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년 10월호 예쁜 눈매, 반짝이는 눈빛을 위해 세월이 흘러도 갓난아이처럼 연약한 눈가 피부. 더 어려 보이고 더 아름다워 보이려면 이 눈가를 관리하는 게 우선이다. 안티에이징 관리 중에서도 가장 힘줘야 할 부위, 눈가를 위한 화장품 컬렉션!
- 2014년 10월호 가을 연가 톡톡 밤송이가 터지면서 알밤이 빛나는 얼굴로 인사하는 계절. 보드라운 캐시미어 니트처럼 여유로운 가을, 밤 농장에서의 하루.
- 2014년 9월호 올 가을에 신고 싶은 그 구두 엄마의 하이힐에 발을 넣고 거울 앞을 서성이는 작은 소녀이던 시절을 기억하는가? 여기 또 다른 소녀에게 로맨스가 되고 엄마에겐 자존심이 될, 네 가지 빛깔의 구두를 준비했다.
- 2014년 9월호 새 계절을 마주하다 유행을 이끌어가는 감각적 패션 브랜드들이 선택한 다음 계절의 키워드는 무엇일까? 아홉 개 대표 브랜드의 2014 가을ㆍ겨울 컬렉션에서 다가올 계절을 미리 만난다.
- 2014년 9월호 올가을, 에르메스와 함께 변신을 꿈꾸다 도심은 한창 뜨거운 열기로 여름의 정점을 달리던 7월 말, 메종 에르메스 도산 파크에서는 2014년 가을ㆍ겨울 컬렉션 프레스 프레젠테이션이 열렸다. 프레스룸은 승마 경기장으로 변신해 이번 시즌의 새로운 컬렉션을 한층 다채롭고 역동적으로 풀어냈다.
- 2014년 9월호 먹고 마시고 예뻐지세요 백옥같이 맑고 투명한 피부와 탄탄한 몸매를 가꾸고 싶다면 바르는 화장품만으로는 부족하다. 먹으면 먹을수록 더 아름다워지고 건강해지는 이너 뷰티 제품 일곱 가지.
- 2014년 9월호 남자 피부, 이거 하나면 끝! 스킨, 로션, 에센스 여기에 크림까지. 이 모든 단계가 번거롭고 귀찮은 남자를 위해 한 번에 스킨케어를 완성하는 올인원 에센스를 소개한다.
- 2014년 9월호 모발 타입별 맞춤 보따리 남들이 써보고 좋다고 하는 샴푸라 해도 나에게 잘 맞는 것은 아니다. 내 두피와 모발 타입에 맞는 제품을 사용해 윤기 나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사수할 것!
- 2014년 8월호 맨발처럼 편안한 슬리퍼가 대세! 요즘 패션계는 슬리퍼의 신분 상승이 화제다. 동네 슈퍼에 갈 때나 즐겨 신는 납작하고 편안한 그 신발이 하이힐 못지않은 멋쟁이의 패션 아이템으로 화려하게 변신했다.
- 2014년 8월호 자연 입은 패션 날은 여전히 덥지만, 달력은 초가을을 향해 가는 8월. 이맘때는 촉감은 시원하지만 편안한 느낌이 나는 자연 소재가 멋 내기에 제격!
- 2014년 8월호 수영복만 입기엔 허전하니까! 마음에 쏙 드는 수영복이 있지만, 하나만 입기엔 어쩐지 민망한 당신을 위해 준비했다. 더욱 우아한 스타일과 몸매 보완 효과가 있는 수영복 스타일링 공식 세 가지.
- 2014년 8월호 골반이 바로 서야 몸매가 예뻐진다 쭉 뻗은 다리와 사과같이 탐스러운 엉덩이, 잘록한 허리를 만드는 지름길은 골반을 바로잡는 것이다. 균형 잡힌 S라인 몸매와 관절 건강을 두루 챙길 수 있는 골반 교정을 주목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