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6월호 다채롭고 이국적인 가구를 찾아 떠나는 세계 유람 낯선 곳으로 떠나는 여행은 언제나 설렘과 즐거움을 준다. 해외를 오가며 얻은 영감과 아이디어를 우리 집에 펼쳐보고 싶다면 리바트몰의 ‘세계가구관(Global Livart Gallery)’을 둘러보길. 세계 각국의 가구를 온라인으로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한데 모아놓았으니. 세계가구관은 나만의 스타일로 특색 있게 집 안을 연출하고 싶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 2023년 6월호 진짜 럭셔리를 향해 기업 의장, 럭셔리한 집, 위스키 취미…. 그를 근사하게 표현하는 수식어는 많지만, 이것만큼 최인석 씨를 빛나게 소개할 순 없는 것 같다. 그는 좀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열망이 있고, 공간을 향한 진심 어린 사랑이 있다.
- 2023년 6월호 한여름 날의 로맨틱 홈 파티 부서지는 햇살과 녹음이 우거지는 여름의 싱그러움을 집 안으로 들이고 싶은 날, 스와로브스키와 로젠탈의 만남.
- 2023년 6월호 제품 '관람'하러 왔습니다 판매는 기본, 전시까지 아우르는 요즘 가구와 조명 쇼룸.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해 남다른 호응을 얻은 두 브랜드가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 2023년 6월호 에디톤 월, 공간을 편집하다 꼼꼼한 벽장재 선택은 곧 인테리어 완성의 첫걸음!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하길 원한다면 일체형 디자인이 가능한 LX Z:IN 에디톤 월을 눈여겨보자.
- 2023년 6월호 지금, 우리의 집② 빅 브랜드의 새로운 가구 컬렉션과 디자이너의 야심작이 한데 어우러져 한 해의 인테리어 흐름을 만들어내는 곳. 살로네 델 모빌레 전시장에서 발견한 최신 트렌드와 브랜드 이슈를 모았다.
- 2023년 6월호 지금, 우리의 집① 빅 브랜드의 새로운 가구 컬렉션과 디자이너의 야심작이 한데 어우러져 한 해의 인테리어 흐름을 만들어내는 곳. 살로네 델 모빌레 전시장에서 발견한 최신 트렌드와 브랜드 이슈를 모았다.
- 2023년 5월호 삶도 은처럼 아름답게 황변하기를 흙으로 빚었으나 금속 질감이 나는 도자로 MZ 세대까지 사로잡은 이혜미 작가. 효창동 골목길, 상가 주택에 새로이 터를 잡았다. 살림집과 도예 작업실, 갤러리와 응접 공간이 제자리를 차지한 4층짜리 집. 그 안, 도예가의 달팽이걸음 같은 시간이 흘러간다.
- 2023년 5월호 옛집과 사적 취향의 조우 검고 긴 찻상 하나 단출하게 놓인 방에 앉으면 네모난 하늘이 눈에 꽉 찬다. 내게 필요한 생활용품을 촘촘히 넣으니 침실, 부엌, 마당도 충분하다. 오래된 것과 새로운 것이 공존하는 스물다섯 평 한옥에서 기억 저편의 옛집과 완전히 새로운 한옥 스타일을 함께 만났다.
- 2023년 5월호 취향 맞춤 가구 편집숍 큐레이션이 명확한 숍을 둘러보는 건 취향이 확실한 사람을 들여다보는 것과 같다. 조형적 가구와 오디오로 채운, 자신만의 색이 뚜렷한 가구 편집숍 두 곳.
- 2023년 5월호 고양이와 그리는 우리 집 소확행 <행복이 가득한 집> 5월호가 발행되는 시기를 고려해 초록색 옷을 골라 입었다는 섬세한 이 남자. 심플하면서도 디테일이 있는 것을 좋아한다는 김호철 씨의 말처럼, 그는 마치 도화지 같은 이 집에 포인트를 그리는 초록 크레파스 같다. 대화에서 반려묘 또르를 향한 애정이 뚝뚝 묻어날수록 끝이 부드럽게 뭉툭해진 초록 크레파스가 연상되는 다정한 사람.
- 2023년 5월호 우리는 취향 공동체 취향이라는 공통분모 아래 하나로 모인 가족을 소개한다. 패션은 물론 라이프스타일에 이르기까지 그들만의 개성이 깃든 네 가족의 시시콜콜 취향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