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년 7월호 디 아모레 스파& 설화수 스파 산과 바다에 머문 며칠간의 여름휴가는 혼탁한 마음을 치유해준다. 하지만 오가는 비행이나 운전으로 인해 지친 몸에는 피로감이 쌓인다. 이럴 땐 도심 속 스파의 전문 테라피스트에게 몸을 맡겨보자.
- 2009년 7월호 공항 면세점 쇼핑, 취향에 맞게 즐긴다 면세점 쇼핑은 해외여행의 또 다른 즐거움이다. 할인 폭이 크고 일반 백화점에서는 볼 수 없는 상품도 구비해 여행의 필수 코스로 자리 잡았다. 특히 인천공항 신라면세점은 시내 면세점만큼이나 규모가 커서 출국을 앞둔 사람들이 자주 찾는 곳. 비행기에 오르기 전 주어진 시간을 현명하게 활용하는 공항 면세점 쇼핑 노하우.
- 2009년 7월호 여자를 가꾸는 물, Aqua beauty 탱탱하고 젊은 피부로 가꿔주는 제1의 미용 성분은 바로 물. 수분을 어느 정도 보유하느냐에 따라 피부 노화의 정도가 달라진다. 여름의 강한 자외선 아래 한층 심해진 피부 갈증, 강력한 수분 제품으로 해소하자.
- 2009년 7월호 SummerScene 섬세한 손맛이 전해지는 일본식 종이접기 공예 오리가미와 예술적인 디자인, 장인의 정교함이 느껴지는 주얼리가 어우러져 한여름의 잔잔한 감성을 전한다.
- 2009년 7월호 패션 고수들의 이색 디자인 쇼 1 디젤과 모로소의 ‘엑스레이디오 3 나투라 모르타 Xraydio 3 Natura Morta’. 파티션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이 스크린은 록 음악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했다. 2 ‘네불라 나인 Nebula Nine 소파’. 캠프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이 소파는 스톤 워시된 리넨을 사용해 마치 구름처럼 표현했다. 3 ‘오버다인드 사이드 체어 Overdyn
- 2009년 7월호 피부 나이를 5년 되돌리는 뷰티 케어 신체나이와 피부는 비례하지 않는다. 특히 여름철 피부를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피부 나이 5년이 좌우된다. 피부 밸런스를 되찾고 광노화에 대처하는 7월의 뷰티노하우 7가지.
- 2009년 7월호 Relax with Nature 바람을 느끼고 초원을 산책하는 자연 속의 휴식. 햇볕을 즐기기에 적당한 챙 모자와 실용적인 캔버스 백, 가벼운 소재의 셔츠와 원피스만 있다면 자유롭고 평화로운 휴식의 시간을 보내기에 부족함이 없다.
- 2009년 6월호 Relax in Beauty 영국 영화배우 엘리자베스 헐리는 “누군가를 부러워한다면 그건 바로 피부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바캉스지에서 가져와야 할 것은 아름다운 추억뿐. 전에 없던 기미와 잔주름, 칙칙한 안색과 동행하고 싶지 않다면 5대 뷰티 브랜드에서 제안하는 다섯 가지 가이드라인에 충실할 것.
- 2009년 6월호 아름다운 노출을 위한 준비 본격적인 노출의 계절이 왔다. 얼굴뿐 아니라 머리부터 발끝까지 토털 뷰티 케어가 필요한 시기가 온 것. 헤어 스타일링 크림부터 탄력 있는 가슴 라인을 위한 로션, 손끝에 반짝임을 주는 매니큐어까지, 이번 여름 뷰티 퀸을 위한 토털 솔루션.
- 2009년 6월호 달빛이 머무는 머릿결 조선시대에는 ‘신체발부수지부모’라 하여 머리를 소중히 여기며 나이와 지위에 따라 가채와 머리꽂이, 비녀 등으로 화려한 장식을 했다. 또 창포로 머리를 감아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동백과 아주까리기름으로 매끄러운 머릿결을 유지한 것. 섬세하게 짜인 비단결처럼 은은한 광택이 흐르는 머릿결은 여성을 귀하고 품위 있게 만든다. 건강한 두피와 쓰다듬고
- 2009년 6월호 6월 피부를 위한 키워드, 디톡스 초여름의 길목인 6월, 피부 건강을 위해 이달에 꼭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디톡스, 즉 해독이다. 디톡스 기능이 있는 화장품을 피부에 바르고, 더불어 해독 기능이 뛰어난 식품을 함께 섭취한다면 피부는 몇 배 더 효과적으로 정화되고 깨끗해질 것이다. 피부 해독을 위한 뷰티 & 푸드의 3 코스 제안.
- 2009년 6월호 뷰티 마니아가 뽑은 히트 아이템 11 화장품 선택을 할 때 입소문은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효능으로 뷰티 마니아들 사이에 소문난 히트 아이템을 모아봤다. 뷰티 매스티지 브랜드 베스트셀링 아이템 11. 특히 5만 원 이하의 착한 가격에 주목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