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년 8월호 인사동 황후 삼계탕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은 휴가철,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날 수 없다면 맛 집 순례를 해보는 건 어떨까. 여름 보양식의 대명사인 삼계탕 집부터 이국적인 맛을 선보이는 식당과 술집까지. 새로 생긴 맛 집에서 몸과 마음의 휴식을 취해보자.
- 2010년 8월호 롯데 호텔의 레디어스 플로어 룸 한여름의 뜨거운 태양을 여유롭게 즐기는 법. 바로 호텔의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휴식의 감성을 집에서도 만끽하는 것이다. 제주 해비치 호텔, 신라 호텔, W 서울 워커힐 호텔, 롯데 호텔 객실에서 모티프를 얻어 선택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기분 좋은 서머 홈을 연출해보자.
- 2010년 8월호 W 서울 워커힐 호텔의 원더풀 룸 한여름의 뜨거운 태양을 여유롭게 즐기는 법. 바로 호텔의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휴식의 감성을 집에서도 만끽하는 것이다. 제주 해비치 호텔, 신라 호텔, W 서울 워커힐 호텔, 롯데 호텔 객실에서 모티프를 얻어 선택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기분 좋은 서머 홈을 연출해보자.
- 2010년 8월호 신라 호텔 프레지덴셜스위스 사우스 윙 룸 한여름의 뜨거운 태양을 여유롭게 즐기는 법. 바로 호텔의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휴식의 감성을 집에서도 만끽하는 것이다. 제주 해비치 호텔, 신라 호텔, W 서울 워커힐 호텔, 롯데 호텔 객실에서 모티프를 얻어 선택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기분 좋은 서머 홈을 연출해보자.
- 2010년 8월호 제주 해비치 호텔의 오션 스위트 룸 한여름의 뜨거운 태양을 여유롭게 즐기는 법. 바로 호텔의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휴식의 감성을 집에서도 만끽하는 것이다. 제주 해비치 호텔, 신라 호텔, W 서울 워커힐 호텔, 롯데 호텔 객실에서 모티프를 얻어 선택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기분 좋은 서머 홈을 연출해보자.
- 2010년 8월호 한옥 풍류 전도사 낙고재 도심 한복판 계동 골목길에 자리 잡은 ‘낙고재’는 누구나 묵을 수 있는 한옥 스테이로 전통에서 현대로 진화하는 한옥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정자에 앉으면 매일 불던 바람마저 특별하게 느껴지고, 옥을 깔아 품위를 더한 온돌방에 누우면 마치 귀족이 된 듯하다. 지금도 아궁이에 불을 때는 황토방에서는 뜨거운 온돌의 스킨십을 느낄 수 있다. 비단 외국인뿐 아니라
- 2010년 8월호 푸른 눈을 감동시킨 '와모단'의 힘 교토에 가면 전통과 모던이 혼재해 탄생한 트렌드 ‘와 和 모단 modern’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디자인 호텔을 만날 수 있다. 교토인의 손님을 대접하는 마음을 담아 13명의 크리에이터가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디자인한 ‘더 스크린 호텔 The Screen Hotel’을 소개한다.
- 2010년 8월호 여행지의 추억으로 꾸민 집 여행지에서 가져온 소소한 소품에 아이디어를 더해 인테리어 소품을 만들었다. 바닷가에서 주워온 조개껍데기와 조약돌, 비행기 티켓과 사탕 상자, 추억이 담긴 사진 등 소소한 소품을 활용해 집 안 곳곳에 한여름의 기억을 새겨보자.
- 2010년 8월호 30평대 아파트를 위한 맞춤 가구, 에이모노 신사동 가로수길, 최근 레스토랑과 옷 가게가 즐비하던 그곳에 가뭄 속 단비 같은 가구 매장이 오픈한다는 소식이다. 실속 있는 가구나, 앤티크 스타일을 좋아하는 이들이 솔깃할 만한 매장이다.
- 2010년 8월호 가구와 그림이 함께하는 공간, 갤러리 모다 신사동 가로수길, 최근 레스토랑과 옷 가게가 즐비하던 그곳에 가뭄 속 단비 같은 가구 매장이 오픈한다는 소식이다. 실속 있는 가구나, 앤티크 스타일을 좋아하는 이들이 솔깃할 만한 매장이다.
- 2010년 8월호 가구, 예술 작품처럼 골라라 상업과 문화의 교집합에 꼭 들어맞는 장르인 가구는 최근 가장 빠르게 그 영역을 넓혀가는 예술 분야 중 하나다. 지난 6월 스위스 바젤에서 열린 ‘디자인 마이애미/바젤 Design Miami/Basel’은 상업과 예술 사이 그 모호한 경계에 서 있는 아트 퍼니처를 한데 모은 자리. 아트 바젤 Art Basel과의 연계 전시를 통해 더욱 큰 성과를 거둔 전시
- 2010년 8월호 첼시 플라워 쇼와 햄프턴 코트 팰리스 플라워 쇼 세계에서 정원과 원예 문화가 가장 발달한 나라를 꼽으라면 단연 영국이다. 매해 봄부터 가을까지 영국 곳곳에서는 크고 작은 플라워 쇼가 수시로 열리고, 사람들은 그 쇼를 보며 열광한다. 얼마 전 성황리에 막을 내린 첼시 플라워 쇼와 햄프턴 쇼를 지상 중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