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년 3월호 잠들기 전 나만의 리추얼 많고 많은 신제품 중에, 하루를 마무리하고 더 나은 피부를 위해 밤마다 쓰기 좋은 아이템을 골랐다.
- 2021년 3월호 빛을 다듬는 여정 김규민 작가는 색실로 수를 놓고 흰 실을 덮은 후 흰 물감을 칠하고, 다시 또 이 과정을 수차례 반복하며 마음의 평정심을 얻는다. 에스티 로더 브라이트닝 세럼과 앰풀은 피부에 올라온 잡티를 정돈하고 맑은 안색을 되찾아준다. 겉과 속은 평온함만 남는다.
- 2021년 3월호 집 앞에서 가볍게 집에서 멀리 벗어나지 않는 요즘은 원마일 웨어one mile wear가 빛을 발한다. 집에서 1마일(1.6km) 내에서 편하게, 산책과 쇼핑에도 문제없는 트렌디함까지 갖춘 옷은 어디서든 환영받는다. 가볍고 스타일리시한 차림으로 집을 나선 그녀의 하루에서 스타일링 팁과 감각적 숍 정보까지 얻어볼 것.
- 2021년 3월호 나를 사랑하는 시간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한껏 치장하고 카메라 앞에 서는 일은 그 자체만으로 새롭다. 또 평소와 다른 낯선 경험을 통해 숨어 있던 감성이 드러나기도 하고. 그렇게 나는 나를 더 알아간다.
- 2021년 2월호 손 대신 도구 지금까지 뷰티 도구가 효능적이라는 이유로 각광을 받았다면, 이제는 위생의 관점에서도 필요성이 더해졌다.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클렌징까지 손을 대신해줄 똑똑한 도구 모음.
- 2021년 2월호 새로워진 나를 기대하며 새해를 맞아 좀 더 나은 내가 되길 바라는 마음은 모두 같을 터. 용기 내어 <행복>의 문을 두드린 독자 두 명이 전문가의 도움으로 변신 전략을 세웠다.
- 2021년 2월호 우리가 입고 싶은 한복 오래된 것이 힙하다. 새로운 복고인 ‘뉴트로’에 열광하는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우리 전통 한복을 새롭게 보는 시선이 늘었다. 곧 펼쳐질 한복의 전성기를 기대하며 10대부터 30대까지 지닌 한복에 대한 다양한 생각을 들었다.
- 2021년 2월호 궁극적 휴식, 입욕 체감온도가 영하 20℃ 아래로 떨어지는 한파와 기록적 폭설, 그리고 계속되는 사회적 거리 두기. 그 어느 때보다 따뜻한 휴식이 그리울 수밖에 없다. 오늘은 집 안에서 완벽한 힐링을 위해 가장 사적인 목욕 시간을 즐겨보자.
- 2021년 1월호 가장 나다울 때 아름다운 법 당신은 스스로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나요? 어쩌다 어른이 됐고, 살다 보니 현재의 내가 됐지요. 지금 이 순간, 진정한 내 모습을 잃은 것만 같다면 <행복> 문을 두드려주세요. 두 멘토의 진단을 통해 당신이 지닌 고유의 아름다움을 찾아드립니다. 우리는 모두 아름답고 귀한 존재입니다.
- 2020년 12월호 받고 싶은 연말 선물 크리스마스부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축제 분위기가 만연한 연말. 감사의 선물이 오가는 때를 맞아 각 브랜드에서는 홀리데이 시즌 에디션을 선보인다. 각양각색의 멋으로 한껏 치장해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매력 만점 아이템을 모았다.
- 2020년 12월호 선물 요정 폭신한 벨벳의 부드러운 감촉, 다채로운 꽃잎의 화사함, 상상의 세계로 안내하는 리본의 설렘…. 사랑을 표현하는 선물로 이 모든 걸 즐길 수 있는 12월은 낭만이 가득한 달이어라.
- 2020년 11월호 새로운 계절, 새로운 컬러 차트 편하고 익숙해서, 마스크에 묻어나서, 또 가려져서…. 많은 이유로 우리는 너무 오랫동안 메이크업의 즐거움을 잊고 지낸 건 아닌지? 지친 일상에 생기와 아름다움을 더할 F/W 메이크업 컬러 세러피를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