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년 6월호 욕실 용기 3종 세트 깔끔한 정리 정돈이 곧 스타일이다. 점점 더워지는 계절, 세면 공간을 정리해줄 액세서리가 필요하다. 다양한 소재와 독특한 디자인으로 욕실을 반짝반짝 빛내줄 용기 3종 세트.
- 2013년 6월호 샤워 커튼 단순히 욕실에 물이 튀지 않게 하는 소품이 아니다. 평범한 욕실에 생기를 불어넣고 싶다면, 한 폭의 그림처럼 샤워 커튼을 걸어보자.
- 2013년 6월호 북촌 전통 공방 서울 도심 한가운데 역사와 전통의 향취가 살아 있는 북촌. 전통문화를 단순히 살펴보는 데 그치지 않고 몸과 마음으로 체험할 수 있는 ‘북촌 전통 공방’이 새로 문을 열었다.
- 2013년 6월호 열린 시장이 아트페어의 미래다 지난 5월 2일부터 6일까지 ‘LOVE’를 주제로 열린 2013 서울오픈아트페어에 갤러리 여든네 곳이 모였다. 지역의 경계는 사라졌고 갤러리 규모는 확장되었으며 관객의 범위는 한층 넓어졌다.
- 2013년 6월호 백사장을 닮은 공간, 햄프턴 스타일 녹음이 우거지고 햇살이 점점 뜨거워지는 여름의 문턱에 섰습니다.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어 마음이 들썩이지만 아직은 쉽게 떠나지 못해 아쉬운 당신에게 집 안에서 휴양지에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하게 해줄 아이템들을 소개합니다.
- 2013년 6월호 오리엔탈 감성의 완성, 동남아시아품 녹음이 우거지고 햇살이 점점 뜨거워지는 여름의 문턱에 섰습니다.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어 마음이 들썩이지만 아직은 쉽게 떠나지 못해 아쉬운 당신에게 집 안에서 휴양지에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하게 해줄 아이템들을 소개합니다.
- 2013년 6월호 로맨틱한 휴가, 프랑스 고성 스타일 녹음이 우거지고 햇살이 점점 뜨거워지는 여름의 문턱에 섰습니다.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어 마음이 들썩이지만 아직은 쉽게 떠나지 못해 아쉬운 당신에게 집 안에서 휴양지에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하게 해줄 아이템들을 소개합니다.
- 2013년 6월호 바다를 담은 푸름, 지중해 모티프 녹음이 우거지고 햇살이 점점 뜨거워지는 여름의 문턱에 섰습니다.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어 마음이 들썩이지만 아직은 쉽게 떠나지 못해 아쉬운 당신에게 집 안에서 휴양지에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하게 해줄 아이템들을 소개합니다.
- 2013년 6월호 항공료 아깝지 않았던 바로 이 전시! 도시 전체가 디자인 전시장으로 탈바꿈하며 해를 거듭 할수록 열기를 더하는 밀라노 디자인 위크. 디자인에 관한 한 남들보다 ‘예민한 촉’과 ‘매의 눈’을 지닌 디자인 전문가들. 그들은 이번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어떤 전시를 가장 인상 깊게 봤을까?
- 2013년 6월호 Milano Design Week 지난 4월 9일부터 6일간 밀라노에서 개최한 2013 밀라노 디자인 위크는 기상이변으로 날씨가 흐린데도 방문객 수가 예년보다 약 4만 명이 증가한 32만 명을 기록하며 막을 내렸다. 52년전 이탈리아의 우수 가구 산업, 특히 밀라노 북부에 위치한 목재 가구 클러스터를 기반으로 한 가구 회사들의 앞선 기술력과 창의적 디자인력을 홍보하고 시장성을 높이기 위해
- 2013년 6월호 카톡으로 지은 집 외관이 점잖고 평범해 보이는 ‘이보재’는 겉보기와 달리 버라이어티한 내부 구조를 갖춘 듀플렉스 하우스, 땅콩집이다. 건축주가 해외 파견 근무를 나갔던 10개월 간 SNS 채팅방에서 소통하며 지어 더욱 특별한 ‘이보재’의 별난 건축 일지를 들여다보면 집 짓기에 대한 즐거움이 차고도 넘친다.
- 2013년 6월호 어디를 고치고 어디를 그대로 둘 것인가 공간을 조율한다는 뜻의 ‘튠tune 플래닝’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김석ㆍ나진형 씨 부부가 얼마 전 새 아파트로 이사를 했다. 멀쩡한 마감재를 뜯어내고 무조건 구조를 변경하는 것이 아닌, 명민한 수위 조절이 돋보이는 디자이너 부부의 레노베이션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