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7년 6월호 유명 빵집 베스트셀러 10 길을 지나다 빵집에서 퍼져 나오는 고소하고 달큼한 빵 굽는 냄새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한다면 당신 역시 빵 마니아. 그럴 줄 알고 눈치 빠른 빵집 주인들은 모두 약속이라도 한 듯 빵 굽는 부엌의 환풍구를 길가 쪽으로 내놓은 것이 아닐까? 한자리에서 오랫동안 명성을 떨치는 빵집이 있는가 하면 차별화된 콘셉트와 전략으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빵집 등 빵집도
- 2007년 6월호 여름에 더 먹고 싶어지는 맛, Indian Food 어떤 사람들은 강한 향 때문에 인도 음식을 먹고, 어떤 사람들은 그 향 때문에 인도 음식을 멀리한다. 하지만 혀끝이 그 맛을 제대로 경험했다면 생각날 때마다 인도 음식점을 찾아야 할 만큼 매력적인 맛을 지닌 게 바로 인도 요리다. 늘어진 엿가락처럼 몸과 마음이 더위에 지칠 때, 맵고 강한 향을 품은 인도 요리는 심신에 상쾌함을 선사한다.
- 2007년 5월호 [김밥레서피 8] 주먹김밥 집집마다 김치 맛, 장맛 다르듯 김밥도 만드는 사람에 따라 맛이 다양하다. 재료끼리 어우러지는 오묘한 맛, 한 개 ‘날름’ 집어 먹을 수 있는 간편함, 밥 한 공기보다 더 풍부한 영양이 김밥만의 매력일 것이다. 취향을 살려 내 입맛에 꼭 맞는 김밥 만들기, 몇 가지 노하우만 익히면 이젠 시간문제다.
- 2007년 5월호 [김밥레서피 9] 다이어트 김밥 집집마다 김치 맛, 장맛 다르듯 김밥도 만드는 사람에 따라 맛이 다양하다. 재료끼리 어우러지는 오묘한 맛, 한 개 ‘날름’ 집어 먹을 수 있는 간편함, 밥 한 공기보다 더 풍부한 영양이 김밥만의 매력일 것이다. 취향을 살려 내 입맛에 꼭 맞는 김밥 만들기, 몇 가지 노하우만 익히면 이젠 시간문제다.
- 2007년 5월호 [김밥레서피 6] 스테이크 김밥 집집마다 김치 맛, 장맛 다르듯 김밥도 만드는 사람에 따라 맛이 다양하다. 재료끼리 어우러지는 오묘한 맛, 한 개 ‘날름’ 집어 먹을 수 있는 간편함, 밥 한 공기보다 더 풍부한 영양이 김밥만의 매력일 것이다. 취향을 살려 내 입맛에 꼭 맞는 김밥 만들기, 몇 가지 노하우만 익히면 이젠 시간문제다.
- 2007년 5월호 [김밥레서피 7] 장어김밥 집집마다 김치 맛, 장맛 다르듯 김밥도 만드는 사람에 따라 맛이 다양하다. 재료끼리 어우러지는 오묘한 맛, 한 개 ‘날름’ 집어 먹을 수 있는 간편함, 밥 한 공기보다 더 풍부한 영양이 김밥만의 매력일 것이다. 취향을 살려 내 입맛에 꼭 맞는 김밥 만들기, 몇 가지 노하우만 익히면 이젠 시간문제다.
- 2007년 5월호 [김밥레서피 4] 참치김밥 집집마다 김치 맛, 장맛 다르듯 김밥도 만드는 사람에 따라 맛이 다양하다. 재료끼리 어우러지는 오묘한 맛, 한 개 ‘날름’ 집어 먹을 수 있는 간편함, 밥 한 공기보다 더 풍부한 영양이 김밥만의 매력일 것이다. 취향을 살려 내 입맛에 꼭 맞는 김밥 만들기, 몇 가지 노하우만 익히면 이젠 시간문제다.
- 2007년 5월호 [김밥레서피 5] 럭셔리 게살김밥 집집마다 김치 맛, 장맛 다르듯 김밥도 만드는 사람에 따라 맛이 다양하다. 재료끼리 어우러지는 오묘한 맛, 한 개 ‘날름’ 집어 먹을 수 있는 간편함, 밥 한 공기보다 더 풍부한 영양이 김밥만의 매력일 것이다. 취향을 살려 내 입맛에 꼭 맞는 김밥 만들기, 몇 가지 노하우만 익히면 이젠 시간문제다.
- 2007년 5월호 [김밥레서피 2] 달걀말이 새우김밥 집집마다 김치 맛, 장맛 다르듯 김밥도 만드는 사람에 따라 맛이 다양하다. 재료끼리 어우러지는 오묘한 맛, 한 개 ‘날름’ 집어 먹을 수 있는 간편함, 밥 한 공기보다 더 풍부한 영양이 김밥만의 매력일 것이다. 취향을 살려 내 입맛에 꼭 맞는 김밥 만들기, 몇 가지 노하우만 익히면 이젠 시간문제다.
- 2007년 5월호 [김밥레서피 3] 기본 소풍 김밥 집집마다 김치 맛, 장맛 다르듯 김밥도 만드는 사람에 따라 맛이 다양하다. 재료끼리 어우러지는 오묘한 맛, 한 개 ‘날름’ 집어 먹을 수 있는 간편함, 밥 한 공기보다 더 풍부한 영양이 김밥만의 매력일 것이다. 취향을 살려 내 입맛에 꼭 맞는 김밥 만들기, 몇 가지 노하우만 익히면 이젠 시간문제다.
- 2007년 5월호 [김밥레서피 1] 밥 한 공기보다 든든한 김밥 한 줄 집집마다 김치 맛, 장맛 다르듯 김밥도 만드는 사람에 따라 맛이 다양하다. 재료끼리 어우러지는 오묘한 맛, 한 개 ‘날름’ 집어 먹을 수 있는 간편함, 밥 한 공기보다 더 풍부한 영양이 김밥만의 매력일 것이다. 취향을 살려 내 입맛에 꼭 맞는 김밥 만들기, 몇 가지 노하우만 익히면 이젠 시간문제다.
- 2007년 4월호 싱그러운 풀밭 위의 만찬을 꿈꾸다 식탁에서도 신록의 향기를 즐기고 싶다면 상큼한 봄나물보다 생기 있는 자연 모티프의 테이블웨어에 주목할 것. 나비가 날아들 것 같은 꽃 잔, 섬세한 나이테가 살아 있는 나뭇잎 접시, 시냇물 위로 비치는 조약돌 냅킨 등 식탁 분위기를 드리마틱하게 자연의 모습으로 바꿔줄 테이블웨어를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