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년 11월호 용인 작업실 카페, 시간정원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이 한적한 동네에서 뜻밖에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공간을 만났다. 음식을 먹고, 작품을 감상하고, 작가의 작업실을 구경하며 흰 종이 위를 색칠하듯 꼼꼼히 시간을 채워 보낼 수 있는 곳, 시간정원을 운영하는 네 사람이 모여 앉았다.
- 2021년 11월호 돌아온 체크 패션부터 리빙 소품, 인테리어에 이르기까지 체크 패턴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하지만 체크라고 다 같은 체크가 아니다. 대표적 체크 패턴의 종류를 알아보고, 종류별로 어울리는 홈 스타일링 팁과 아이템을 소개한다.
- 2021년 11월호 블뤼테 푸르른 식물이 주는 위안이 그 어느 때보다 소중히 다가오는 시기. ‘풀멍’ 열풍이 부는 요즘, 식물 집사를 위한 힐링 청정 구역이 등장했다. 청량한 기운이 넘실대는 온실 정원으로 초대한다.
- 2021년 10월호 코알라 공간을 채우는 사물 중 부피가 크고 무거운 것을 꼽아보면 대부분 가구다. 그러니 가구를 만들고, 운송하고, 폐기하는 일은 모두 환경에 적잖은 해를 끼칠 터. 우리의 고민을 때 묻지 않은 대자연의 대륙, 호주에서 온 가구 브랜드 코알라가 덜어준다. 사용자의 편안한 생활만큼이나 환경을 지키는 데 진심인 코알라 이야기를 들어본다.
- 2021년 10월호 집에서 시작하는 예술 놀이처럼 재미있게 시작했다. 가구보다는 그림이 먼저요, 그림 보는 눈이 관계를 읽는 지혜로, 공간을 보는 감각으로 성장했다. 생활 속에서 예술이 어떻게 살아 숨 쉬는지 궁금하다면 청담동 김리아갤러리의 세 번째 리빙 아트 프로젝트를 눈여겨보라.
- 2021년 10월호 2021 F/W 인테리어 트렌드 옷장에 넣어둔 코트를 꺼낼 시간, 집 안에도 낯선 온도를 맞이할 채비가 필요하다. 새로운 가구나 소품 무엇이든 좋다. 우선, 감각적이고 모던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웨스트엘름의 올가을 인테리어 트렌드 제품에서 힌트를 얻어보자.
- 2021년 10월호 가을을 읊다 손으로 책장을 넘겨보고 싶은 계절. 가을에 남긴 한시 몇 조각을 풍경 속에 넣어본다.
- 2021년 10월호 LX하우시스 집 안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자연스레 어떤 집에 살고 있는지가 중요해졌다. 취향을 오롯이 담은 집도 좋고, 유려한 인테리어를 뽐내는 집도 좋다. 하지만 우리 삶과 가장 밀접한 공간이기에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좋은 소재가 아닐까. LX하우시스는 친환경 인테리어로 고객이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생활공간을 만들고 있다. 현재 1백70건의 제품이 친환경 인증을
- 2021년 10월호 로얄엑스 에티켓 벨, 욕실 안전 바 등을 국내 최초로 개발한 토털 욕실 브랜드 로얄앤컴퍼니의 초대형 브랜드 체험관이 경기도 화성에 등장했다. 하루의 시작과 끝을 함께하는 욕실의 다채로운 매력 속으로.
- 2021년 9월호 소파 중심 ‘소파’야말로 자연스러운 삶의 공간이라는 점을 증명하듯 최근 소파 디자인이 더욱더 포근하고 안락해졌다. 타임리스 디자인을 증명하는 프리미엄 가죽 소재,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조합할 수 있는 모듈러 디자인, 몸을 풍덩 내던지고 싶은 푹신한 쿠션감까지…. 동시대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심도 있게 고민하는 국내 대표 브랜드에서 소파 선택의 새 기준을 제시한다.
- 2021년 9월호 식물 집사의 60㎡ 빌라 고치기 그래픽 스튜디오 ‘아뜰리에 노노예예’를 운영하는 김민주 아트 디렉터의 집을 찾았다. 일명 ‘목수 언니’로 불리는 그가 손수 고친, 작지만 아름다운 온실 정원이 딸린 집이다.
- 2021년 9월호 영감의 숲, 아트 숍 일상 속 예술에 관심이 높아진 요즘, 영감과 활기를 불어넣을 작품으로 가득한 아트 숍 두 곳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