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년 12월호 2011 The Best of the Year 매년 수천 개의 화장품이 쏟아져나오지만 정말 좋은 제품을 찾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우수한 제품을 찾아내 소개하는 뷰티 가이드로서 역할을 자처해온 <행복이가득한집>은 2011년 한 해 동안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화장품을 조명합니다. 최초의 기록을 지닌 제품, 주목할 만한 특허 성분, 오직 제품력만으로 품절 사태를 빚은 제품 등 올해 가
- 2011년 12월호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 네 가지 오일 비법 얼굴에 참기름 바르는 것도 아니고 버터를 녹여 쓰는 것도 아닌데, 오일 화장품은 그동안 억울한 오해를 받아왔다. 끈적일 것 같고, 두껍게 발릴 것 같고, 지성 피부는 사용하면 안 될 것 같은 편견 말이다. 그러나 이런 우려와는 달리 대부분의 오일 화장품은 크림보다 산뜻하고 물보다 촉촉하다. 오일의 탁월한 효능과 쉽고 간편한 사용법을 소개한다.
- 2011년 12월호 찬 바람 불면 스파에 가고 싶다 어깨가 아프고 등이 뻐근하고 쉬어도 쉰 것 같지 않을 때에는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어주는 스파 생각이 간절해진다. 체형을 교정하고 몸의 독소를 빼주는 개인 맞춤형 프로그램부터 의사 처방을 접목한 메디컬 스파, 화장품 브랜드에서 운영하는 스킨케어 프로그램, 입소문 난 호텔 스파까지, 몸과 마음의 긴장을 풀어주는 스파 열여섯 곳을 소개한다.
- 2011년 12월호 [유행 아이템 고르기]개개인의 결점을 고려해 고른 겨울 부츠 40 마켓을 철저하게 꿰고 있는 4인의 구두 전문가가 보다 간편하고 현명한 쇼핑을 위해 겨울 부츠를 엄선했다. 함께 입으면 좋을 옷까지, 염두에 둘 정보가 가득하다.
- 2011년 11월호 불멸의 유행 최고라는 타이틀은 단 며칠 만에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매년 수천 개의 신제품이 쏟아져나오고, 몇 번의 유행이 바뀌어도 언제나 그 중심에 있는 다섯 개의 명품을 소개합니다.
- 2011년 11월호 내 몸 아름답게 만들기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고 싶을 때 스파 생각이 간절해진다. 더바디샵의 홈스파 라인 ‘스파 위즈덤’으로 편안한 휴식과 보디 케어를 한 번에 해결하는 전문직 여성들을 만났다.
- 2011년 11월호 뷰티 전문가 10인의 안티에이징 비법 각자의 방식대로 노화에 현명하게 대처하는 뷰티 전문가들을 만났다. 세세하고도 다양한 그들의 조언은 젊음으로 가는 친절한 이정표가 될 것이다.
- 2011년 11월호 건강한 피부를 위한 7가지 습관 대부분 눈에 보이는 증상이 나타나기 전까지 노화를 남의 일로 여긴다. 그러나 지금 이 순간에도 노화는 서서히 일어나고 있다. 젊음을 유지하기 위한 그동안의 믿음이 건강 보조제, 보톡스 주사, 줄기세포 등 비싸고 검증이 안 된 방법에 치중하고 있지는 않았나? 몸이 건강해지는 음식을 먹고, 디톡스를 생활화하고, 더 많이 걷는 것만으로도 피부 노화를 늦출 수 있
- 2011년 11월호 아름답게 나이 드는 비결 1년에 한 살씩 나이 드는 것은 피할 수 없지만, 피부 나이는 늦출 수 있다. ‘세기의 미인’이라 불리는 클레오파트라는 매일 맥주 거품으로 세안을 했고, ‘우아함의 대명사’ 그레이스 켈리는 피부를 가꾸기 위해 얼굴에 초콜릿을 듬뿍 바르는 습관을 들였을 만큼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았다. ‘자연 미인의 대명사’ 오드리 헵번 역시 노화 방
- 2011년 11월호 따뜻하고 멋스러운 가을 재킷 옷장 정리를 하다 보면 지난가을엔 대체 뭘 입고 다녔는지, 도통 입을 옷이 없지 않나요? 옷 고르는 안목이 빼어난 3인의 스타일리스트에게 연령대별 재킷을 추천받았습니다.
- 2011년 11월호 서울 산책 쏜살같이 흐르는 세월 속에서도 서울의 시간이 멈춰 선 길이 있다. 고즈넉한 가을 정취로 물든 서울, 그곳을 거닐고 싶다.
- 2011년 10월호 사랑은 어제처럼 또 오늘입니다 사랑은 어제처럼 또 오늘이라니…. 어느 시집에 쓰여 있던 시구입니다. 참으로 간결한 말인 듯하지만 생각할수록 많은 의미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어찌 생각해도 사랑만큼은 과거형으로 존재할 수 없기에 지금 당신과 나의 사랑이 더욱 소중하게 느껴집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지금처럼 사랑하고픈 당신, ‘영원한 약속’을 시계에 담아 당신에게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