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7년 7월호 식욕 당기는 레스토랑 5 무더위로 입맛 없는 요즘, 식욕 돋우는 맛집을 소개한다. 살짝 익혀서 부드러운 스시부터 담백한 고등어 파스타까지 맛깔스러운 음식을 선보이는 레스토랑.
- 2007년 7월호 오늘 점심 메뉴, 시원한 냉면 어떠세요? 오늘 점심 메뉴, 시원한 냉면 어떨까요? 똑같은 집, 똑같은 한 그릇인데도 냉면 먹는 방법은 어쩐지 서로 달라보입니다. 달걀부터 먹는 사람, 달걀은 맨 나중에 먹는 사람, 식초와 겨자 배합을 2:1로 하는 사람, 식초는 넣되 겨자는 절대 사절인 사람…. 어쨌든 통쾌하리만큼 시원한 맛, 먹는 법은 달라도 한결같은 이 맛이 바로 냉면의 핵심 아닐까요? 그런데
- 2007년 7월호 만화책 비디오 그리고 부침개 회색 구름의 움직임이 연기를 피워놓은 듯 빨라지는 품새가 심상치 않다. 해가 지려면 멀었는데 하늘 저편이 컴컴해지면서 굵은 빗방울이 후두둑 떨어진다. 동무들과 술래잡기를 하다가 잘 가라는 인사도 제대로 못하고 집으로 뛰어 들어간다. 이내 ‘쏴아’ 하고 쏟아지는 소나기가 원망스럽다. 언제쯤 그치려나, 창밖만 바라보고 있는데 팔을 걷어붙이시며 어머니가 하시는
- 2007년 7월호 [곡식 샐러드 9] 식초콩드레싱, 옥수수드레싱, 흰콩드레싱 태양이 뜨거울수록 식욕은 사그라지게 된다. 입맛이 감소하는 요즘 새콤한 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라면 식욕이 동할까. 그렇다고 채소 샐러드 한 접시로 끼니를 때우기엔 헛헛한 것이 사실. 부드럽게 익힌 곡식 샐러드는 배가 쉬 꺼지지 않는 영양 식사다.
- 2007년 7월호 [곡식 샐러드 8] 차조를 곁들인 토마토 연두부 샐러드 태양이 뜨거울수록 식욕은 사그라지게 된다. 입맛이 감소하는 요즘 새콤한 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라면 식욕이 동할까. 그렇다고 채소 샐러드 한 접시로 끼니를 때우기엔 헛헛한 것이 사실. 부드럽게 익힌 곡식 샐러드는 배가 쉬 꺼지지 않는 영양 식사다.
- 2007년 7월호 [곡식 샐러드 7] 멕시코풍 강낭콩 샐러드 태양이 뜨거울수록 식욕은 사그라지게 된다. 입맛이 감소하는 요즘 새콤한 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라면 식욕이 동할까. 그렇다고 채소 샐러드 한 접시로 끼니를 때우기엔 헛헛한 것이 사실. 부드럽게 익힌 곡식 샐러드는 배가 쉬 꺼지지 않는 영양 식사다.
- 2007년 7월호 [곡식 샐러드 6] 검은콩 모둠버섯 샐러드 태양이 뜨거울수록 식욕은 사그라지게 된다. 입맛이 감소하는 요즘 새콤한 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라면 식욕이 동할까. 그렇다고 채소 샐러드 한 접시로 끼니를 때우기엔 헛헛한 것이 사실. 부드럽게 익힌 곡식 샐러드는 배가 쉬 꺼지지 않는 영양 식사다.
- 2007년 7월호 [곡식 샐러드 5] 흑미를 곁들인 연어 샐러드 태양이 뜨거울수록 식욕은 사그라지게 된다. 입맛이 감소하는 요즘 새콤한 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라면 식욕이 동할까. 그렇다고 채소 샐러드 한 접시로 끼니를 때우기엔 헛헛한 것이 사실. 부드럽게 익힌 곡식 샐러드는 배가 쉬 꺼지지 않는 영양 식사다.
- 2007년 7월호 [곡식 샐러드 4] 율무와 보리를 넣은 부추 샐러드 태양이 뜨거울수록 식욕은 사그라지게 된다. 입맛이 감소하는 요즘 새콤한 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라면 식욕이 동할까. 그렇다고 채소 샐러드 한 접시로 끼니를 때우기엔 헛헛한 것이 사실. 부드럽게 익힌 곡식 샐러드는 배가 쉬 꺼지지 않는 영양 식사다.
- 2007년 7월호 [곡식 샐러드 3] 단호박 팥 샐러드 태양이 뜨거울수록 식욕은 사그라지게 된다. 입맛이 감소하는 요즘 새콤한 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라면 식욕이 동할까. 그렇다고 채소 샐러드 한 접시로 끼니를 때우기엔 헛헛한 것이 사실. 부드럽게 익힌 곡식 샐러드는 배가 쉬 꺼지지 않는 영양 식사다.
- 2007년 7월호 [곡식 샐러드 2] 녹두를 넣은 닭가슴살 샐러드 태양이 뜨거울수록 식욕은 사그라지게 된다. 입맛이 감소하는 요즘 새콤한 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라면 식욕이 동할까. 그렇다고 채소 샐러드 한 접시로 끼니를 때우기엔 헛헛한 것이 사실. 부드럽게 익힌 곡식 샐러드는 배가 쉬 꺼지지 않는 영양 식사다.
- 2007년 7월호 [곡식 샐러드 1] 밥이 되는 곡식샐러드 태양이 뜨거울수록 식욕은 사그라지게 된다. 입맛이 감소하는 요즘 새콤한 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라면 식욕이 동할까. 그렇다고 채소 샐러드 한 접시로 끼니를 때우기엔 헛헛한 것이 사실. 부드럽게 익힌 곡식 샐러드는 배가 쉬 꺼지지 않는 영양 식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