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년 11월호 집념이 피워낸 꽃 한 땀 한 땀 수백 번의 점을 찍는 반복적 행위 끝에 면이 생긴다. 누군가에게 좋은 에너지를 전달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가는 실로 느릿느릿 입체적 오브제를 만드는 최은정 자수 작가. 그리고 왕과 왕후의 손길이 닿는 모든 곳에 사용된 궁중 자수 모티프로 탄생한 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진향: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의 우아한 만남.
- 2021년 11월호 입는 조각 예술과 패션 사이를 파격적이면서 아름답게 넘나드는 순간, 천 조각을 실로 이어 만든 옷이 한 점의 조형 작품이 된다. 도자기와 조각, 가구의 경계를 자유롭게 오가는 이헌정 작가의 작품과 올겨울 패션 하우스가 제안하는 아이템이 전시 공간에서 만났다.
- 2021년 10월호 사라지지 않는 것 무엇이 내 곁에 오래도록 머무나 떠올려본다. 철들지 않는 소년의 마음, 유효기간이 없는 부모님의 사랑, 위안이 되어주는 손때 묻은 가구 그리고 10년이 지난 어느 날 입어도 좋을 옷장 속 에피그램 스테디 컬렉션. 일상 속 소중한 존재를 곱씹으며 길을 걸었다.
- 2021년 10월호 IWC 샤프하우젠 만들고 소비하고 버리는 경제순환의 가속화야말로 자연을 병들게 하는 주범이다. 무엇보다 올바른 제조와 신중한 구매, 버리는 대신 나눔을 추구해야 할 때. IWC 샤프하우젠(이하 IWC)은 1백50년 넘는 시간 동안 고객을 위한 최고의 시계를 연구해왔다. 여러 세대에 걸쳐 사용할 수 있는 탁월한 시계를 만들어내는 것, 그리고 소비자뿐 아니라 사회와 환경에 미치
- 2021년 10월호 아로마 스터디 자연이 지닌 에너지는 얼마나 이롭고 풍요로운지! 우리가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허브의 효능을 상식으로 알아두면 삶과 피부가 아름다워진다. 한서형 향기 작가의 정원에서 마주한 허브 원료 화장품과 오리지널 식물들.
- 2021년 9월호 만월의 빛 인고의 시간 동안 착실히 속살을 키워온 과일과 손끝에서 여문 곡식이 내일의 안녕을 기약한다. 차지게 무르익은 보름달처럼 온화한 빛을 품은 진주와 자개의 계절.
- 2021년 9월호 붙잡을 수 없는 시간을 박제하고 싶다면 누구나 젊음이 지속되기를 바라지만, 야속한 시간은 마치 치즈가 녹는 것처럼 우리 손아귀에서 벗어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피부만큼은 박제된 듯 변화의 속도를 늦춰줄 화장품이 있으니, 마법의 묘약 같은 안티에이징의 정수를 만나보자.
- 2021년 9월호 바람이 분다 하늘 아래, 우리 마음으로 매년 추석 시즌을 앞두고 작가와 협업해 나눔의 가치를 꽃피워온 이솝. 올해는 양지윤 작가와 뜻을 모아 한지를 곱게 잇고 또 이은 오브제를 완성했다. 입추가 지난 어느 날, <행복>은 서울 시내를 오가며 이 작품을 공중에 띄웠다. 바람결에 흩날리는 한지 작품엔 내일의 안녕을 기원하는 우리의 바람이 담겨 있다.
- 2021년 9월호 그윽한 눈매 뜨거웠던 여름을 뒤로하고 호젓한 낭만이 흐르는 계절이 다가왔다. 붉은 단풍과 바삭거리는 낙엽, 햇살… 가을빛 컬러를 담은 섀도를 주목할 때.
- 2021년 9월호 향기로 느끼는 가을 정취 새로운 계절을 맞아 새 향수들이 치열하게 선보이고 있다. 두드러진 특징은 침체된 시절의 우리를 응원이라도 하듯, 경쾌하고 생동감 넘치는 향기가 대세라는 것!
- 2021년 8월호 호르몬의 비밀 이것만 잘 조절하면 키가 더 클 수 있고, 기분도 좋게 만들 수 있으며, 살도 뺄 수 있다? 신통방통한 이것은 무엇일까? 바로 호르몬이다. 아직 인류에 알려진 지 한 세기도 안 된, 미지의 세계와도 같은 호르몬에 대한 퀴즈! 허양임 서울백병원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답해주었다.
- 2021년 8월호 태양을 즐긴 후엔 아무리 더워도 자연을 갈망하며 산과 바다로 떠나는 계절. 야외 활동을 한 후에는 특별한 증상이 없더라도 피부 상태에 관심을 쏟아야 한다. 강렬한 자극으로 한껏 예민해졌을 테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