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년 3월호 컬러로 먼저 맞는 봄 기나긴 겨울에 지친 요즘, 화사한 컬러로 한 발 먼저 봄을 느껴보자. 따스한 분홍빛은 보는 것만으로도 설렌다. 봄을 반기는 여자의 마음을 헤아려 생기 있는 컬러와 반짝임으로 봄맞이 준비를 끝낸 메이크업 제품들.
- 2009년 3월호 배우 오연수, 르베이지와 만나다 더 이상 뺄 것이 없는 심플한 디자인, 마음이 편안해지는 고급 소재, 절제된 색상과 디테일…. 성숙한 여인에게 스타일은 말없이 자신을 드러내는 제2의 언어다. 르베이지처럼.
- 2009년 3월호 슈즈 마니아에게 듣는 구두 이야기 신발은 베스트 드레서와 워스트 드레서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다.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는 신발은 단순한 패션 아이템을 넘어 그 사람의 성격과 취향을 가늠하는 척도가 되기도 한다. 좋은 구두는 여자를 좋은 곳으로 데려간다고 하지 않는가. 올봄 어떤 신발을 살까 망설이고 있다면 네 명의 슈즈 마니아가 건네는 조언에 귀 기울여보자.
- 2009년 3월호 당신이 알아야 할 화이트닝의 모든 것 일밝은 피부는 귀족적인 인상을 풍길 뿐 아니라 나이에 비해 어려 보이는 효과가 있어 많은 여성의 소망이다.최근 진화하고 있는 화이트닝 제품은 멜라닌 이동 통로를 차단해 잡티 생성을 막고 이미 생긴 다크 스폿까지 빠르게 케어한다. 낮과 밤, 여성과 남성, 데일리 케어와 스페셜 케어까지 화이트닝의 모든 것을 담았다.
- 2009년 3월호 해피 컬러 메이크업 복을 부르는 얼굴을 만드는 것은 생각만큼 어렵지 않다. 당신의 화장대 위에 놓인 메이크업 제품을 잘 활용하는 것만으로도 사랑운과 성공운, 금전운이 좋아질 수 있다.
- 2009년 2월호 Spring Gallery 어두운 경제와 사회 분위기로 침체되어 있는 겨울의 끝자락. 그러나 곧 다양한 빛깔의 꽃봉오리가 만개하여 아름다운 색깔을 수놓는 계절이 도래한다. 우리도 덩달아 어떤 스타일로 단장해볼까 즐거운 고민에 빠지게 될 것이다. 소비 심리가 얼어붙은 지금, ‘스몰 럭셔리’가 패션에 대한 열망을 채워준다. 작은 소품들이 전해주는 봄소식을 지금부터 만나보자.
- 2009년 2월호 화이트닝에 대한 궁금증 7 Q 화이트닝은 멜라닌 생성을 인위적으로 막는 활동이다. 이 과정에서 피부 밸런스에 문제가 생기지는 않을까? 멜라닌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색을 결정하는 색소로, 우리 피부에 반드시 존재해야 한다. 하지만 피부가 과도하게 자외선에 노출될 경우 색소 침착이나 색소 변이를 일으켜 기미와 잡티를 만들고 심지어는 피부 질환을 앓게 될 수도 있다. 또한
- 2009년 2월호 Radiance Care 행복한 사람의 얼굴에서는 화사한 빛이 난다. 그 빛은 보는 이들의 기분까지 좋게 만든다. 톤이 균일하고 은은한 빛이 나는 피부는 많은 여성들의 소망. 이러한 바람으로 최근 각광받고 있는 래디언스 케어는 피부 본연의 빛을 찾아 건강하게 반짝이는 얼굴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 2009년 2월호 일년 내내 환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화이트닝 상차림 먹어서 몸에 좋은 것은 피부에 발라도 좋다. 제철 음식이 있듯이 피부 관리도 제때가 있다. 언 땅이 녹고 봄기운이 움트기 시작하는 2월, 피부를 위해 상에 올려야 할 첫 번째 메뉴는 단연코 화이트닝이다.
- 2009년 2월호 봄을 위한 첫 번째 준비 입은 옷에 따라 행동도 달라지듯 잘 가꾼 좋은 피부는 마음까지 밝게 한다. 주름은 덜고 수분은 더하는 다양한 기능으로 마음의 젊음까지 되찾아줄 안티에이징 제품.
- 2009년 2월호 달콤한 밸런타인데이 선물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2월의 특별한 날, 밸런타인데이. 내 남자를 위한 화장품부터 사랑스러운 여인의 향기를 담은 샤워코롱까지 초콜릿보다 달콤한 기프트 아이템.
- 2009년 2월호 봄을 여는 서막 자연에서 피어오른 듯한 프린트 패턴과 봄을 알리는 컬러풀한 아이템. 꽃밭은 아직 잠들어 있지만 잠든 가지마다 생명력이 꿈틀댄다. 봄을 재촉하는 패션과 자연의 하모니가 얼마나 설레게 만드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