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년 4월호 2010년 유행 선글라스, 어떻게 고를까? 선글라스는 활용도가 높고 패션 포인트가 된다는 점에서 만족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특히 2010년 선글라스는 화려한 다리 장식과 다양한 컬러가 주를 이루기 때문에 포인트 액세서리 역할을 제대로 할 것으로 보인다. 그렇지만 선글라스를 고르는 데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선글라스 자체의 디자인이 아닌 내 얼굴형과 헤어스타일 등과의 조화임을 기억하자.
- 2010년 3월호 내 몸을 살리는 오행건강법 우주만물은 木, 火, 土, 金, 水 5가지 요소로 이루어졌다는 오행설. 한방에서는 인간의 몸 또한 木(간), 火(심장), 土(소화기), 金(폐와 피부), 水(방광과 생식기) 5가지로 이뤄졌고 이 요소들이 서로 영향을 준다고 설명한다. 그렇기 때문에 한 군데라도 약해지면 전체의 균형이 깨져 만성피로, 소화불량 등으로 나타나는 것. 혹시 요즘 자주 몸이 가라앉
- 2010년 3월호 Spring color 봄이 되면 여자의 마음은 들뜨기 시작한다. 가벼운 재킷도 입고 싶고, 컬러풀한 슈즈도 신고 싶다. 그리고 또 하나 장만하고 싶은 것은 새로운 컬러의 메이크업 제품. 이번 시즌 트렌드를 자신만의 개성으로 소화하고 싶다면 어떤 컬러와 메이크업 스타일이 유행인지 미리 알아두자. 지금부터 소개할 네 가지 메이크업 트렌드로 행복한 봄을 맞이하길.
- 2010년 3월호 여자의 가장 내밀한 벗, 란제리 속옷을 겉옷에 프린트한 디올, 마돈나의 원뿔 브래지어를 다시 런웨이에 올린 장 폴 고티에 등 2010년 S/S 컬렉션에서는 란제리 룩이 인기를 이어간다. 이처럼 여자의 속옷은 아웃웨어 스타일로 변신을 거듭하고 있다.더불어 건강을 지키고 체형을 살리는 본연의 기능도 나날이 발전 중. 속옷, 왜 입어야 하며 어떻게 입어야 할까?
- 2010년 3월호 주얼리, 우아하거나 스타일리시하거나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의 가난한 여주인공 오드리 헵번에게 보석은 뉴욕 상류사회에 대한 열망이었고, 우울한 기분을 달래는 꿈이었다. 이처럼 주얼리는 여성의 로망을 상징해 평소 지니기 어려운 이미지지만, 기분 전환에 이보다 좋은 것도 없다. 따라서 보관만 하는 건 아까운 일. 주얼리 마니아에게 손쉽게 스타일링하는 팁을 배워보자.
- 2010년 3월호 편집자가 직접 소개하는 책<토크 앤 시티 스타일 쇼핑북> 미시족이라는 말이 대유행한 적이 있다. 1990년대 중반에 나타난 이 신인류의 가장 큰 특징은 ‘나’를 위한 소비를 한다는 것이다. 아가씨와 아줌마의 경계를 오가는 미시족은 엄마나 아내이기 이전에 여자라는 사실을 늘 자각하고 사는 사람이다. 자기표현에 대한 욕구가 강한 만큼 트렌드와 스타일에도 민감하다. 그러나 아이 하나둘 딸린 주부가 아낌없이 돈을 쓰며
- 2010년 3월호 몸과 마음의 건강을 비추는 거울, 얼굴 저에게는 골치 아픈 환자가 한 분 있습니다. 40대 나이에도 미스코리아 뺨치게 예쁜 얼굴이지만 얼마 전부터인가 피부가 극도로 민감해져서 시도 때도 없이 두드러기가 나고 벌겋게 부어오르기를 반복합니다. 오랜만에 재회한 외아들이 데려온 강아지 때문에 알레르기가 생겼나 싶어서 다른 집에 맡기도록 했습니다. 그리고 스테로이드 약 처방을 했더니 조금 가라앉는듯 싶었
- 2010년 3월호 첫인상을 좌우하는 눈썹의 힘 첫인상을 좌우하는 눈썹의 힘첫인상으로 사람을 판단하는 데 걸리는 5초 동안 눈썹은 많은 영향을 끼친다. 사소한 부위인 것 같지만 어떻게 정돈하느냐에 따라 그 사람의 이미지가 달라지는 것. 눈썹을 그릴 때 얼굴 특징과 모발 컬러를 꼼꼼하게 따져봐야 하는 것도 그 때문이다.
- 2010년 3월호 Spring keywords 5 최고의 스타일링은 나를 제대로 알고 나에게 맞는 스타일을 찾는 것에서 시작된다. 그렇다고 매 시즌 등장하는 패션 트렌드를 간과할 필요가 있을까? 이번 시즌 유행할 5가지 패션 트렌드에 맞춰 각각 다른 2가지 스타일링을 제안했으니 지금부터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찾아보도록.
- 2010년 3월호 2010년은 맞춤 화이트닝 시대 2010년은 맞춤 화이트닝 시대깨끗하고 하얀 피부는 모든 여성의 로망이다. 특히 화이트닝 케어의 적기로 불리는 3월은 계절이 바뀌고 기온이 올라가면서 자외선 양도 많아지는 때로, 수많은 화이트닝 신제품이 쏟아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하지만 모든 여성이 잡티 없이 깨끗하고 환한 피부로 가꾸고 싶다고 해서 단순히 화이트닝 신제품 하나만 마련하면 해결되는 것일까?
- 2010년 3월호 [스토리 패션] 아틀리에의 봄, 파스텔컬러 코디네이션 작가 강영민씨는 아틀리에는 엄마의 자궁과 같은 곳이라 말한다.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 곳인 만큼 가장 예민하고 내밀한 공간. 작가의 아틀리에를 들여다보는 것은 무방비 상태인 작가의 머릿속을 훔쳐보는 일과도 같다. 독창적인 미술가 여섯명이 자신만의 완고한 예술 영역을 <행복>에 소개했다. 핑크, 피치, 스카이 블루, 라일락 등 화가의 팔레트를 연상시
- 2010년 2월호 뷰티 전문가 7인이 추천하는 알뜰하게 예뻐지는 방법 화장품만큼 입소문이 구매율을 좌우하는 것이 있을까. 특히 뷰티 전문가의 추천이라면 신뢰도가 어느 때보다 높을 듯. 뷰티 전문가 7인에게 가격 대비 효과가 뛰어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을 각각 물었다. 당신의 알뜰한 화장품 쇼핑에 도움이 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