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년 10월호 사라지지 않는 것 무엇이 내 곁에 오래도록 머무나 떠올려본다. 철들지 않는 소년의 마음, 유효기간이 없는 부모님의 사랑, 위안이 되어주는 손때 묻은 가구 그리고 10년이 지난 어느 날 입어도 좋을 옷장 속 에피그램 스테디 컬렉션. 일상 속 소중한 존재를 곱씹으며 길을 걸었다.
- 2021년 10월호 IWC 샤프하우젠 만들고 소비하고 버리는 경제순환의 가속화야말로 자연을 병들게 하는 주범이다. 무엇보다 올바른 제조와 신중한 구매, 버리는 대신 나눔을 추구해야 할 때. IWC 샤프하우젠(이하 IWC)은 1백50년 넘는 시간 동안 고객을 위한 최고의 시계를 연구해왔다. 여러 세대에 걸쳐 사용할 수 있는 탁월한 시계를 만들어내는 것, 그리고 소비자뿐 아니라 사회와 환경에 미치
- 2021년 10월호 아로마 스터디 자연이 지닌 에너지는 얼마나 이롭고 풍요로운지! 우리가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허브의 효능을 상식으로 알아두면 삶과 피부가 아름다워진다. 한서형 향기 작가의 정원에서 마주한 허브 원료 화장품과 오리지널 식물들.
- 2021년 9월호 만월의 빛 인고의 시간 동안 착실히 속살을 키워온 과일과 손끝에서 여문 곡식이 내일의 안녕을 기약한다. 차지게 무르익은 보름달처럼 온화한 빛을 품은 진주와 자개의 계절.
- 2021년 9월호 붙잡을 수 없는 시간을 박제하고 싶다면 누구나 젊음이 지속되기를 바라지만, 야속한 시간은 마치 치즈가 녹는 것처럼 우리 손아귀에서 벗어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피부만큼은 박제된 듯 변화의 속도를 늦춰줄 화장품이 있으니, 마법의 묘약 같은 안티에이징의 정수를 만나보자.
- 2021년 9월호 바람이 분다 하늘 아래, 우리 마음으로 매년 추석 시즌을 앞두고 작가와 협업해 나눔의 가치를 꽃피워온 이솝. 올해는 양지윤 작가와 뜻을 모아 한지를 곱게 잇고 또 이은 오브제를 완성했다. 입추가 지난 어느 날, <행복>은 서울 시내를 오가며 이 작품을 공중에 띄웠다. 바람결에 흩날리는 한지 작품엔 내일의 안녕을 기원하는 우리의 바람이 담겨 있다.
- 2021년 9월호 그윽한 눈매 뜨거웠던 여름을 뒤로하고 호젓한 낭만이 흐르는 계절이 다가왔다. 붉은 단풍과 바삭거리는 낙엽, 햇살… 가을빛 컬러를 담은 섀도를 주목할 때.
- 2021년 9월호 향기로 느끼는 가을 정취 새로운 계절을 맞아 새 향수들이 치열하게 선보이고 있다. 두드러진 특징은 침체된 시절의 우리를 응원이라도 하듯, 경쾌하고 생동감 넘치는 향기가 대세라는 것!
- 2021년 8월호 호르몬의 비밀 이것만 잘 조절하면 키가 더 클 수 있고, 기분도 좋게 만들 수 있으며, 살도 뺄 수 있다? 신통방통한 이것은 무엇일까? 바로 호르몬이다. 아직 인류에 알려진 지 한 세기도 안 된, 미지의 세계와도 같은 호르몬에 대한 퀴즈! 허양임 서울백병원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답해주었다.
- 2021년 8월호 태양을 즐긴 후엔 아무리 더워도 자연을 갈망하며 산과 바다로 떠나는 계절. 야외 활동을 한 후에는 특별한 증상이 없더라도 피부 상태에 관심을 쏟아야 한다. 강렬한 자극으로 한껏 예민해졌을 테니까.
- 2021년 8월호 선의 미학 그물 형태의 피셔맨 샌들부터 발목을 감싸는 글래디에이터 샌들, 그리고 간결한 미니멀 스트랩 샌들까지. 발등 위에 펼쳐지는 굵거나 얇은 선의 향연.
- 2021년 8월호 싱그러움을 입자 꿉꿉한 공기는 기분마저 축 처지게 만들곤 한다. 이럴 때 즉각적으로 분위기 전환을 할 수 있는 방법은 신선한 향수를 뿌리는 것. 상쾌함 가득한 향수를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