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7년 2월호 [스튜&수프 2] 모시조개 차우더 정성껏 만든 음식에는 마음을 움직이는 무언가가 녹아 있다. 오랜 시간 뭉근하게 끓이는 수프나 스튜가 딱 그런 요리다. 여러 가지 재료를 한데 넣어 완성하는 이 요리는 온몸에 온기를 불어넣고, 특유의 따스함으로 영혼마저 살찌우는 듯하다. 2월의 쌀쌀한 바람도 온순하게 녹이는 수프와 스튜.
- 2007년 2월호 [스튜&수프 1] 화이트 와인 케이퍼 소스의 새우 수프 정성껏 만든 음식에는 마음을 움직이는 무언가가 녹아 있다. 오랜 시간 뭉근하게 끓이는 수프나 스튜가 딱 그런 요리다. 여러 가지 재료를 한데 넣어 완성하는 이 요리는 온몸에 온기를 불어넣고, 특유의 따스함으로 영혼마저 살찌우는 듯하다. 2월의 쌀쌀한 바람도 온순하게 녹이는 수프와 스튜.
- 2007년 2월호 [치즈요리 5] 염소젖치즈를 넣은 페이스트리 쿰쿰하다 느껴지던 강한 냄새였는데 어느덧 중독되고야 마는 음식, 바로 치즈다. 섬세하고 완벽한 풍미는 시간이 빚어낸 발효 덕분이다. 수천 가지 치즈 중 열을 가하면 꽃이 피듯 그 맛이 더욱 풍성해지는 치즈가 있다. 따뜻해서 더 맛있는 치즈 요리.
- 2007년 2월호 [치즈요리 4] 브리치즈와 사과를 넣은 파이 쿰쿰하다 느껴지던 강한 냄새였는데 어느덧 중독되고야 마는 음식, 바로 치즈다. 섬세하고 완벽한 풍미는 시간이 빚어낸 발효 덕분이다. 수천 가지 치즈 중 열을 가하면 꽃이 피듯 그 맛이 더욱 풍성해지는 치즈가 있다. 따뜻해서 더 맛있는 치즈 요리.
- 2007년 2월호 [치즈요리 3] 블루치즈 소스 파스타 쿰쿰하다 느껴지던 강한 냄새였는데 어느덧 중독되고야 마는 음식, 바로 치즈다. 섬세하고 완벽한 풍미는 시간이 빚어낸 발효 덕분이다. 수천 가지 치즈 중 열을 가하면 꽃이 피듯 그 맛이 더욱 풍성해지는 치즈가 있다. 따뜻해서 더 맛있는 치즈 요리.
- 2007년 2월호 [치즈요리 2] 파르메르산치즈 튈 카나페 쿰쿰하다 느껴지던 강한 냄새였는데 어느덧 중독되고야 마는 음식, 바로 치즈다. 섬세하고 완벽한 풍미는 시간이 빚어낸 발효 덕분이다. 수천 가지 치즈 중 열을 가하면 꽃이 피듯 그 맛이 더욱 풍성해지는 치즈가 있다. 따뜻해서 더 맛있는 치즈 요리.
- 2007년 2월호 [치즈요리 1] 스위스 발레 지방의 라클레테 쿰쿰하다 느껴지던 강한 냄새였는데 어느덧 중독되고야 마는 음식, 바로 치즈다. 섬세하고 완벽한 풍미는 시간이 빚어낸 발효 덕분이다. 수천 가지 치즈 중 열을 가하면 꽃이 피듯 그 맛이 더욱 풍성해지는 치즈가 있다. 따뜻해서 더 맛있는 치즈 요리.
- 2007년 2월호 투박한 머그잔에 담긴 작은 행복! 팔팔 끓는 주전자 앞에 마치 커플처럼 놓인 흔하디흔한 머그잔 하나. 그 속에는 몸을 녹여줄 따끈한 차 한 잔과 오랜 친구의 편안한 다독임이 함께 담겨 있다. 두 손 가득 움켜쥐는 것만으로 평온한 위안이 되는 투박한 머그잔 과 함께 티타임을 준비하자. 키도, 생김새도 제각각인 깊은 동그라미 속에는 소중한 사람들과 나누는 일상의 대화가 훈훈하게 녹아들 테니.
- 2007년 2월호 [고기요리 9] 돼지고기 허브 고추장양념구이 오랜만에 친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설날, 음식 준비하는 주부들의 손길은 흔들리는 시계추처럼 쉴 새 없다.설날 손님상에 빼자니 섭섭하고 내놓자니 차례 음식과 별반 달라 보이지 않는 음식이 바로 고기 요리.갈비찜, 불고기도 좋지만 보다 신선한 메뉴로 솜씨를 자랑하면 어떨까.고기의 지존 쇠고기와 돼지고기를 이용, 설날 분위기는 기본으로 내고 색다른 맛과 멋을 내
- 2007년 2월호 [고기요리 8] 돼지갈비 강정 오랜만에 친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설날, 음식 준비하는 주부들의 손길은 흔들리는 시계추처럼 쉴 새 없다.설날 손님상에 빼자니 섭섭하고 내놓자니 차례 음식과 별반 달라 보이지 않는 음식이 바로 고기 요리.갈비찜, 불고기도 좋지만 보다 신선한 메뉴로 솜씨를 자랑하면 어떨까.고기의 지존 쇠고기와 돼지고기를 이용, 설날 분위기는 기본으로 내고 색다른 맛과 멋을 내
- 2007년 2월호 [고기요리 7] 돼지고기 볶음과 무쌈 오랜만에 친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설날, 음식 준비하는 주부들의 손길은 흔들리는 시계추처럼 쉴 새 없다.설날 손님상에 빼자니 섭섭하고 내놓자니 차례 음식과 별반 달라 보이지 않는 음식이 바로 고기 요리.갈비찜, 불고기도 좋지만 보다 신선한 메뉴로 솜씨를 자랑하면 어떨까.고기의 지존 쇠고기와 돼지고기를 이용, 설날 분위기는 기본으로 내고 색다른 맛과 멋을 내
- 2007년 2월호 [고기요리 6] 삼겹살 편육 오랜만에 친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설날, 음식 준비하는 주부들의 손길은 흔들리는 시계추처럼 쉴 새 없다.설날 손님상에 빼자니 섭섭하고 내놓자니 차례 음식과 별반 달라 보이지 않는 음식이 바로 고기 요리.갈비찜, 불고기도 좋지만 보다 신선한 메뉴로 솜씨를 자랑하면 어떨까.고기의 지존 쇠고기와 돼지고기를 이용, 설날 분위기는 기본으로 내고 색다른 맛과 멋을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