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년 5월호 아이 방을 꾸미는 법 요즘 집 안의 주인공은 ‘아이 가구’일 듯한 정도로 감각적인 아이 가구가 많다. 가만히 들여다보면 아이 공간은 어른 공간의 축소판이요, 온갖 실험의 장이라 할 정도로 창의적 가구와 소품이 넘쳐난다. 성장 발달에 따라 변형해 쓸 수 있는 가구, 정리가 즐거워지는 수납 아이템, 디자이너 벽지와 패브릭, 어른의 수집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 2014년 5월호 오월의 꽃 고마운 마음을 전할 일 많은 5월, 꽃 선물을 계획한다면 팬톤pantone이 선정한 올해의 트렌드 컬러인 래디언트 오키드radiant orchid(연보라색)를 주목하자. 송이가 탐스러운 수국, 팔랑이는 꽃잎이 아름다운 스위트피, 향기가 진한 라일락 등 연보라색으로 스타일링한 꽃 선물 일곱 가지.
- 2014년 4월호 내 취향에 맞는 식탁과 그릇장은? 주방의 분위기는 잘 고른 식탁, 그리고 그릇장 하나면 판가름 난다. 주방의 크기, 가족 구성원의 수, 각자의 쓰임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스타일별 식탁과 그릇장을 소개한다.
- 2014년 4월호 도어 스토퍼 갑자기 문이 닫혀 아이와 반려 동물이 다칠까 봐, 때론 환기와 청소를 위해 문틀에 두꺼운 신문지와 걸레를 끼웠다면 이제 도어 스토퍼를 이용해보자. 비스듬히 끼우기만 해도 개성 넘치는 공간으로 바뀔 테니.
- 2014년 4월호 문손잡이 문손잡이만 봐도 그 안에 펼쳐질 공간 분위기와 안주인의 감각을 어느 정도 가늠할 수 있다. 무심코 잡아당기는 문손잡이도 자세히 보면 다양한 소재와 스타일로 자신만의 디자인을 뽐내고 있더라.
- 2014년 4월호 과장스러워진 잠금장치 단추&지퍼 옷 단추, 가방 손잡이 등 패션 스타일의 완성도는 작은 디테일에서 결정되는 법. 그간 패션의 전유물이라 여긴 지퍼, 벨크로, 보석, 주름 등의 디테일이 리빙 아이템과 만났다. 본연의 기능과 장식으로만 여기던 패션 디테일로 한껏 멋 부린 드레스업 가구를 소개한다.
- 2014년 4월호 독보적 화려함 크리스털&비즈 옷 단추, 가방 손잡이 등 패션 스타일의 완성도는 작은 디테일에서 결정되는 법. 그간 패션의 전유물이라 여긴 지퍼, 벨크로, 보석, 주름 등의 디테일이 리빙 아이템과 만났다. 본연의 기능과 장식으로만 여기던 패션 디테일로 한껏 멋 부린 드레스업 가구를 소개한다.
- 2014년 4월호 주름 사이에 숨은 풍성함 플리츠&셔링 옷 단추, 가방 손잡이 등 패션 스타일의 완성도는 작은 디테일에서 결정되는 법. 그간 패션의 전유물이라 여긴 지퍼, 벨크로, 보석, 주름 등의 디테일이 리빙 아이템과 만났다. 본연의 기능과 장식으로만 여기던 패션 디테일로 한껏 멋 부린 드레스업 가구를 소개한다.
- 2014년 4월호 기능이 장식이 되다 벨트&벨크로 옷 단추, 가방 손잡이 등 패션 스타일의 완성도는 작은 디테일에서 결정되는 법. 그간 패션의 전유물이라 여긴 지퍼, 벨크로, 보석, 주름 등의 디테일이 리빙 아이템과 만났다. 본연의 기능과 장식으로만 여기던 패션 디테일로 한껏 멋 부린 드레스업 가구를 소개한다.
- 2014년 4월호 종이의 친화력 예부터 우리 선조들은 종이로 가구나 생활 도구를 만들어 사용해왔다. 종이는 구하고 다루기 쉬울 뿐 아니라 가공 방법에 따라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기 때문. 게다가 제 임무를 다하면 언제든 재활용할 수 있다. 오랜 역사만큼 친숙한 소재, 종이로 공간을 꾸며보자.
- 2014년 4월호 편리하게 감췄다가 깔끔하게 보였다가 일곱 살 아이와 함께 사는 작은 집이라는 말에 알록달록한 색감의 책과 장난감으로 가득한 아이 방과 집을 상상했다. 한정된 공간과 아이용품이라는 불리한 조건을 이겨내고, 쾌적하면서도 유용하게 변신한 아파트 레노베이션 스토리를 소개한다.
- 2014년 4월호 자동차에서 건축으로 피닌파리나 이탈리아 자동차 디자인 회사 피닌파리나Pininfarina. 현재 피닌파리나는 과학과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 디자인으로 전 방위에서 활동하고 있다. 건축과 인테리어, 제품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며 어느덧 세계적 디자인 제국으로 우뚝 선 피닌파리나의 최근 작업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