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년 9월호 바람이 분다 하늘 아래, 우리 마음으로 매년 추석 시즌을 앞두고 작가와 협업해 나눔의 가치를 꽃피워온 이솝. 올해는 양지윤 작가와 뜻을 모아 한지를 곱게 잇고 또 이은 오브제를 완성했다. 입추가 지난 어느 날, <행복>은 서울 시내를 오가며 이 작품을 공중에 띄웠다. 바람결에 흩날리는 한지 작품엔 내일의 안녕을 기원하는 우리의 바람이 담겨 있다.
- 2021년 9월호 그윽한 눈매 뜨거웠던 여름을 뒤로하고 호젓한 낭만이 흐르는 계절이 다가왔다. 붉은 단풍과 바삭거리는 낙엽, 햇살… 가을빛 컬러를 담은 섀도를 주목할 때.
- 2021년 9월호 향기로 느끼는 가을 정취 새로운 계절을 맞아 새 향수들이 치열하게 선보이고 있다. 두드러진 특징은 침체된 시절의 우리를 응원이라도 하듯, 경쾌하고 생동감 넘치는 향기가 대세라는 것!
- 2021년 8월호 호르몬의 비밀 이것만 잘 조절하면 키가 더 클 수 있고, 기분도 좋게 만들 수 있으며, 살도 뺄 수 있다? 신통방통한 이것은 무엇일까? 바로 호르몬이다. 아직 인류에 알려진 지 한 세기도 안 된, 미지의 세계와도 같은 호르몬에 대한 퀴즈! 허양임 서울백병원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답해주었다.
- 2021년 8월호 태양을 즐긴 후엔 아무리 더워도 자연을 갈망하며 산과 바다로 떠나는 계절. 야외 활동을 한 후에는 특별한 증상이 없더라도 피부 상태에 관심을 쏟아야 한다. 강렬한 자극으로 한껏 예민해졌을 테니까.
- 2021년 8월호 선의 미학 그물 형태의 피셔맨 샌들부터 발목을 감싸는 글래디에이터 샌들, 그리고 간결한 미니멀 스트랩 샌들까지. 발등 위에 펼쳐지는 굵거나 얇은 선의 향연.
- 2021년 8월호 싱그러움을 입자 꿉꿉한 공기는 기분마저 축 처지게 만들곤 한다. 이럴 때 즉각적으로 분위기 전환을 할 수 있는 방법은 신선한 향수를 뿌리는 것. 상쾌함 가득한 향수를 추천한다.
- 2021년 7월호 영감의 시간 감각 좋은 이의 공간, 예술가의 작품, 혹은 오랜 세월을 함축한 골동품…. 세상의 아름다운 것을 마주하는 순간 우리는 마음의 울림을 느낀다. 2021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전시장을 거닐며 누린 풍요로운 영감의 순간들.
- 2021년 7월호 진짜 멋쟁이는 체취까지 가꾼다 중세 시대에 향수는 악취를 숨기기 위한 용품이었다. 매일 씻을 수 있게 된 지금은 냄새를 고민할 일이 사라졌지만, 여름이 되니 활발해진 분비물로 난감할 때가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알아두면 좋을 악취 관리법.
- 2021년 6월호 청량한 초여름 자연이 그리운 시간, 실내로 자연을 옮겨오는 가드닝이 새로운 트렌드이자 일상이 된 요즘, 패션 또한 그린 패션이 대세다. 부드러운 실크, 내추럴 코튼과 리넨, 편안한 실루엣을 만끽할 것.
- 2021년 6월호 피부에 착 붙는 봄철 메이크업 계절이 바뀌면 화장대 위 화장품도 재정비가 필요하다. 화사한 햇살 아래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위해 톤업 베이스 크림부터 마지막 마무리인 메이크업 픽서까지 골라보았다.
- 2021년 5월호 깨끗한 내일을 위한 약속 피부에도, 환경에도 해가 되지 않기 위해 ‘클린’한 가치를 지향하는 뷰티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을 모았다. 이들의 진심을 찬찬히 느껴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