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년 6월호 피카부, 까꿍! 이탈리아 패션 하우스 펜디를 상징하는 아이코닉한 아이템을 꼽으라면 주저 없이 피카부Peekaboo 백! 잠금 장식을 풀면 가방의 한쪽 면이 활짝 열리면서 물건을 넣을 수 있는 피카부 백은 2008년 첫선을 보인 이래 줄곧 이탈리아의 장인 정신과 펜디의 유머 감각이 조화를 이루는 아이코닉한 존재로 활약해왔다. 서양 사람들이 가방을 만들 때 한국인은 보자기로
- 2022년 6월호 샌들을 여미고 제법 따가워지는 햇살에 입는 옷은 얇고 짧아진다. 그렇다면 이제 발에도 자유를 줄 때! 간단하게 끈으로 여미고, 6월의 공기를 느끼며 발걸음을 옮겨보자.
- 2022년 6월호 철 만난 메이크업 몇 년간의 마스크 생활이 익숙해지면서 메이크업에 소홀하던 나날들. 이제 실외 마스크 착용에서 자유로워진 만큼 새로운 시작에 걸맞은 2022 S/S 메이크업 신상품을 소개한다.
- 2022년 5월호 장미의 계절 봄의 절정을 대표하는 대체 불가능한 아이콘 ‘장미’! 꽃의 여왕을 품은 장미 뷰티템과 함께 5월을 보다 탐스럽게 즐겨보자.
- 2022년 5월호 가족의 초상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패셔너블한 네 가족을 만났다. 거푸집처럼 꼭 닮은 행복 가족들의 시밀러 룩, 평소에 시도하고 싶은 워너비 룩을 패션 화보로 담는다.
- 2022년 4월호 Macaron Color 봄바람처럼 부드럽고 피어나는 꽃처럼 사랑스러운 마카롱 컬러가 패션과 만났다. 알록달록 눈을 사로잡는 가방을 들고, 형형색색 발끝을 물들이는 새 신을 신고 봄나들이 해보자.
- 2022년 2월호 다시, 시작! 오늘의 한계를 뛰어넘고, 내일을 향해 달리는 패션 하우스 브랜드들. 2022 봄·여름 시즌 키 룩을 에너지 가득한 스포츠와 생동감 넘치는 컬러로 포착해냈다.
- 2022년 2월호 서울에서 잘나가는 스파 “거기 진짜 잘해요?” 최근에 문을 연 스파 중에서도 손맛이 남다른 전문가와 내 생애 가장 편안한 시간을 선사해줄 공간이 완비된 곳만 엄선해 <행복> 기자들이 직접 다녀왔다.
- 2022년 1월호 더 히스토리 오브 후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이 시대의 왕후에게 새해의 평안과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염원하는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소중한 이를 위해, 그리고 한 해를 시작하는 나 자신을 위한 선물이 고민이라면 더 히스토리 오브 후(080-023-7007)의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을 추천한다. 이번 에디션은 베스트셀링 아이 크림,
- 2022년 1월호 감각의 제국 투명한 유리는 시각적ㆍ후각적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투영한다. 유리 공예가 양유완은 유리에 아스라하게 색을 입히거나 추억의 돌을 새기고, 금과 은 등 귀한 소재와의 조화로운 멋을 창조한다. 에스티 로더는 우아한 보틀에 여러 가지 향기를 담은 향수를 선보인다. 여기, 다채로운 유리 오브제와 럭셔리 프래그런스가 안내하는 감각의 세계로의 초대.
- 2022년 1월호 디자이너가 만든 호랑이 핸드크림, 대령이오 일상 세간에까지 호랑이 기운을 담은 옛 어른들처럼 팬데믹 시대 필수품 핸드크림에 벽사의 수호신 호랑이의 기백을 담아볼까? 게다가 지금 주목할 만한 한국 디자이너들이 디자인한 핸드크림이라면? 디자인하우스가 만든 디자인 저작권 플랫폼 ‘디자인쿱’이 쟁쟁한 디자이너 열한 명과 함께 선보인 호랑이 핸드크림이 그것이다(제품 생산은 코즈메틱 브랜
- 2021년 12월호 겨울, 피어나다 포근한 소재로 몸과 마음을 따듯하게 감싸주는 겨울 옷가지라면 몸을 움츠리게 만드는 바람도, 소복이 쌓인 눈도, 살갗을 파고드는 추위도 견딜 만하다. 새하얀 설원을 노닐며 따스한 온기로 꽃을 피워낸 순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