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년 6월호 빛과 색을 담은 유리 유리에는 기분을 청명하게 하는 신비한 기운이 서려 있다. 1000℃가 넘는 열기를 견뎌낸 유리가 뿜어내는 영롱한 빛은 보는 이의 마음도 맑게 만들어준다. 일상의 식기부터 예술 오브제까지 투명한 자태와 색채를 뽐내는 다채로운 유리를 만난다.
- 2013년 6월호 한옥의 결을 따라 꽃을 놓다 프랑스 스타일 꽃꽂이로 정적인 한옥 공간에 생기를 불어넣은 르부케의 꽃 전시 <아르 드 비브르Art de Vivre>가 지난 5월 2일부터 3일간 가회동 한옥 ‘지우헌’에서 열렸다. 정미영 원장을 비롯해 18인이 선보인 꽃으로 일상을 가꾸는 ‘삶의 방법’.
- 2013년 6월호 같은 소파, 두 가지 디자인 솔루션 소파는 거실의 인상을 좌우하는 아이템이지만, 한번 구입하면 바꾸기가 쉽지 않다. 블랙 가죽 소파, 아이보리 패브릭 소파 등 어느 집에나 있을 법한 기본 디자인 소파를 그대로 두면서 스타일링으로 거실 풍경에 변화를 주는 방법. 수많은 매체와 광고에서 맹활약중인 ‘잘나가는’ 스타일리스트 민들레, 민송이 씨가 제안했다. 가격 제한 없이 럭셔리하거나 칩앤시크 모티
- 2013년 6월호 10평 작은집을 즐기는 법 과연 나도 서울에서 마당 있는 단독 주택에서 살 수 있을까? 집 짓기 열풍이라지만 대출받아 장만한 아파트가 전부인 대부분의 사람에겐 그저 멀게만 느껴지는 로망에 불과할지 모른다. 그런데 서울 한복판에서 아파트 정도의 비용으로 몇 배는 풍요로운 일상을 만끽하는 가족이 있다. 건축 면적 10평의 작은 집이지만 작업 공간과 카페, 다락방, 갤러리까지 마련한 복합
- 2013년 6월호 거실로 들어온 벤치, 집 나간 소파 자연과 함께하는 슬로 라이프에 대한 열망, 여행지에 대한 동경, 더욱 여유로워진 라이프스타일 감각…. 이러한 변화를 가장 가까이에서 보여주는 것이 바로 아웃도어 가구다. 기능성 워터프루프 원단으로 소재와 디자인이 업그레이드된 것은 물론, 캠핑이 유행하면서 선택의 폭이 한결 넓어진 아웃도어 가구. 마당은 물론 전망 좋은 테라스, 중정, 거실과 침실의 한편까지
- 2013년 5월호 도시락 용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야외에서 먹는 음식은 상상만 해도 맛있다. 도시락 용기에 음식뿐 아니라 정성이 듬뿍 담겼기 때문이다. 가족이나 연인과 나들이할 때 가져가면 좋은 피크닉 도시락 모음.
- 2013년 5월호 창가의 모빌 날씨가 따스해지면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하나 둘 창문을 열어 바람을 들인다. 상쾌한 바람을 눈으로도 즐기는 방법이 있으니 바로 창가에 모빌을 매다는 것. 살랑살랑 춤추며 방 안까지 화사하게 해줄 모빌을 소개한다.
- 2013년 5월호 자투리 공간에 만든 아지트, 인도어 캠핑 어린이날, 우리 아이에게 기억에 남을 공간을 만들어 주세요. 테마에 맞는 소품과 가구를 배치하면 자투리 공간도 아이를 위한 훌륭한 장소가 됩니다. 엄마 아빠이기도 한 디자인 전문가 4인이 아이에게 선사하고픈 공간을 제안합니다.
- 2013년 5월호 아이의 미감을 키워주는 작은 갤러리 어린이날, 우리 아이에게 기억에 남을 공간을 만들어 주세요. 테마에 맞는 소품과 가구를 배치하면 자투리 공간도 아이를 위한 훌륭한 장소가 됩니다. 엄마 아빠이기도 한 디자인 전문가 4인이 아이에게 선사하고픈 공간을 제안합니다.
- 2013년 5월호 수납도 독서도 놀이가 되는 플레이룸 어린이날, 우리 아이에게 기억에 남을 공간을 만들어 주세요. 테마에 맞는 소품과 가구를 배치하면 자투리 공간도 아이를 위한 훌륭한 장소가 됩니다. 엄마 아빠이기도 한 디자인 전문가 4인이 아이에게 선사하고픈 공간을 제안합니다.
- 2013년 5월호 모험심 넘치는 아이를 위한 상상 동물원 어린이날, 우리 아이에게 기억에 남을 공간을 만들어 주세요. 테마에 맞는 소품과 가구를 배치하면 자투리 공간도 아이를 위한 훌륭한 장소가 됩니다. 엄마 아빠이기도 한 디자인 전문가 4인이 아이에게 선사하고픈 공간을 제안합니다.
- 2013년 5월호 새로운 주거의 미래를 모색하다 지난 3월 2일부터 24일까지 일본의 도쿄 오다이바에서 열린 을 찾았다. 일본의 건축가와 굴지의 기업, 단체들이 협업해 ‘집’에 대한 생각을 풀어놓은 이번 전시에서 ‘집’은 단순한 주거 공간이 아니다.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산업의 교차점으로, 앞으로 다가올 삶의 방식에 관한 이야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