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년 10월호 타임리스 패턴의 진화 스코틀랜드 타탄 계절의 변화를 가장 먼저 느낄 수 있는 것은 옷장이다. 올 가을 겨울, 어떤 컬러와 패턴으로 당신의 옷장을 채울지 결정했다면 그 결정을 인테리어에도 적용해보길. 니트와 체크 패턴, 블루와 버건디 레드 컬러 아이템을 통해 경험하는 가을 심상.
- 2013년 10월호 영원한 여성스러움 버건디 레드 계절의 변화를 가장 먼저 느낄 수 있는 것은 옷장이다. 올 가을 겨울, 어떤 컬러와 패턴으로 당신의 옷장을 채울지 결정했다면 그 결정을 인테리어에도 적용해보길. 니트와 체크 패턴, 블루와 버건디 레드 컬러 아이템을 통해 경험하는 가을 심상.
- 2013년 10월호 고전과 모던의 만남 하이브리드 블루 계절의 변화를 가장 먼저 느낄 수 있는 것은 옷장이다. 올 가을 겨울, 어떤 컬러와 패턴으로 당신의 옷장을 채울지 결정했다면 그 결정을 인테리어에도 적용해보길. 니트와 체크 패턴, 블루와 버건디 레드 컬러 아이템을 통해 경험하는 가을 심상.
- 2013년 10월호 수공예 감성 충전 위트를 더한 니트 계절의 변화를 가장 먼저 느낄 수 있는 것은 옷장이다. 올 가을 겨울, 어떤 컬러와 패턴으로 당신의 옷장을 채울지 결정했다면 그 결정을 인테리어에도 적용해보길. 니트와 체크 패턴, 블루와 버건디 레드 컬러 아이템을 통해 경험하는 가을 심상.
- 2013년 10월호 저 집 서울 종로구 부암동에 땅 밑으로 수줍은 듯 숨어 있는 하얀 집이 등장했다. “저 집 뭐지?” 궁금증이 일던 집. 정체를 알고 나면 더욱 의아한 저 집은 젓가락 갤러리 ‘저 집’이다. 이곳은 우리 식문화의 근간이 되는 생활용품이건만 그간 평가 절하한 젓가락을 재발견할 수 있는 곳이요, 젓가락 하나로 다양한 이야기를 담아내 알고 보면 더욱 ‘당기는’ 공간이다.
- 2013년 10월호 가회동 청춘재 한옥이 멋있고 좋은 줄은 알지만 바쁘고 여유 없는 삶을 살기에 그저 먼 일이라 치부하고 포기하는 것이 우리 모습이다. 하지만 청춘재의 주인장은 포기하지 말고 꿈을 꾸라고 말한다. 꿈을 꿔야 꿈을 이루는 기회가 생기는 법. 내 소유가 아니면 어떤가. 하룻밤 묵어가는 청춘재는 그 하루 동안은 온전히 내 한옥인 것을. 작지만 큰 한옥 청춘재靑春齎 이야기.
- 2013년 10월호 가을 담은 소파 창밖을 바라봅니다. 나른한 오후 햇살을 담은 창문 너머로 초록 덩굴과 땅의 기운을 가득 품은 낙엽길이 펼쳐집니다. 세상에서 가장 안온한 그곳, ‘소파’에 앉으니 일상이 꿈결이요, 휴식이 현실이 됩니다.
- 2013년 9월호 지오메트릭 쿠션 도형의 반복이 만들어내는 아름다움, 지오메트릭 패턴이 인기다. 감각적인 그래픽 위에 부드럽고 말랑한 컬러를 입힌 소파 위의 예술 한 점, 포인트 쿠션.
- 2013년 9월호 세탁 바구니 세탁실 가득 쌓여가는 수건부터 각종 옷가지를 모아두려면 큼직한 바구니는 필수다. 번쩍 들어 이동하기 쉽고 용량도 넉넉한 아름다운 세탁 바구니를 모았다.
- 2013년 9월호 하루 일과를 정리하는 여유로움, 북 라운지 뜨거운 태양 아래 휴양지에서 만끽한 시간은 접어두고, 이제는 차분히 힐링 타임을 즐길 차례다. 친구들을 초대해 담소를 나누고 책과 영화에 빠지거나 진하게 술 한잔 마실 수 있는 여유, ‘라운지 인테리어’를 주목할 것.
- 2013년 9월호 바쁜 일상을 잊게 하는 휴식처, 미니 바 뜨거운 태양 아래 휴양지에서 만끽한 시간은 접어두고, 이제는 차분히 힐링 타임을 즐길 차례다. 친구들을 초대해 담소를 나누고 책과 영화에 빠지거나 진하게 술 한잔 마실 수 있는 여유, ‘라운지 인테리어’를 주목할 것.
- 2013년 9월호 사교 모임을 위한 사적인 공간, 살롱 라운지 뜨거운 태양 아래 휴양지에서 만끽한 시간은 접어두고, 이제는 차분히 힐링 타임을 즐길 차례다. 친구들을 초대해 담소를 나누고 책과 영화에 빠지거나 진하게 술 한잔 마실 수 있는 여유, ‘라운지 인테리어’를 주목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