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년 3월호 첫인상을 좌우하는 눈썹의 힘 첫인상을 좌우하는 눈썹의 힘첫인상으로 사람을 판단하는 데 걸리는 5초 동안 눈썹은 많은 영향을 끼친다. 사소한 부위인 것 같지만 어떻게 정돈하느냐에 따라 그 사람의 이미지가 달라지는 것. 눈썹을 그릴 때 얼굴 특징과 모발 컬러를 꼼꼼하게 따져봐야 하는 것도 그 때문이다.
- 2010년 3월호 Spring keywords 5 최고의 스타일링은 나를 제대로 알고 나에게 맞는 스타일을 찾는 것에서 시작된다. 그렇다고 매 시즌 등장하는 패션 트렌드를 간과할 필요가 있을까? 이번 시즌 유행할 5가지 패션 트렌드에 맞춰 각각 다른 2가지 스타일링을 제안했으니 지금부터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찾아보도록.
- 2010년 3월호 2010년은 맞춤 화이트닝 시대 2010년은 맞춤 화이트닝 시대깨끗하고 하얀 피부는 모든 여성의 로망이다. 특히 화이트닝 케어의 적기로 불리는 3월은 계절이 바뀌고 기온이 올라가면서 자외선 양도 많아지는 때로, 수많은 화이트닝 신제품이 쏟아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하지만 모든 여성이 잡티 없이 깨끗하고 환한 피부로 가꾸고 싶다고 해서 단순히 화이트닝 신제품 하나만 마련하면 해결되는 것일까?
- 2010년 3월호 [스토리 패션] 아틀리에의 봄, 파스텔컬러 코디네이션 작가 강영민씨는 아틀리에는 엄마의 자궁과 같은 곳이라 말한다.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 곳인 만큼 가장 예민하고 내밀한 공간. 작가의 아틀리에를 들여다보는 것은 무방비 상태인 작가의 머릿속을 훔쳐보는 일과도 같다. 독창적인 미술가 여섯명이 자신만의 완고한 예술 영역을 <행복>에 소개했다. 핑크, 피치, 스카이 블루, 라일락 등 화가의 팔레트를 연상시
- 2010년 2월호 뷰티 전문가 7인이 추천하는 알뜰하게 예뻐지는 방법 화장품만큼 입소문이 구매율을 좌우하는 것이 있을까. 특히 뷰티 전문가의 추천이라면 신뢰도가 어느 때보다 높을 듯. 뷰티 전문가 7인에게 가격 대비 효과가 뛰어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을 각각 물었다. 당신의 알뜰한 화장품 쇼핑에 도움이 되길.
- 2010년 2월호 마스카라 완전정복 아찔하게 올라간 메릴린 먼로의 매혹적인 속눈썹, 길고 섬세한 귀네스 팰트로의 우아한 속눈썹. 이 미묘한 눈 표정의 차이를 결정하는 건 마스카라의 힘이다. 더 길게, 더 풍성하게, 더 높이, 마스카라 잘 골라 더욱 세련되게 사용하는 법.
- 2010년 2월호 S라인의 꿈을 이뤄주는 보정 속옷 중력의 법칙은 피부뿐 아니라 온몸 곳곳에 적용되어 여성의 마음을 아프게 한다. 이때 가슴은 모아주고, 아랫배는 눌러주고, 엉덩이는 받쳐준다는 보정 속옷의 달콤한 광고 문구가 귀를 솔깃하게 한다. 요즘 홈쇼핑에서 인기 높은 보정 속옷 브랜드 2개를 선정해 <행복> 기자가 직접 체험해봤다. 과연 꿈의 S라인은 이루어지는가?
- 2010년 2월호 핑크, 사랑스럽거나 촌스럽거나 청춘, 품위, 애정으로 대표되며, 자상하고 배려심 많은 이들이 좋아하는 색. 바로 핑크 pink다.핑크 컬러는 스스로 핑크홀릭임을 주장하는 이들을 만들어낼 만큼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지만, 의외로 소화하기 어려운 컬러이기도 하다. 눈으로 봤을 때 예뻤던 핑크가 정작 나에게 어울리지 않는 컬러가 될 수 있다는 이야기다. 그렇다면 그 종류만 50가지
- 2010년 2월호 변정수를 움직이는 세 가지 힘 늘 궁금했다. 도대체 어디서 그 많은 에너지가 솟아 나오는지. 드라마 출연에 방송 진행, 사업 그리고 두 딸의 엄마이자 한 남자의 아내. 그야말로 일인 다역을 척척 해내는 변정수 씨를 움직이는 힘은 그를 신나게 만드는 일, 아늑하고 편안한 집 그리고 사랑하는 가족에 있었다.
- 2010년 2월호 겨울철에 찾아오는 난방병, 안면 홍조 이번 겨울 날씨는 술 마시지 않은 남자들의 얼굴까지 빨갛게 상기될 정도로 아주 매섭습니다. 겨울만 되면 이렇게 얼굴이 빨개지는 분들이 많지요. 저 역시 의대를 갓 졸업하고 군 복무 대신 남극의 세종기지에 지원하여 의무실을 맡았을 때 가장 골치 아픈 게 바로 이 ‘안면 홍조’ 였습니다. 영하 40℃까지 떨어지는 남극의 칼바람을 맞고 일하다가 따뜻한 실내로 들
- 2010년 2월호 피부에 투명한 빛을 선물하다 맑고 밝은 피부는 귀한 인상을 만드는 첫 번째 조건이다. 겨우내 칙칙하게 가라앉은 피부를 위해 신기술을 적용한 화이트닝 제품을 선물해보자. 자외선과 노화 등으로 인한 피부 잡티를 지워 환한 얼굴빛을 되찾아줄 것이다.
- 2010년 2월호 목욕이 나를 치유한다 흐르는 물만큼 흘려보내기 쉬운 것이 목욕 시간. 멍하니 욕조에 앉아 있기에는 목욕의 엄청난 효과가 너무 아깝다. 이제는 목욕도 몸 상태에 따라 달리해야 할 때다. 건강 목욕, 즐기면서 하는 법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