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년 5월호 골든 터치 강준영 작가는 도자기나 캔버스에 그림을 그림으로써 자신의 이야기를 풀어놓는 스토리텔러다. 다채로운 색상은 저마다 사연을 품고 있는데, 금빛은 그에게 상서祥瑞의 징표다. 마치 라프레리 퓨어 골드 콜렉션이 피부에 전하는 상서로운 에너지처럼.
- 2021년 5월호 컬러 세러피 입술, 눈가, 양 볼, 손톱 등 얼굴과 손끝에서 빛을 발하며, 기분 좋은 화사함을 부여해줄 봄의 색. 올봄엔 톡톡 튀는 컬러를 과감하게 선택해보길.
- 2021년 5월호 작아서 좋아 앙증맞은 미니 백의 인기는 계속될 전망이다. 이번 시즌 선보인 각 브랜드의 제품 중 특히 화사해진 옷차림에 찰떡궁합인 아이템을 엄선했다.
- 2021년 4월호 매일을 향기롭게 지난 1년 동안 코로나19 시국을 지나오며 향기 관련한 아이템의 판매가 폭발적으로 증가한 이유는 향이 일상의 분위기를 가장 손쉽게 바꿔줄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리빙 오브제 역할까지 하며 우리 삶 속에서 전방위적으로 활용하는 향기 아이템을 모았다.
- 2021년 4월호 삶의 궤도를 수정하다 나를 돌아보지 않고 살아가다 보면 어떤 기류에 휩쓸려 엉뚱한 곳에 서 있는 내 모습을 발견하기도 한다. 살아가면서 때때로 자신의 위치를 점검해볼 필요가 있는 이유다. 행복 독자 두 명이 전문가의 도움으로 내면과 외면의 진단을 받았다.
- 2021년 3월호 잠들기 전 나만의 리추얼 많고 많은 신제품 중에, 하루를 마무리하고 더 나은 피부를 위해 밤마다 쓰기 좋은 아이템을 골랐다.
- 2021년 3월호 빛을 다듬는 여정 김규민 작가는 색실로 수를 놓고 흰 실을 덮은 후 흰 물감을 칠하고, 다시 또 이 과정을 수차례 반복하며 마음의 평정심을 얻는다. 에스티 로더 브라이트닝 세럼과 앰풀은 피부에 올라온 잡티를 정돈하고 맑은 안색을 되찾아준다. 겉과 속은 평온함만 남는다.
- 2021년 3월호 집 앞에서 가볍게 집에서 멀리 벗어나지 않는 요즘은 원마일 웨어one mile wear가 빛을 발한다. 집에서 1마일(1.6km) 내에서 편하게, 산책과 쇼핑에도 문제없는 트렌디함까지 갖춘 옷은 어디서든 환영받는다. 가볍고 스타일리시한 차림으로 집을 나선 그녀의 하루에서 스타일링 팁과 감각적 숍 정보까지 얻어볼 것.
- 2021년 3월호 나를 사랑하는 시간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한껏 치장하고 카메라 앞에 서는 일은 그 자체만으로 새롭다. 또 평소와 다른 낯선 경험을 통해 숨어 있던 감성이 드러나기도 하고. 그렇게 나는 나를 더 알아간다.
- 2021년 2월호 손 대신 도구 지금까지 뷰티 도구가 효능적이라는 이유로 각광을 받았다면, 이제는 위생의 관점에서도 필요성이 더해졌다.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클렌징까지 손을 대신해줄 똑똑한 도구 모음.
- 2021년 2월호 새로워진 나를 기대하며 새해를 맞아 좀 더 나은 내가 되길 바라는 마음은 모두 같을 터. 용기 내어 <행복>의 문을 두드린 독자 두 명이 전문가의 도움으로 변신 전략을 세웠다.
- 2021년 2월호 우리가 입고 싶은 한복 오래된 것이 힙하다. 새로운 복고인 ‘뉴트로’에 열광하는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우리 전통 한복을 새롭게 보는 시선이 늘었다. 곧 펼쳐질 한복의 전성기를 기대하며 10대부터 30대까지 지닌 한복에 대한 다양한 생각을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