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년 1월호 새해 맞이 좋은 공간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시간을 보내고, 아끼는 사람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등 새해를 기념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준비한 다양한 패키지와 선물 세트로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쌓아보자.
- 2022년 1월호 공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디지털 리빙 스토어 우리 집에 어떤 가구, 어떤 자재가 어울릴지 고민이라면 새롭게 오픈한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으로 향하자. 한샘과 삼성전자가 공동 기획해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토털 홈 인테리어 매장이다.
- 2022년 1월호 LX Z:IN 디자인 트렌드 지난 12월 14일, LX하우시스는 ‘2022-2023 LX Z:IN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를 통해 2022년도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를 발표했다. 이번 세미나의 주제는 ‘뉴 코지New Cozy’로, 2년 넘게 지속되어온 팬데믹 상황에서 사람들이 편안함과 안락함을 느끼는 코지한 공간에 주목했다. 자극이 없는 차분한 공간만이 아닌, 새로운 개념의 코지한 공간
- 2022년 1월호 스메그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기술에 스타일을 담으며 순도 높은 이탤리언 디자인 에센스를 추구하는 스메그가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스메그의 철학이 깃든 이곳에서 모든 컬렉션을 경험하고, 최신 제품을 가장 빠르게 만나보자.
- 2022년 1월호 ‘데스커’에서 답을 찾다 새해를 맞아 그동안 저학년 버전에 머물러 있던 아이 방을 고학년다운 학습적인 공부방으로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그리고 공부방에서 가장 중심이 되는 책상을 고르기 위해 이곳저곳 발품·손품 팔아 찾아낸 ‘데스커’의 두 가지 책상 사이에서 고민 중이다. 과연 내 아이에게 맞는 책상은?
- 2021년 12월호 서울에서 만난 파리 감성 국내에서 프랑스의 낭만과 예술적 영감을 얻고 싶다면 이곳으로 향하자. 파리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숍 두 곳.
- 2021년 12월호 2021 에르메스 홈 컬렉션 2021년 밀라노 국제가구박람회에서 ‘텍스처’를 주제로 다시 한번 기분 좋은 충격을 안겨준 에르메스 홈 컬렉션이 페어를 마치고 곧바로 한국 메종 에르메스 도산 파크에 도착했다. 손 닿는 촉감에 착안해 디자인한 이번 컬렉션은 어느 때보다 두 눈으로 확인해야 그 진가를 알 수 있을 터. 밀라노에서 에르메스의 아티스틱 디렉터 샬롯 마커스 펄맨Charlotte M
- 2021년 12월호 산뜻한 인상의 그린 매서운 추위에도 푸르름을 유지하는 상록수처럼 생기 넘치는 그린은 겨울의 삭막함에서 벗어나게 해준다. 진짜 트리를 들이지 않더라도 트리를 형상화한 모빌이나 장식으로도 충분하다.
- 2021년 12월호 고요한 밤, 향기로운 방 해는 뉘엿뉘엿 넘어가고, 하늘에 어스름이 짙어가는 겨울밤. 평범한 공간을 포근하고 향기롭게 채워주고,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오브제 역할까지 하는 ‘센테리어(scent+interior)’ 아이템을 모았다.
- 2021년 12월호 레드와 메탈의 우아한 대비 브랜드 카탈로그에서 얻은 영감으로 완성한 네 가지 컬러별 홀리데이.
- 2021년 12월호 삼익 더 머티리얼스 40년간 국내 친환경 건축자재 시장을 이끌어온 (주)삼익산업의 기술과 노하우를 집대성한 공간이 등장했다. 프리미엄 최신 자재와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논현 쇼룸에서 공간 인테리어의 힌트를 얻어보자.
- 2021년 12월호 심심헌 오래 사용한 흔적이 남아 있는 세간살이를 그대로 두었다. 방마다 문을 열어 공간을 확장하면 안쪽까지도 바깥 풍경이 성큼 들어온다. 누마루로 나가면 남산 자락과 그 아래 겹겹이 쌓인 기와지붕이 내다보인다. ㄱ 자 한옥과 행랑채를 더해 ㄷ 자형 구조로 완성한 심심헌. 비운 만큼 채우는 ‘심심한’ 공간 그간 세상에 거의 공개되지 않은,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