 더위에도 성급하게 에어컨을 틀어대는 현대인에게는 상상할 수도 없는 일입니다. 자연의 흐름에 순응하며 마음으로 더위를 이겨낸 선조들의 여름 풍경, 현대적인 공간에 펼쳐보았습니다. 에어컨 바람에 비길 바가 아닌, 눈과 마음으로 즐기는
- 2009년 6월호 자연은 정성을 쏟은 만큼 보답합니다 45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주말마다 부부가 지극 정성으로 가꾼 자식과도 같은 애틋한 공간, 베어트리파크. 이제 그 풍요로움과 아름다움을 더 많은 이들과 나누려 한다. 그래서일까, ‘자연은 내가 쏟은 애정만큼 정확하게 보답한다’는 교과서적인 진리가 무릇 이 어른 앞에서만큼은 잔잔한 울림으로 오랜 여운을 남긴다.
- 2009년 6월호 부부의 서로 다른 '취향'이 조화를 이룬 집 집은 가족만의 비밀스러운 아지트다. 많은 시간을 그곳에서 호흡하며 사유하는 까닭에 집은 다분히 그 안에 사는 사람들만의 사적인 모습을 띤다. 그런 의미에서 유명인의 집을 들여다보는 것은 남다른 재미를 준다. 집 안 어디엔가 사는 이의 본모습이 묻어나기 마련이고 그런 것을 통해 대중은 브라운관에서 접하는 유명인의 다듬어지고 걸러진 모습 외에 날것 그대로를 곁
- 2009년 6월호 빈티지 컬렉터 사보의 오픈 하우스 소문난 빈티지 컬렉터 사보 Sabo가 드디어 창고 문을 열었다. 꼭꼭 숨겨둔 소중한 빈티지 컬렉션을 위해 1백여 평에 이르는 카페와 갤러리 공간을 새롭게 마련한 것이다. 그야말로 소문만 무성하던 그의 진귀한 물건들이 모습을 드러내던 날, 사보를 만났다.
- 2009년 6월호 음식물 처리기, 온풍 건조식 vs. 분쇄 건조식 1 온풍 건조식인 루펜의 ‘루펜W’. 처리 용량을 대폭 늘리고(10L) 내부를 상하 분리형 구조로 설계, 쓰지 않는 칸은 꺼놓을 수 있도록 해 효율성을 높였다. 음식물 쓰레기의 수분이 건조되면 자동으로 작동을 멈추는 절전형 제품이며 LED 조명을 이용한 항균 기능을 강화했다. 34만 8천 원. 2 분쇄 건조식인 웅진코웨이의 ‘클리베’. 음식물 쓰레기 처리
- 2009년 6월호 착한소비를 실천하는 오르그닷숍과 착한가게 환경을 생각하며 소비하는 방법이 있다. 손으로 만든 디자인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쌈지의 착한 가게와 환경을 생각하는 아이디어가 가득한 오르그 닷 숍을 소개한다.
- 2009년 6월호 마음에 안정을 주는 신뢰의 색 색채는 사람의 심리와 건강에 영향을 줍니다. 생활 속에서 다양한 색채의 힘을 활용해 열정의 에너지를, 마음의 휴식을 얻어보세요.
- 2009년 6월호 눈을 쉬게 하는 자연의 색 색채는 사람의 심리와 건강에 영향을 줍니다. 생활 속에서 다양한 색채의 힘을 활용해 열정의 에너지를, 마음의 휴식을 얻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