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년 4월호 Mobile Art Pavilion 위에서 보면 더욱 UFO, 비행접시처럼 생긴 물체는 과연 무엇이고, 그 안에서는 어떤 일이 펼쳐지는 것일까?
- 2008년 4월호 Q&A로 알아보는 수정 메이크업의 기술 오후 1시. 커피 한 모금의 여유도 좋지만 잠시 거울 속 얼굴을 체크해보자. 파운데이션과 파우더로 보송보송했던 얼굴은 올리브 오일을 두른 듯 번들거리기 십상이고, 콧방울과 볼 군데군데는 화장이 얼룩지고 들떠 있다. 마스카라로 검게 물든 눈가까지 말끔하게 수정할 수 있는 노하우를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꼼꼼히 배워보자.
- 2008년 4월호 매력적인 입술을 위한 컬러 매치 립스틱의 선명한 컬러를 표현한 립글로스와 립글로스의 촉촉함을 담은 립스틱은 많지만 이 둘 모두를 사용한 효과를 따라올 수는 없다. 함께 바르면 더 예쁜 빛깔을 내는 립스틱과 립글로스의 컬러 조합으로 당신의 입술에 봄을 입혀보자.
- 2008년 4월호 스타 디자이너가 뜬다 브랜드와 디자이너 간의 협업, 디자이너를 영입하기 위한 브랜드 간의 치열한 전투, 셀러브리티 효과를 등에 업고 패션 비즈니스에 뛰어든 해외 연예인이 증명하고 있는 것은? 이제 소비자는 상품이 지닌 브랜드 가치 그 이상으로 스타(급) 디자이너의 이미지에 군침을 흘리고 있다는 것.
- 2008년 4월호 모던 핑크 이제 막 영화 한 편으로 세상에 이름을 알린 여자 배우처럼 핑크는 양면성을 지녔다. ‘로맨틱하다’ ‘여성스럽다’ ‘사랑스럽다’고 칭송받지만 그 이면에는 ‘촌스럽다’ ‘흔하다’ ‘쉽게 질린다’는 평가가 숨어있는 것. 하지만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는 손을 대면 색이 묻어날 만큼 강렬한 핫 핑크로 간단한 스타일링 룰만 지키면 모던하고 세련되기 그지없다. 당신의
- 2008년 4월호 탄력에 대처하는 몸의 자세 ‘아름다운 몸’을 원한다면 첫째도 둘째도 탄력임을 명심하자. 제아무리 날씬한 몸매라도 축 처진 엉덩이 살과 뱃살은 보는 이를 안타깝게 만든다. 몸 전체에 약간의 근육을 길러 조금만 지방이 붙어도 처지기 쉬운 허벅지 뒤와 뱃살, 엉덩이에 바짝 긴장을 더해주자. 즉각적으로 몸에 탄력을 더해 아름답고 건강한 몸을 위한 처방을 신체 부위별로 제안한다.
- 2008년 4월호 디테일이 만드는 화려함의 극치 디테일은 패션을 풍성하게 만든다. 쿠튀르만큼이나 섬세한 장식의 원피스 드레스는 그야말로 시선을 압도한다. 쿠튀르 디테일의 의상을 더 멋지고, 세련되게 갖춰 입는 법. 따뜻한 봄날의 이미지와 더불어 디자이너의 조언까지 곁들였다.
- 2008년 3월호 [화이트닝 스페셜] 빛나라, 나의 피부여 2008년에도 하얗고 투명한 피부에 대한 여성들의 열망이 끊이지 않을 전망이다. 좀 더 새로워진 혁신 테크놀로지와 다양한 제품군으로 무장한 2008년형 화이트닝 제품에 대한 <행복이 가득한 집>의 최신 보고서.
- 2008년 3월호 머릿결을 사랑하면 스타일이 보인다 대부분의 여자들이 일생을 살면서 서너 번 이상 집을 바꾸고, 자동차를 바꾸고, 철마다 코트를 구입할지언정 평생 시도해보는 헤어스타일의 변화는 세 종류를 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하지만 봄이 다가오자 또다시 고민한다. ‘파마를 할까 말까?’ 물론 결국 지금과 엇비슷한 헤어스타일을 하게 될 거면서….
- 2008년 3월호 30대 여성을 위한 피부과 시술의 모든 것 최근 선보이는 다양한 피부과 시술은 그 효능이 우수해 고가의 화장품이 따로 필요하지 않은 듯 보인다. 시술 후 눈에 띄는 효능이 나타나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유혹을 느끼는 것이 사실. 하지만 비싸지는 않을지, 부작용은 없을지, 일상 생활에 무리가 되지는 않을지 염려스럽다. 그래서 각기 다른 피부 고민을 가진 8명의 <행복> 기자가 독자를 대신해
- 2008년 3월호 매혹적인 원피스 카리스마 이번 시즌 원피스는 여성스러운 구두와 짝지어주고 말기엔 그 활용도가 무척이나 크다. 패브릭 벨트, 글레디에이터 플랫 슈즈, 반다나 스카프, 베스트 등 트렌디한 아이템과의 믹스 매치를 적극 활용해보도록. 원피스의 매혹적인 카리스마에 곧 빠져들 것이다.
- 2008년 3월호 오색빛깔에 촉촉함을 더하다 자연스러운 윤기가 도는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싶다면 피부 보습력을 높여주는 수분 메이크업 제품을 눈여겨보자.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것은 기본, 피부 당김 현상을 줄여 잔주름이 생기는 것도 예방한다. 컬러가 선명하며 클렌징 역시 간편한 수분 메이크업 컬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