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4월호 靑청春춘 시대 커다란 주머니, 파괴되고 찢긴 해체주의, 오버사이즈 실루엣, 불균형하게 채운 단추. 봄을 맞이하는 데님의 표정은 이토록 새롭다.
- 2023년 4월호 봄을 대하는 자세 만물이 깨어나고 성장하는 봄, 피부만큼은 혼란을 겪는 시기다. 이 계절을 지혜롭게 보내는 네 가지 방법을 만나보자. 사진가가 포착한 봄의 찰나와 함께.
- 2023년 4월호 사뿐한 발걸음 발레리나처럼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발끝을 연출해줄 발레 플랫 슈즈. 얇아진 겉옷만큼 가벼워진 새 신을 신고 뛰어보자 폴짝!
- 2023년 4월호 과즙으로 물든 두 볼 뷰티풀, 컬러풀 치크! 발그레한 분홍빛부터 오묘한 보랏빛까지, 마스크에 가려 잊고 지내던 블러셔로 두 뺨을 풍성하게 물들여보자.
- 2023년 3월호 봄을 담은 입술 벚꽃, 진달래, 튤립을 톡 찍어 바른 듯! 봄꽃을 닮은 촉촉한 립 컬러로 마스크에서 자유로워진 입술에 반짝반짝 생기를 더해보자.
- 2023년 3월호 각질과 작별하는 법 겨우내 묵은 각질과 이별해야 할 때. 몸에 쌓인 노폐물은 스크럽제로 벗겨내고, 민감한 피부엔 저자극의 PHA·LHA 성분으로 녹여내고! 두툼한 각질 옷은 벗어 던지고 산뜻하게 봄을 맞아보자.
- 2023년 3월호 봄의 길목 팝콘처럼 핀 노란 미모사부터 화려하게 만개한 장미, 개나리색으로 물든 셔츠. 만발한 봄을 입고 한발 먼저 나서보는 새 계절의 길목.
- 2023년 2월호 돋보이고 싶을 때 입는 옷, 한복 멋 부려야 하는 자리, 주목받고 싶은 자리에 한복만큼 눈에 띄는 옷이 있을까? 전통 한복이 지닌 고아한 아름다움부터 2023년의 시대상을 담아 트렌디하게 변모한 한복까지. 가장 ‘옛’스러우면서도 가장 ‘힙’한 우리 한복.
- 2023년 2월호 사랑이 반짝이는 날 사랑은 지극히 평범한 일상도 반짝이게 만드는 힘이 있다. 그와의 시간과 빛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선율이 흐르는 어느 밸런타인데이의 오후.
- 2023년 1월호 공예품일까, 화장품일까? 한국적 아름다움을 담은 것부터 예술적 감성이 뛰어난 아티스트와 협업, 극강의 모던함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까지. 공예품으로도 손색없는 화장품 용기가 일상에 멋을 더한다.
- 2023년 1월호 복아, 지갑으로 굴러오‘노랑’! 예부터 금을 닮은 노란색은 재운을 불러온다고 했다. 새해엔 금전운이 깃들길 바라며 노란 지갑을 지녀보자.
- 2023년 1월호 검은 토끼처럼 풍요롭고 지혜롭게! 2023년 계묘년, 토끼들과 함께 Y2K의 감성을 담은 화이트 &블랙 포멀 웨어로 새해를 맞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