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년 2월호 눈여겨봐야 할 조명 신상품 일보한 기술과 감성을 자극하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장욕을 불러일으키는 조명 신제품을 모두 모았다.
- 2022년 2월호 나를 더욱 또렷하게 하는 집 김규림 씨의 집은 메모리폼 베개 같다. 집에 있는 사물,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그의 취향과 생활 방식에 맞춰 형태가 잡혀 있다. 앞으로도 그의 움직임에 따라 집 모습이 조금씩 바뀔 것이다. 파도 파도 예쁜 것이 물밀듯 눈에 들어오고, 하나하나 흥미로운 이야기가 깃들어 있는 ‘김규림 유니버스’에 다녀왔다.
- 2022년 2월호 숲속 타운하우스 혼잡한 도심을 벗어나 여유로운 전원생활을 꿈꾼다면 숲세권의 타운하우스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오래된 타운하우스를 개조하고 날마다 여행하는 기분으로 사는 세 식구의 아늑한 보금자리에 다녀왔다.
- 2022년 2월호 리바트 토탈 인테리어 공간의 구성 요소인 벽, 바닥, 천장 마감재의 색상과 컬러는 총체적인 시각적 자극으로 다가와 우리 삶을 더욱더 풍요롭게 만든다. 인테리어를 나만의 예술품으로 만들고 싶다면 이제는 나의 공간에 내실을 다져야 할 때. 현대리바트는 차별화한 전략으로 ‘삶이 예술이 되는 곳’을 제안한다.
- 2022년 2월호 각양각색 카펫 구경 추위가 채 가시지 않은 2월. 공간을 포근하게 만드는 방법은 그리 어렵지 않다. 부드러운 러그나 카펫을 집 안에 들이는 것.
- 2022년 2월호 끝이 아닌 너머의 이야기 남산서울타워부터 한양도성 성곽길까지 아름다운 풍광과 자연을 벗한 라이프스타일을 더 많은 사람과 나누고 싶어 담장을 낮춘 성북동 오버스토리. 모든 자연이 쉬어 가는 겨울, 나무 다섯 그루는 땅속의 뿌리를 단단하게 다지며 새봄을 기다린다.
- 2022년 2월호 예술로서의 아름다운 삶 치열하고도 기민한 비즈니스 감각과 더불어 사적 취향과 여유를 놓치지 않는 삶의 균형. 프랑스의 전통 있는 크리스털 공예 브랜드 바카라와 도자기 브랜드 베르나르도를 우리나라에 전개하는 강준구 대표가 추구하는 ‘아르 드 비브르Art de Vivre’, 즉 예술로서의 아름다운 삶이다. 브라이튼 한남 갤러리 펜트하우스에서 그와 만나 나눈 대화.
- 2022년 2월호 이제는 컴팩트 S 할 때! 에어컨은 여름철 필수 존재일 뿐만 아니라, 여름이 아니어도 늘 보이는 곳에 자리해 일상을 함께한다. 어떤 에어컨을 골라야 할지 고민이라면? 우수한 성능은 물론, 공간에 대한 이해와 배려 그리고 환경까지 신경 쓰는 캐리어의 컴팩트 S가 답이 될 것이다.
- 2022년 1월호 하동세계차엑스포 2022년 봄, 우리는 하동으로 가야 한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하동세계차엑스포가 열리기 때문!
- 2022년 1월호 세면기, 예술 작품이 되다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으로 세상을 놀라게 하는 콜러. 2021 디자인 마이애미에서도 또 한 번 놀라움을 자아냈다. 아티스트 대니얼 아샴과 협업해 탄생한 작품 Rock 0.1을 소개한다.
- 2022년 1월호 하동 차품茶品 ① 하동 828 녹차 쫀득이 추억의 간식 쫀득이에 하동산 가루 녹차를 넣었다. 씹을수록 고소하고, 녹차의 쌉싸름한 맛이 입안에 감돈다. 물과 함께 먹으면 더욱 든든해 출출한 오후에 챙겨 먹기 좋다. 12개입 1만 원. ② 모크샤 하동그린티 스킨커버 선크림, 픽스-업 겔 미스트, 오일 케어 미스트 선크림은 하동 녹차잎과 녹차씨 추출물이 들어 있어 자외
- 2022년 1월호 리바트 집테리어 1977년 창립한 이래 삶의 공간을 예술로 디자인하기 위해 끊임없이 확장·발전하며 주거 문화를 선도해온 현대리바트가 2022년 1월, 집 인테리어를 위한 모든 것이 가능한 토털 인테리어 브랜드 ‘리바트 집테리어’를 론칭한다. 더 나은 공간, 더 좋은 집을 완성하는 데 훌륭한 조력자가 될 리바트 집테리어를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