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년 6월호 자연과 마주한 휴양지처럼 열대 야자수가 만든 시원한 그늘 아래, 나른한 선베드에 누워 칵테일 한잔 어떠신지? 당장 휴양지로 달려가지 못해도 마음만은 이미 모래사장.
- 2021년 6월호 점점 밝게, 점점 어둡게 하루의 끝, 눈도 마음도 편안한 휴식 공간을 꾸며줄 아이템. 조도 조절 기능을 탑재한 조명등을 머리맡에 놓아보자.
- 2021년 6월호 디자인의 가치를 존중합니다 거실 한쪽에 자리한 ods 스완 테이블 램프. 디머 기능을 탑재해 밝은 빛부터 은은한 취침등까지 다채롭게 사용할 수 있다. 1년 5개월의 육아휴직 기간을 보내고 회사 복귀를 앞둔 김해연 씨. 눈 깜짝할 새에 지나가버린 시간 동안 채민이와 함께 집에서 보낸 시간이 더없이 소중하다. 큐레이터가 취향을 쌓는 과정 큐레이터의 사전적 정의는 ‘박물관이
- 2021년 6월호 오덴세 디자인 스튜디오 키친 토털 브랜드 오덴세의 첫 디자인 스튜디오가 문을 열었다. 틀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접근과 신선한 아이디어를 만날 수 있는 트렌디한 공간이다.
- 2021년 6월호 왁자지껄 우리 집 뒤뜰 잔디가 무성해진 뒷마당에 파라솔을 펼치고 알록달록한 간이 테이블과 의자를 놓아보자. 야외 수영장에 온 듯 신나는 기분은 덤이다.
- 2021년 6월호 모두가 꿈꾸는 집 앞으로의 집은 과연 어떤 모습으로 변모할까? 급변하는 주거 트렌드를 총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드림하우스 갤러리에서 그 해답을 엿보자.
- 2021년 6월호 여유로운 도시의 발코니 바쁜 주중을 보내고 맞이한 휴일 오후, 식물이 자라는 발코니에 앉아 커피 한잔을 즐긴다. 세상과 담 하나를 사이에 두고 나만의 세상이 펼쳐진다.
- 2021년 6월호 꽃과 함께 온종일 숨쉬기 갑갑한 나날, 실내에선 맑고 청량한 공기가 간절하다. 홈 가드닝을 도와줄 플라워 숍 두 곳.
- 2021년 5월호 에이스에비뉴 패션 브랜드가 즐비한 청담동 명품 거리 한복판, 에이스에비뉴 청담점이 오픈 1주년을 맞이했다. 이탈리아의 특색 있는 고급 브랜드 가구를 현지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보석 같은 공간이다.
- 2021년 5월호 살기 편한 집이 좋지 아니한家! 마음 편안하고 생활하기 편리한 집이야말로 최고의 미덕을 갖춘 집이다. 염의섭·김현주 부부의 보금자리가 카메라 앵글 안이나 밖이나 한결같이 가지런한 비결이 여기에 있다.
- 2021년 5월호 나보다 내 마음을 더 잘 알아주는 인테리어 스마트홈에는 스마트 인테리어가 어울리는 법이다. 스마트홈이 발전함에 따라 창호, 가구, 조명에 이르기까지 가전의 최첨단 기술과 조화를 이루는 스마트 인테리어 역시 진화하고 있다.
- 2021년 5월호 집의 진심 <아이언맨>의 주인공 토니 스타크가 인공지능 비서 자비스에게 음성으로 명령하며 집 안을 누빈다. 더 이상 영화 속 이야기가 아니다. 집 안의 모든 사물을 연결해 원격으로 제어하는 스마트홈은 더 나아가 인공지능(AI)이 상황과 사용자의 취향을 학습하고, 알맞게 작동하기에 이르렀다. 이쯤 되면 스마트홈이 아닌 옴니시언트omniscient(전지전능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