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년 7월호 피부 나이를 5년 되돌리는 뷰티 케어 신체나이와 피부는 비례하지 않는다. 특히 여름철 피부를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피부 나이 5년이 좌우된다. 피부 밸런스를 되찾고 광노화에 대처하는 7월의 뷰티노하우 7가지.
- 2009년 7월호 Relax with Nature 바람을 느끼고 초원을 산책하는 자연 속의 휴식. 햇볕을 즐기기에 적당한 챙 모자와 실용적인 캔버스 백, 가벼운 소재의 셔츠와 원피스만 있다면 자유롭고 평화로운 휴식의 시간을 보내기에 부족함이 없다.
- 2009년 6월호 Relax in Beauty 영국 영화배우 엘리자베스 헐리는 “누군가를 부러워한다면 그건 바로 피부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바캉스지에서 가져와야 할 것은 아름다운 추억뿐. 전에 없던 기미와 잔주름, 칙칙한 안색과 동행하고 싶지 않다면 5대 뷰티 브랜드에서 제안하는 다섯 가지 가이드라인에 충실할 것.
- 2009년 6월호 아름다운 노출을 위한 준비 본격적인 노출의 계절이 왔다. 얼굴뿐 아니라 머리부터 발끝까지 토털 뷰티 케어가 필요한 시기가 온 것. 헤어 스타일링 크림부터 탄력 있는 가슴 라인을 위한 로션, 손끝에 반짝임을 주는 매니큐어까지, 이번 여름 뷰티 퀸을 위한 토털 솔루션.
- 2009년 6월호 달빛이 머무는 머릿결 조선시대에는 ‘신체발부수지부모’라 하여 머리를 소중히 여기며 나이와 지위에 따라 가채와 머리꽂이, 비녀 등으로 화려한 장식을 했다. 또 창포로 머리를 감아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동백과 아주까리기름으로 매끄러운 머릿결을 유지한 것. 섬세하게 짜인 비단결처럼 은은한 광택이 흐르는 머릿결은 여성을 귀하고 품위 있게 만든다. 건강한 두피와 쓰다듬고
- 2009년 6월호 6월 피부를 위한 키워드, 디톡스 초여름의 길목인 6월, 피부 건강을 위해 이달에 꼭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디톡스, 즉 해독이다. 디톡스 기능이 있는 화장품을 피부에 바르고, 더불어 해독 기능이 뛰어난 식품을 함께 섭취한다면 피부는 몇 배 더 효과적으로 정화되고 깨끗해질 것이다. 피부 해독을 위한 뷰티 & 푸드의 3 코스 제안.
- 2009년 6월호 뷰티 마니아가 뽑은 히트 아이템 11 화장품 선택을 할 때 입소문은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효능으로 뷰티 마니아들 사이에 소문난 히트 아이템을 모아봤다. 뷰티 매스티지 브랜드 베스트셀링 아이템 11. 특히 5만 원 이하의 착한 가격에 주목하자.
- 2009년 6월호 you are my inspiration 하늘거리는 연둣빛 치맛자락은 흔들리는 나뭇잎을 닮았다.우리 주위 곳곳에는 닮은꼴이 숨어 있다. 나무 벤치와 볼드한 나무 뱅글, 이국적인 뱀 가죽 소재 가방과 크로커다일 패턴의 암체어도 서로를 닮아 있다. 서로서로 영감을 주고받는 리빙과 패션의 만남.
- 2009년 6월호 Casa del Agua 도심의 지친 영혼들이 머무는 그곳엔 인생의 긴 여로가, 빛나는 창조의 정신이, 단순한 삶의 진리가 깃들어 있다. 멕시코가 낳은 세계적 건축가 리카르도 레고레타의 호텔&레지던스 카사 델 아구아. 에스파냐어로 ‘물의 집’을 뜻하는 그곳에서 우아하면서도 이국적인 휴식의 시간을 담았다.
- 2009년 5월호 향기는 추억을 재생한다 '프루스트 proust 현상’은 향기를 통해 지난 일을 생각해내는 것을 말한다. 향기는 사람과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가장 영향력 있는 매개 중 하나. 누군가에게 특별히 기억될 나만의 향기를 찾고 있다면 새롭게 출시된 향수들을 주목하자. 태양의 정열과 꽃의 싱그러움, 여름의 에너지를 담은 향수는 올여름,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줄 것이다.
- 2009년 5월호 오픈 토 슈즈와 슬링백 슈즈, 클러치 백 티타임을 위한 산뜻한 발걸음따스한 햇살과 산들바람까지, 친구나 가족과 오붓한 티타임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는 계절이다. 이런 티타임에는 세미 포멀 스타일의 슈즈가 잘 어울린다. 아직 발가락을 드러내는 여름 샌들이 부담스럽다면 오픈토 슈즈나 슬링백 슈즈를 선택해보자. 슬링백의 여성스러운 느낌과 오픈토 디자인의 산뜻함이 즐거움을 더해줄 것이다. 1 지브러
- 2009년 5월호 Beautyful Science 품질 좋은 포도와 값비싼 백금 성분이 화장품이 되기까지, 또 그 화장품이 히트 아이템이 되기까지는 특별한 비법이 필요하다. 성분을 찾기 위한 개발자의 노력은 신드바드의 모험을 방불케 하고, 화장품 제조 기술은 생명공학만큼이나 과학적인 것. 특별한 성분과 과학 기술이 만나 탄생한 연령대별 아이크림과 얼굴・눈가 피부의 탄력을 좋게 하는 21세기형 코즈메틱 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