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년 11월호 향기로 무르익는 계절 하늘은 푸르고 가로수 잎이 짙어지는 때. 우리도 자연의 이치와 조화를 이루는 그윽한 향기를 걸쳐야 마땅하다.
- 2019년 11월호 2019 홀리데이 에디션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가 시작됐다. 반짝이고 화려한 패키지로 기분까지 들뜨게 만드는 올해의 아이템을 소개한다.
- 2019년 11월호 이상적 피부 균형 세상 모든 일이 그러하듯 피부도 적절한 균형을 이루는 게 중요하다. 최적의 피부는 수분 20~30%, 유분이 70~80%인 상태로, 이 비율이 깨지면 땅김· 홍조·뾰루지 등 각종 트러블이 나타나고 주름 생성과 탄력 저하로 이어진다. 모든 피부 문제 해결의 핵심인 이상적인 피부 밸런스를 찾는 법을 이야기해본다.
- 2019년 11월호 실로 짠 그림 ‘니트’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부드럽고 편안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실의 굵기와 짜는 패턴, 컬러에 따라 강렬한 인상으로 바뀌는 니트의 본모습을 찾았다.
- 2019년 11월호 클래식한 멋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옷깃을 여미는 순간, 슬쩍 드러난 손목이 유난히 쓸쓸하게 느껴진다면 주목하자. 우아하고 따뜻한 감성을 담은 고전적이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의 가죽 스트랩 시계를 모았다.
- 2019년 10월호 클라란스CLARINS 오늘날 뷰티업계에서는 자연을 소중히 여기고 공정 무역 규정에 따라 원료를 구입하는 등 사회 공익적 활동을 하는 브랜드를 심심치 않게 만날 수 있다. 하지만 일찌감치 이러한 가치에 투자해온 브랜드가 있으니, 바로 클라란스다.
- 2019년 10월호 모피와 환경의 상관관계 생명 윤리 관점에서 시작했으나 최근 환경문제로 인해 더욱 지지를 받는 ‘퍼 프리Fur-free’ 운동을 아세요? 퍼 프리는 밍크, 여우, 토끼, 라쿤 등 동물의 피부와 털을 같이 벗기는 모피를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양모, 염소, 알파카에서 채취하는 털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모피를 얻기 위해 동물을 사육할 때 배출되는 오염물과 사용하는
- 2019년 10월호 환경을 배려하는 삶 먹고, 입고, 씻고, 바르고… 우리가 아름다워지기 위해서 하는 행위가 환경에 해를 입힌다면 이보다 부끄러운 일도 없다. 매 순간 자연과 어우러지는 방법을 찾고, 실천하는 것이야말로 진짜 아름다워지는 습관일 터. 눈여겨볼 만한 친환경 삶의 수칙 여덟 가지를 추렸다.
- 2019년 9월호 장애가 불편하지 않은 세상을 디자인하다 - 2 장애를 극복할 수 없다면 장애를 불편하게 만드는 우리 주변의 환경을 극복하면 되지 않을까? 이런 생각으로 제작한 제품과 서비스, 정보 통신 기술과 그걸 만들고 운영하는 사람들의 의미 있는 이야기를 소개한다.
- 2019년 9월호 책과 함께 영국의 소설가 앤서니 트롤럽Anthony Trollope은 “세상의 모든 쾌락 중 유일하게 독서만이 지속 가능한 즐거움”이라고 했습니다. 책 읽는 모습이 점점 사라지는 시대를 사는 우리가 독서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한 번쯤 생각해볼 만한 말입니다.
- 2019년 9월호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 추석 명절을 맞아 주변에 선물할 일이 많은 달. 실패 확률이 적은 아이템을 엄선했다.
- 2019년 9월호 지금, 한국 여자 전 세계 화장품업계에서는 ‘한국 여자’가 트렌드 메이커로 통한다. 지금의 K-뷰티를 이끈 저력은 바로 ‘한국 소비자’에게 있을 터. 최전선에서 다양한 접점을 쌓아왔을 글로벌 뷰티 기업 CEO 6인에게 한국 여자를 규정하는 키워드를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