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년 2월호 졸업식과 입학식, 프리미엄 꽃다발이 필요한 이유 동네 꽃집이나 학교 앞에서 ‘급구’한 꽃다발은 이제 그만! 받는 이의 취향과 패션을 고려해 ‘선주문’하는 프리미엄 꽃다발이야말로 졸업식과 입학식, 그날의 주인공을 확실히 빛내줄 수 있다. 서울 시내 부티크 플라워 숍에 미리 주문한 프리미엄 꽃다발을 소개한다. 참, 미리 알아둘 것은 꽃값이 유동적이라는 사실!
- 2012년 2월호 따뜻한 오후의 티타임 우리는 차를 매개로 관계를 맺기도, 인생의 난제를 풀기도 합니다. 차는 삶을 건강하게 만들고 아름다운 문화 공간을 연출하기도 하지요. 아늑한 차실, 어여쁜 다구, 달콤한 다식…. 인생의 향기로움을 얻을 수 있는 이 시간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따뜻한 차 한잔하시렵니까?
- 2012년 1월호 안티에이징 모발 관리 백서 모발도 나이 들면 늙는다. 두피는 딱딱해지고 머리카락 굵기도 점점 가늘어진다. 풍성하고 윤기 있는 머릿결로 가꾸기 위해서는 머리에도 안티에이징 케어가 필요하다. 머리를 잘 빗는 요령부터 올바르게 머리 감는 습관까지, 사소하지만 놀라운 효과를 내는 모발 관리법을 소개한다.
- 2012년 1월호 겨울 외투야, 너 이름이 뭐니? 패션 스타일과 관련한 용어는 왜 이리 아리송한 것인지, 그 뜻을 이해하기 어렵다. 대표적 겨울 외투의 이름을 유래와 함께 살펴보니 패션도 참 쉽구나.
- 2012년 1월호 제짝 만난 슈즈와 스타킹 친구들과의 만남, 결혼식, 전시회 관람, 파티 등 모임의 성격과 외출 장소를 고려해 슈즈와 스타킹의 네 가지 조합을 제안한다. 외출 전, 거울 앞에서 마지막 점검을 하며 망설이고 있다면 참고할 것.
- 2012년 1월호 올해는 주름 걱정 말끔히 자우세요 피부 탄력을 높이기 위해 어떤 관리를 하는지 <행복> 독자에게 물었습니다.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한다는 답이 60%로 가장 높더군요. 노화를 늦추기 위해 여러분은 어떤 노력을 하고 계십니까? 근심 어린 주름 대신 웃음을 가져다줄 기능성 화장품을 소개합니다. 자글자글한 주름 때문에 더 귀여운 동물도 구경하세요.
- 2012년 1월호 스타일이 참신해지는 19가지 방법 새해를 알리는 신상품 중 디자인이 참신한 아이템만을 엄선했습니다. 세일 기간을 노려 보물도 건지고, 한발 앞서 봄도 준비하세요. 2012년에는 더 멋져졌다는 칭찬 좀 들으셔야지요.
- 2012년 1월호 설원에서 더 예쁜 옷 모처럼 만의 스키 여행이니 뭘 입을지 고민이 많다고요? 슬로프 위에서, 리조트 안에서 두루두루 멋 부리는 요령, 안목이 높은 패션 스타일리스트가 연령대별로 친절하게 알려드립니다.
- 2012년 1월호 설빔 어린 시절 설날은 손꼽아 기다리던 날이었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새뱃돈에 마음이 들뜨고, 고운 한복으로 설빔을 차려입으면 한껏 멋을 부린 기분에 우쭐한 마음도 들었다지요. 어여쁜 설빔은 새해 새날을 여는 설레는 마음과 더불어 설날을 명절답게 만드는 또 하나의 즐거움입니다.
- 2011년 12월호 참 애매합니다잉~ 살다 보면 애매한 것 때문에 착각하거나 오해하는 경우가 참 많습니다. 저혈압이라 아침 일찍 일어날 수 없다며 매일 지각하는 김 대리, 여름휴가 때는 멀쩡하더니 겨울에는 생리통이 심해서 설음식 준비를 못 돕겠다는 며느리. 정말인지 아닌지 참 애매합니다.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카더라’의 진위 여부를 전문의에게 요목조목 물어봤습니다.
- 2011년 12월호 겨울 옷차림에 생동감을 더하는 머플러 연출법 목이 따뜻하면 추위도 제법 견딜 만하지 않나요? 부드럽고, 가볍고, 멋 내기 좋은 머플러를 골랐습니다. 옷차림에 따라 어떻게 연출하면 좋은지도 함께 알려드릴게요.
- 2011년 12월호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위한 짝꿍 화장품 운동에 식이요법을 더하면 그 효과가 배가되듯, 스킨케어에도 그런 만남이 있다. 수분 크림을 듬뿍 발라도 피부 땅김이 해결되지 않는 당신을 위해 제안하는 찰떡궁합 파트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