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년 8월호 8월의 티타임 8월의 햇살을 끌어안은 새파란 잔디 위에 티타임을 즐기려는 이들이 하나 둘 모여든다. 안이 살짝 들여다보이는 리넨, 살갗에 사뿐히 닿는 코튼이 마치 셔벗처럼 한여름의 열기를 스르르 녹여낸다. 아일릿과 크로셰로 시원함을 더한 그녀들의 여름 이야기.
- 2008년 8월호 갖고 싶은 페도라 12 최근 브라운관 속 스타들의 패션을 돋보이게 하는 아이템으로 ‘페도라’를 빼놓을 수 없다. 챙이 둥근 중절모를 일컫는 페도라는 의상과 믹스&매치하기에 따라 중성적이며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드러내는 것. 더위를 막아주는 실용성과 스타일을‘업’시켜주는 세련됨으로 무장한 페도라에 당신의 여름을 맡겨보자.
- 2008년 8월호 남자들의 제법 꼼꼼한 화장품 체험기 자신을 가꾸는 것에 당당해진 남자들이 이제는 여러 기능을 한데 갖춘 남성 멀티 화장품의 편리함에 눈을 떴다. 수분 공급과 모공 케어, 화이트닝 효과까지 한 번에 얻을 수 있다는 6개 남성 브랜드의 화장품을 3주간 사용해본 소감을 들어보자.
- 2008년 8월호 30대 여성을 위한 여드름 관리의 모든 것 치킨 집 기름처럼 끓어오르는 혈기 왕성한 청소년에게는 통과의례일지 몰라도, 강산의 변화를 세 번이나 겪은 30대 여성에게 여드름은 너무나 가혹하다. 여기 한방과 양방에서 알려준 여드름 실속 정보와 올바른 피부 관리법, 여드름 커버 메이크업 노하우를 소개한다. 여드름 없는 피부 미인으로 한 걸음 전진해보시길.
- 2008년 7월호 Dream in Paradise 이글거리는 태양, 물빛 하늘, 투명한 바다, 그리고 자연을 즐기는 행복한 사람들. 때 묻지 않은 사람과 자연이 존재하는 어느 지상낙원에서 펼쳐진 화려한 컬러와 내추럴 프린트의 열전.
- 2008년 7월호 초록 식물의 뷰티 레서피 알로에, 오이, 아보카도 등 장바구니 안에 들어 있음 직한 싱그러운 초록 열매가 한 통의 화장품 속에서 다시 결실을 맺었다. 한입 베어 물고 싶을 만큼 잘 영근 자연 성분으로 자외선에 지친 여름 피부의 건강함을 지켜보자.
- 2008년 7월호 Perfect Sun Protector 매혹적으로 그을린 태닝 피부가 섹시한 여름 피부의 상징이 된 요즘이지만 태양의 유해 성분을 어떻게 막아내야 하는지는 여름을 즐기는 모든 여성들이 해결해야 할 가장 큰 고민 중 하나다. 올여름 바캉스에는 태양으로부터 당신의 피부를 안전하게 지켜줄 특별한 기능과 성분으로 무장한 선 프로텍터 제품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보자.
- 2008년 7월호 보디 안티에이징 꽃다운 열여덟 살 이후로는 노화 현상이 일어나기 마련이다. 20대 중반이 되어 얼굴선이 미세하게 흐트러지는가 싶더니 서른 문턱을 넘어서자마자 가슴과 허리, 엉덩이 라인까지 말썽이다. 보디 안티에이징, 지금부터 시작이다.
- 2008년 7월호 순한 각질 제거 각질 제거는 피부를 정리하는 가장 첫 번째 단계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할수록 좋다. 여린 피부에 굳이 모래 입자를 연상시키는 굵은 알갱이를 문지를 필요는 없으니까. 각질을 초기에 해결해주는 데일리 각질 케어, 자고 있는 동안 각질을 제거해주는 나이트 전용 제품은 묵은 각질을 소리 소문 없이 사라지게 하는 일등 공신이다.
- 2008년 7월호 공항 면세점에서 쇼핑의 귀재 되는 법 요즘 공항 가는 길이 설레는 이유는 휴가에 대한 설렘 때문만은 아니다. 점점 진화하는 공항 면세점에서 쇼핑하면서 ‘의외의 횡재’를 기대할 수 있기에 즐거움이 배가된다. 좀 더 명민한 쇼핑을 위해 인천공항 신라면세점 MD들에게 조언을 구했다. 특히 신규 탑승동에 새로 생긴 면세점의 편집매장에 대한 가이드는 꼼꼼히 챙길 것.
- 2008년 7월호 발끝에 피어난 젤리 한 송이 물에 젖지 않아 해변에서 부담 없이 신을 수 있고, 가벼운 고무 소재로 만들어 착용감이 편안한 젤리 슈즈. 소녀 같은 느낌을 내는 젤리 플랫 슈즈와 대담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젤리 힐 가운데 당신의 선택은?
- 2008년 7월호 네일 컬러 선택법 상황에 어울리는 옷을 입는 것이 지난한 숙제이듯 무심코 시선이 집중되는 손끝의 컬러를 선택하는 것도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반짝이는 빨간색 손톱이 세련되어 보이는 순간이 있는가 하면, 상황이 조금만 바뀌어도 너무 ‘튀는 여자’가 되기도 하니까. 우아한 여자가 될 수도, 세련된 여자가 될 수도 있는 상황과 장소, 트렌드에 맞는 네일 컬러 선택법이 궁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