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년 3월호 믹스 매치 커플 룩, 아빠의 외출 똑같은 틀에서 찍어낸 듯한 의상을 함께 입는 것보다는 어딘지 비슷한 느낌이 나는 커플 룩이 더욱 스타일리시하다. 디자인은 달라도 콘셉트를 맞추거나 소재를 통일하는 것도 방법. 올봄에는 자연이라는 팔레트에서 건져 올린 아이보리, 애플 그린, 스카이 블루와 같은 내추럴한 컬러가 유행이니 이를 활용한 커플 룩도 좋겠다.
- 2008년 2월호 알아두면 요긴한 스카프 스타일링 겨울의 찬 기운이 배어 있는 봄바람을 막을 셈으로 툭툭한 머플러나 겨울 코트를 꺼내 입지는 말기를. 여기, 마법의 지팡이처럼 스타일은 물론 따뜻함까지 전해줄 스카프가 있다.
- 2008년 2월호 올봄 당신이 만나는 백&슈즈 바야흐로 새로운 계절의 문턱. 살랑거리는 봄바람처럼 여성을 유혹하는 매혹적인 아이템의 은밀한 일격이 시작됐다. 때론 간드러지게 요염한 유도화처럼, 때론 보랏빛 아이리스처럼 의상에 포인트가 되어줄 트렌디한 백과 슈즈.
- 2008년 2월호 누렇고 칙칙한 치아와의 작별 비만 에스테틱과 피부 관리실로 향하던 발길이 치과로 옮겨지고 있다. 도자기처럼 하얗고 윤이 나는 치아는 동안을 위한 지름길이자 미인의 필수 조건이다. 그렇다면 병원과 집에서 하는 효과적인 치아 미백법을 알아보자.
- 2008년 2월호 빛 고운 까치설빔 알록달록 설빔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아이들의 모습으로 설날 아침은 더욱 설렌다. 행여 색동저고리 옷고름이 풀릴세라 치맛자락 밟을세라 조심조심 고사리손 모아 세배 드리는 모습에 흰머리를 곱게 빗어 올린 할머니의 얼굴에 미소가 번진다. 설날 아침의 찬란한 유니폼, 한복을 차려입은 가족 나들이 풍경이 정겹다.
- 2008년 1월호 여러 각도로 막아주는 자외선 차단 제품 꼭 자외선 차단제를 따로 준비해야만 하는 건 아니다. 매일 하는 피부 손질과 메이크업 단계에서 실속 있게 햇살을 막는 편이 더 구미 당기지 않는가? 기초 단계와 메이크업 단계 어디에든 끼워 넣을 수 있는 보호 대책.
- 2008년 1월호 브랜드별 최고의 간판스타 10 몇 초마다 하나씩 팔리는 화장품이 있다? 화장품의 홍수 속에서도 굳건히 자신의 입지를 지키고 있는 베스트 화장품만을 모아봤다. 긴 세월 변함없이 사랑받아온 만큼 효능 역시 뛰어나다. 피부를 윤택하게 하고 메이크업의 즐거움을 일깨워주는 베스트 화장품과 만나보자.
- 2008년 1월호 소재, 실루엣, 컬러까지 2008년 S/S 트렌드를 읽다 트렌드검은색 바지라도 유행하는 디자인과 소재는 시즌마다 모습을 달리한다. 혹 신년 모임에 참석한 스스로의 모습이 초라하게 느껴졌다면 트렌드에 무심하지 않았는지 반성해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트렌드 추종자가 될 필요는 없지만 자신만의 스타일로 응용할 수 있는 센스는 얼마만큼 새로운 무드를 파악하고 있는가에 달려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엄선한 2008년 S
- 2008년 1월호 아름답게 나이 들기 위한 뷰티 가이드 ‘나이에 비해 젊어 보이는’것보다는 ‘나이에 맞게 아름다워 보이는 것’이 더 우아하고 세련된 것임을 깨달았다면 1년을 시작하는 당신의 뷰티 캘린더에는 큰 변화가 필요하다. 무리한 다이어트나 과도한 메이크업 테크닉 대신 기초 스킨케어에 대한 정확한 지식, 효과적인 에센스와 크림 선택하기, 음식에 포함된 영양소를 꼼꼼히 알아두거나 식물성 제품으로 염색하기와 같
- 2008년 1월호 빛의 향연 더욱 대담해진 루비와 고혹적인 사파이어, 영롱한 에메랄드의 자태를 보라. 그 어느 때보다 자신의 빛깔을 올곧이 드러내는 화려한 유색보석이 이번 시즌 주얼리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시선을 압도하는 아름다움, 유색 보석을 갖고 싶어진다. 컬렉션 아이템
- 2007년 12월호 손쉽게 돋보일 수 있는 네가지 메이크업 팁 파티 메이크업이라고 해서 어려워할 필요는 없다. 평소 메이크업을 유지하되 다음 네 가지 사항만 기억하면 된다. 조명 아래에서 얼굴 윤곽을 살려주는 아이라이너와 하이라이터, 화려한 분위기를 완성해주는 네일 컬러, 그리고 이 모든 것을 감싸 줄 그윽한 향수가 그것.
- 2007년 12월호 뷰티 브랜드의 Holiday Look 쇼핑, 칵테일 파티로 가득한 화려한 도시에서의 크리스마스. 창가에 놓인 촛불이 반짝이고 새틴 커튼의 은은한 아름다움이 빛을 발하는 파티와 함께 떠나가는 2007년을 아쉬워한다. 특별한 날을 기다리는 당신이 알아두어야 할 뷰티 팁과 크리스마스 컬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