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년 4월호 Macaron Color 봄바람처럼 부드럽고 피어나는 꽃처럼 사랑스러운 마카롱 컬러가 패션과 만났다. 알록달록 눈을 사로잡는 가방을 들고, 형형색색 발끝을 물들이는 새 신을 신고 봄나들이 해보자.
- 2022년 2월호 다시, 시작! 오늘의 한계를 뛰어넘고, 내일을 향해 달리는 패션 하우스 브랜드들. 2022 봄·여름 시즌 키 룩을 에너지 가득한 스포츠와 생동감 넘치는 컬러로 포착해냈다.
- 2022년 2월호 서울에서 잘나가는 스파 “거기 진짜 잘해요?” 최근에 문을 연 스파 중에서도 손맛이 남다른 전문가와 내 생애 가장 편안한 시간을 선사해줄 공간이 완비된 곳만 엄선해 <행복> 기자들이 직접 다녀왔다.
- 2022년 1월호 더 히스토리 오브 후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이 시대의 왕후에게 새해의 평안과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염원하는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소중한 이를 위해, 그리고 한 해를 시작하는 나 자신을 위한 선물이 고민이라면 더 히스토리 오브 후(080-023-7007)의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을 추천한다. 이번 에디션은 베스트셀링 아이 크림,
- 2022년 1월호 감각의 제국 투명한 유리는 시각적ㆍ후각적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투영한다. 유리 공예가 양유완은 유리에 아스라하게 색을 입히거나 추억의 돌을 새기고, 금과 은 등 귀한 소재와의 조화로운 멋을 창조한다. 에스티 로더는 우아한 보틀에 여러 가지 향기를 담은 향수를 선보인다. 여기, 다채로운 유리 오브제와 럭셔리 프래그런스가 안내하는 감각의 세계로의 초대.
- 2022년 1월호 디자이너가 만든 호랑이 핸드크림, 대령이오 일상 세간에까지 호랑이 기운을 담은 옛 어른들처럼 팬데믹 시대 필수품 핸드크림에 벽사의 수호신 호랑이의 기백을 담아볼까? 게다가 지금 주목할 만한 한국 디자이너들이 디자인한 핸드크림이라면? 디자인하우스가 만든 디자인 저작권 플랫폼 ‘디자인쿱’이 쟁쟁한 디자이너 열한 명과 함께 선보인 호랑이 핸드크림이 그것이다(제품 생산은 코즈메틱 브랜
- 2021년 12월호 겨울, 피어나다 포근한 소재로 몸과 마음을 따듯하게 감싸주는 겨울 옷가지라면 몸을 움츠리게 만드는 바람도, 소복이 쌓인 눈도, 살갗을 파고드는 추위도 견딜 만하다. 새하얀 설원을 노닐며 따스한 온기로 꽃을 피워낸 순간들.
- 2021년 12월호 뷰티풀 홀리데이 언제 어디서든 꺼내서 자랑하고 싶은 화려한 리미티드 에디션부터 마음을 전하기 좋은 선물 세트, 그리고 추위를 잊게 해줄 포근한 아이템까지. 보기만 해도 설레는 홀리데이 제품으로 한 해를 특별하게 마무리해보자.
- 2021년 12월호 2021년 가장 주목받은 화장품은? 지나온 시간을 잘 되돌아보아야 다가올 시간도 예측할 수 있는 법. 올 한 해 기억해야 할 뷰티업계 핫이슈를 정리했다. 각 키워드에 대해 플로리스트가 식물로 연출한 스타일링이 관전 포인트!
- 2021년 11월호 다다익묘多多益㚹 환절기에 보온 효과는 기본이요, 목과 손, 그리고 가방을 감싸주는 것만으로 멋스러움을 더할 수 있는 스카프. 많으면 많을수록 멋쟁이가 될지어라.
- 2021년 11월호 밤의 의식 잠들기 전 한 시간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다음 날 피부와 몸과 마음의 개운함은 차원이 달라진다. 내일 심신이 더 편하고 산뜻해지기 위해 현명하게 하루를 마무리하는 나이트 리추얼.
- 2021년 11월호 비누의 귀환 고체 세정제는 방부제나 계면활성제 등 화학 성분을 배제해 만들 수 있기에 피부에 더 안전하고,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는 데 일조한다. 그러니 나와 우리와 환경을 위해 모두가 세안제부터 샴푸, 주방 세제까지 비누 타입으로 바꾼다면 참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