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7년 12월호 여자의 원숙한 아름다움, 뒷모습의 미학 여성성을 상징하는 것에는 가슴이나 엉덩이, 각선미만 있는 것이 아니다. 부드럽고 탄력 있는 등은 여자의 원숙한 아름다움을 나타내는 멋진 부분이다. 스코틀랜드산 순모 캐시미어 니트보다 어깨를 드러내는 드레스에 눈이 가는 12월이다. 1년에 한 번쯤은 뒷모습에 대한 점검이 필요하다.
- 2007년 12월호 [Christmas Idea 3] 크리스마스 파티 웨어, 한복 크리스마스 파티에 참석한다면 그 누가 돋보이고 싶지 않으랴. 그렇다면 파티 의상으로 손색이 없는 고운 색감과 우아한 실루엣의 한복을 입자. 누구보다 주목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당신의 세련된 안목으로 부러움을 사게 될 터이니. 여기 그 단아한 자태를 실었으니 당신도 한복을 입고 이번 크리스마스의 주인공으로 거듭나보자.
- 2007년 11월호 지금 입으면 딱 좋다오, 재킷의 발견 코트를 입자니 너무 빠른 듯하고 그냥 재킷을 걸치자니 쌀쌀함이 느껴지는 늦가을. 누구나 마땅한 아우터가 없어 옷장 앞에서 고민에 빠진 적이 있었으리라. 슬림한 몸매를 뽐낼 수 있음은 물론이고 동시에 매니시한 시크함을 연출할 수 있는 테일러드 재킷이 당신의 고민을 친절하게 해결해줄 것이다.
- 2007년 11월호 컬러 스타킹 매치 노하우 6 더 이상 스타킹은 패션의 조연이 아니다. 스타킹의 변화만으로도 전체 룩의 분위기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 의상과 비슷한 컬러로 세련된 톤온톤 매치를 하거나, 트렌디한 투톤 스타킹으로 세련된 감각을 연출해보자. 이제 블랙 일색의 겨울 스타킹을 벗고 파워풀한 컬러 스타킹의 매력을 직접 즐겨볼 때다.
- 2007년 11월호 그 여자의 탈모, 그 남자의 비듬 ‘세월은 머리카락을 가져가는 대신 지혜를 준다’고 셰익스피어는 말했던가? 하지만 이 말을 위로 삼기에 우리의 머리카락은 너무도 아깝다. 참을 수 없는 가려움, 들키고 싶지 않은 비듬, 감추기 힘든 탈모 등으로부터 당신을 구해줄 두피 케어 노하우를 소개한다.
- 2007년 10월호 슈트의 조력자, 패션 소품을 말하다 소매 사이로 언뜻 비치는 커프스링크나 팬츠에 가려진 구두는 남자에 관한 더 많은 것을 짐작하게 한다. 패션 소품은 슈트에 비해 정해진 규칙이 덜해 개인적인 취향이 담기기 때문. 여기, 슈트의 격조는 한 템포 올려주고 당신의 고급스러운 취향을 보여줄 매력적인 패션 소품을 소개한다.
- 2007년 10월호 고혹적인 여인이 돌아오다 그 어느 때보다 고전적인 여성미가 빛을 발하고 있다. 물결 같은 굵은 웨이브, 더블 버튼, 사랑스러운 베레와 넓은 챙의 페도라, 볼드한 벨트, 붉은 입술 등 향수를 자극하는 고혹적인 복고풍 스타일, 그리고 그것을 완성하는 패션 키워드에 대하여.
- 2007년 10월호 그 남자의 훌륭한 슈트 <위대한 개츠비>를 쓴 미국의 단편소설가 F. 스콧 피츠제럴드는 “신사의 옷은 남자가 가져야 하는, 그리고 대대로 계승되어야 하는 힘의 상징이다”라는 말을 남겼다. 그럼 남자의 힘을 상징하는 ‘신사의 옷’은 도대체 무엇이란 말인지. 아마도 남자를 가장 남자답게 하는 슈트가 아닐까. 제대로 된 슈트를 입으면 어떤 남자라도 근사하고 섹시해지니.
- 2007년 9월호 2007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 : 하나만 강조하라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강렬한 빨간 입술로 다분히 유혹적이었던 1920년대 클라라 보 스타일이 2007년 가을 새롭게 태어난다. 한결 부드러워진 스모키, 지적인 붉은 입술, 촉촉함이 느껴지는 피부로 거듭난 스위트 레트로 룩을 이제 당신이 즐길 차례다.
- 2007년 9월호 한복 디자이너가 말하는 한복 예찬 한복 디자이너에게 물었다. 당신은 왜 한복을 사랑하는가? 그들이 지어내는 한복은 분명 같은 이름임에도 다른 모습으로 날개를 단다. 그들이 말하는 한복의 매력은 과연 무엇인지. 한복 디자이너가 말하는 한복 예찬이 시작된다.
- 2007년 9월호 여인의 얼굴에서 시간이 멈춘다 요즘은 첨단 기술의 시대다. 화장품 역시 그런 흐름에서 제외될 리 없다. 하지만 이번 시즌 가장 주목받는 안티에이징 제품은 첨단 기술 외에 건강한 자연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꽃과 나무, 열매 등 자연이 가진 건강한 생명력을 추출하여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성분으로 재탄생시키는 안티에이징 아이템을 찾아서.
- 2007년 8월호 여보, 화장대 하나 사줄까? 연애할 때의 남자는 이상형에 가깝다. 하지만 결혼 후의 남자는 현실이다. 여름철 퇴근하고 돌아온 내 남편의 셔츠 사이로 풍겨 나오는 불유쾌한 냄새, 땀과 피지로 얼룩진 얼굴을 보았을 때, 나는 이 땅의 남자들이 신경 써야 할 최소한의 도리를 알려줘야겠단 결심을 했다. 이제, 남편들에게도 자신을 가꿀 수 있는 화장대 하나 마련해줘야 하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