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년 4월호 이제 노트북 말고 울트라 북 마이크로컴퓨터 개발사 인텔에서 가이드라인을 제시했다. 무게 1.4kg 이하, 두께 20mm 이하, 여기에 5시간 이상의 배터리 수명까지. PC의 패러다임을 바꾼 울트라 북, 정말 갖고 싶은 것 다섯 대만 골랐다.
- 2012년 4월호 나를 돋보이게 하는 제2의 피부 피부가 예쁘면 다 예뻐 보이는 것처럼 파운데이션만 잘 골라도 아름다운 피부로 변신할 수 있다. 좋은 파운데이션은 그 자체로 완벽한 화장이 된다.
- 2012년 4월호 디자이너가 선택한 봄옷 많은 유행 아이템과 다양한 스타일 중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막막한가요? 격식을 갖춰야 하는 자리는 물론 캐주얼한 상황에도 두루 잘 어울리는 이너웨어부터 변덕 심한 날씨에 요긴한 봄 외투까지, 3인의 톱 디자이너가 연령대별 봄옷을 제안합니다.
- 2012년 4월호 걸으며, 뛰며, 느끼며… 햇볕에 바짝 말린 보송보송한 티셔츠를 입고 산책을 나서보자. 긴장을 풀고 천천히 걸으며 혹은 가볍게 뛰며 땅의 부드러운 촉감을 느껴보라. 자연스러운 멋과 젊음을 만끽하라!
- 2012년 4월호 봄 닮은 가방 사탕처럼 달콤한 색을 입은 토트백,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숄더백, 화려하지만 실용적으로 변모한 클러치백. 한결 가볍고 상큼해진 색과 고전적 디자인으로 선보인 최신 가방들.
- 2012년 4월호 결혼식 풍경 점잖은 노신사, 귀여운 꼬마 멋쟁이, 다정한 부부, 한껏 멋을 낸 아가씨…. 각자 개성대로 버버리 트렌치코트를 입은 결혼식 하객들의 맵시 있는 옷차림.
- 2012년 4월호 예뻐지는 도시락 피부 겉과 속이 고루 아름다워지는 뷰티 도시락을 준비했습니다. 피부 상태에 따른 추천 화장품과 영양 균형 맞춘 음식을 도시락에 정성껏 담았으니, 입맛대로 선택하세요.
- 2012년 4월호 무난한 것이 가장 쓸모 있다는 사실 유행이란 그 속성상 낭비를 조장한다. 패션에서 진짜로 고수가 되려면 새로운 유행이 전파되기 전에 물건을 사고 시즌이 끝날 때는 과감히 버려야 한다. 이렇게 수명이 짧은 패션 트렌드 속에서 58년 동안 유행하는 가방이 있다. 가죽에 금속 체인을 엮은 어깨끈, 각 잡은 사각형, 다이아몬드 모양의 퀼팅으로 전 세계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은 가방 얘기다.
- 2012년 3월호 몸매가 돋보이는 봄 카디건 16 봄이 되면 꽤나 손이 자주 가는 옷, 바로 쓸모 많은 카디건이지요. 뚱뚱해 보일까 봐 꺼려진다고요? 체형별로 결점을 보완하는 카디건을 제안합니다.
- 2012년 3월호 무늬 옷 잘 입기 무늬는 옷에 표정을 불어넣습니다. 그 즐거움을 멋있게 만끽할 수 있는 요령을 알려드릴게요. 무늬의 크기와 색상 그리고 무엇과 맞춰 입을지를 순서대로 체크하세요.
- 2012년 3월호 멋쟁이들은 구두부터가 남다르다 계절이 바뀌니 새 구두 한 켤레쯤 마련하고 싶지 않나? 올봄, 구두의 역할은 유혹하는 것이다. 대담한 실루엣, 독창적 소재, 강렬한 컬러. 한 점의 예술 작품 같은 구두가 유행의 중심에 섰다.
- 2012년 3월호 아는 만큼 멋있는 남자의 슈트 멋 내기는 학습. 학습은 기본이 탄탄해야 느는 법이다. 까다로운 남자의 옷, 슈트는 그래서 공부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