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년 8월호 선의 미학 그물 형태의 피셔맨 샌들부터 발목을 감싸는 글래디에이터 샌들, 그리고 간결한 미니멀 스트랩 샌들까지. 발등 위에 펼쳐지는 굵거나 얇은 선의 향연.
- 2021년 8월호 싱그러움을 입자 꿉꿉한 공기는 기분마저 축 처지게 만들곤 한다. 이럴 때 즉각적으로 분위기 전환을 할 수 있는 방법은 신선한 향수를 뿌리는 것. 상쾌함 가득한 향수를 추천한다.
- 2021년 7월호 영감의 시간 감각 좋은 이의 공간, 예술가의 작품, 혹은 오랜 세월을 함축한 골동품…. 세상의 아름다운 것을 마주하는 순간 우리는 마음의 울림을 느낀다. 2021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전시장을 거닐며 누린 풍요로운 영감의 순간들.
- 2021년 7월호 진짜 멋쟁이는 체취까지 가꾼다 중세 시대에 향수는 악취를 숨기기 위한 용품이었다. 매일 씻을 수 있게 된 지금은 냄새를 고민할 일이 사라졌지만, 여름이 되니 활발해진 분비물로 난감할 때가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알아두면 좋을 악취 관리법.
- 2021년 6월호 청량한 초여름 자연이 그리운 시간, 실내로 자연을 옮겨오는 가드닝이 새로운 트렌드이자 일상이 된 요즘, 패션 또한 그린 패션이 대세다. 부드러운 실크, 내추럴 코튼과 리넨, 편안한 실루엣을 만끽할 것.
- 2021년 6월호 피부에 착 붙는 봄철 메이크업 계절이 바뀌면 화장대 위 화장품도 재정비가 필요하다. 화사한 햇살 아래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위해 톤업 베이스 크림부터 마지막 마무리인 메이크업 픽서까지 골라보았다.
- 2021년 5월호 깨끗한 내일을 위한 약속 피부에도, 환경에도 해가 되지 않기 위해 ‘클린’한 가치를 지향하는 뷰티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을 모았다. 이들의 진심을 찬찬히 느껴보길.
- 2021년 5월호 골든 터치 강준영 작가는 도자기나 캔버스에 그림을 그림으로써 자신의 이야기를 풀어놓는 스토리텔러다. 다채로운 색상은 저마다 사연을 품고 있는데, 금빛은 그에게 상서祥瑞의 징표다. 마치 라프레리 퓨어 골드 콜렉션이 피부에 전하는 상서로운 에너지처럼.
- 2021년 5월호 컬러 세러피 입술, 눈가, 양 볼, 손톱 등 얼굴과 손끝에서 빛을 발하며, 기분 좋은 화사함을 부여해줄 봄의 색. 올봄엔 톡톡 튀는 컬러를 과감하게 선택해보길.
- 2021년 5월호 작아서 좋아 앙증맞은 미니 백의 인기는 계속될 전망이다. 이번 시즌 선보인 각 브랜드의 제품 중 특히 화사해진 옷차림에 찰떡궁합인 아이템을 엄선했다.
- 2021년 4월호 매일을 향기롭게 지난 1년 동안 코로나19 시국을 지나오며 향기 관련한 아이템의 판매가 폭발적으로 증가한 이유는 향이 일상의 분위기를 가장 손쉽게 바꿔줄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리빙 오브제 역할까지 하며 우리 삶 속에서 전방위적으로 활용하는 향기 아이템을 모았다.
- 2021년 4월호 삶의 궤도를 수정하다 나를 돌아보지 않고 살아가다 보면 어떤 기류에 휩쓸려 엉뚱한 곳에 서 있는 내 모습을 발견하기도 한다. 살아가면서 때때로 자신의 위치를 점검해볼 필요가 있는 이유다. 행복 독자 두 명이 전문가의 도움으로 내면과 외면의 진단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