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년 7월호 여름 속으로 망설임 끝에 구입한 화려한 수영복과 비치웨어,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줄 챙 넓은 모자, 로맨틱한 밤을 위한 장식적 백과 슈즈와 원색 주얼리들. 부서지는 햇빛과 드넓은 초원에서 펼친 서머 에스닉 스타일.
- 2012년 7월호 여행을 떠나요 장거리 비행 후에도 우월한 모습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좋은 캐리 백을 구입할 필요가 있다. 옷은 편하게 입되 가방만은 고급스러운 것을 선택하라. 무엇을 입고 어떤 가방을 손에 들었는지에 따라 여행지에서의 서비스가 달라진다.
- 2012년 7월호 바캉스 뷰티 24시 각박한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한 쉼을 찾아 떠난 여름휴가. 상쾌한 민트 티 한 잔, 녹음 우거진 나무 아래서의 달콤한 낮잠 그리고 매력적인 구릿빛 피부까지…. 스트레스로부터 탈출을 도와주는 바캉스를 위해 챙겨야 할 뷰티 아이템.
- 2012년 7월호 여름에는 역시, 블루 색은 기분과 기운을 지배하는 효과가 있다. 맑고 깨끗한 흰색, 편안함을 주는 갈색, 자유분방한 주황색과 만난 파란색 옷으로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것!
- 2012년 7월호 화려한 휴가 여행지에서는 호화로운 분위기를 낼수록 멋있다. 물론 배경을 가장할 수는 없다. 하지만 감각이 탁월한 사람은 고급스러운 분위기 로 옷을 입는다. 여행지에서 매혹적으로 보이려면 부유한 분위기가 있어야 한다. 굳이 부자가 아니어도 된다. 새삼스레 값비싼 옷 을 입을 필요도 없다. 우아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충분하다. 우리 모두 가끔은 인생의 달콤함만을 누리며
- 2012년 6월호 여름을 부탁해 여름에는 땀과 피지 분비가 늘어 평소 바르던 화장품의 가짓수를 줄이는 경우가 많은데, 그럴수록 꼭 필요한 화장품을 꼼꼼하게 골라야 한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6월, 강렬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자외선 차단제와 열 오른 피부에 수분을 촉촉하게 공급하는 보습 화장품을 엄선했다. 이 두 가지만 철저히 챙겨 바른다면 여름 노화를 최대한 막을 수 있다.
- 2012년 6월호 오늘은 어떤 가방을 들까? 결혼식에 갈 때, 해변으로 놀러 갈 때, 일과 관련한 미팅이 있을 때, 저녁 모임에 초대되었을 때…. 가방의 선택은 상황에 따라 좌우한다. 저마다 쓰임새가 다른 가방의 이름을 알아보았다.
- 2012년 6월호 제 눈에 색안경 양산으로 햇빛을 피하고 부채로 얼굴을 가릴 수도 있지만, 자고로 여름엔 선글라스를 껴야 폼이 납니다.
- 2012년 6월호 어떻게 씻고 계세요? 클렌징은 몇 번을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다. 세안을 제대로 하지 않으면 모공 속에 균이 번식해 뾰루지가 생기고, 각질이 쌓여 피부가 거칠어지고, 모공이 넓어져 주름이 생성되는 등 그야말로 피부는 총체적 난관에 부딪힌다. 청결한 클렌징 습관은 좋은 피부를 위한 필수 조건이다. 피부 타입별 추천 클렌저와 욕실에 두고 사용하면 좋은 수분 보충 제품을 한데 모았다.
- 2012년 6월호 멋진 헤어스타일은 최고의 패션이다 헤어 디자이너와 고객은 그 어떤 사이보다 깊은 교감이 필요하다. 얼굴의 장단점, 생활 패턴 등 폭넓은 이해가 전제되어야 그 사람을 돋보이게 하는 헤어스타일이 완성되기 때문이다. 준오헤어를 대표하는 5인의 스타 디자이너가 아름다운 변신을 꿈꾸는 다섯 여성을 만났다.
- 2012년 6월호 단벌로도 충분한 여름 원피스 재킷과 치마의 변주에서 벗어나 출근 복장에 변화를 주고 싶을 때, 혹은 중요한 모임에 나갈 때 원피스는 손쉬운 해결책이 된다. 잘 차려입은 티가 나고 여러 옷을 맞춰 입는 수고까지 덜어주니 이 얼마나 편안한가.
- 2012년 6월호 시원해서 좋다, 가벼워서 더 좋다! 바람이 드나들 구멍을 뚫거나 엮은 가죽, 시원한 라피아와 캔버스, 투명한 플라스틱과 PVC 소재…. 가벼운 소재의 여름 액세서리들을 짝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