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년 1월호 보디 케어, 예산별로 안내해드립니다 몸의 피부도 외부 환경에 자극받고, 나이 든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좀 더 세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스크럽부터 에센스까지 다양한 보디 케어 제품을 준비했습니다. 보습, 저자극, 향, 탄력 등 필요한 목적에 맞춰, 또 본인의 예산에 맞춰 선택할 수 있지요. 15만 원 이하와 이상으로 제안합니다.
- 2015년 1월호 궁극의 휴식을 찾아서 “흔히들 순간을 잡으라는 말을 하지만, 난 순간이 우리를 잡는 것 같아.” 영화 <보이 후드> 마지막 부분에 나오는 명대사다. 무엇이 옳고 그르든, 한 가지 분명한 것은 때로는 의도적으로 순간에 사로잡힐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심신의 평화를 위하여!
- 2015년 1월호 하이 브리드 뷰티 이종異種을 결합해 부가가치를 높인 새로운 무엇, 즉 하이브리드가 각광받는 시대다. 이는 피부 관리에서도 마찬가지. 이제 한 가지 기능만 추구하는 화장품 시대는 갔으니! 2015년엔 마치 두 개의 심장을 가진 것처럼 둘 이상의 핵심 기능을 탑재한 하이브리드 뷰티 아이템으로 피부를 관리해보자.
- 2015년 1월호 화장대의 격이 높아져요 ‘나만 알고 쓰면서 예뻐지고 싶은 마음’은 여자에게 당연한 심리다. 세계 각지에서 인정받은 제품이기에 신뢰가 가고, 누구나 흔하게 접할 수 없기에 특별하며, 그래서 화장대에 놓고 쓰기에 더 믿음직스럽고 뿌듯한 화장품. 궁금하다면 다음의 뷰티 멀티 스토어를 방문해볼 것.
- 2014년 12월호 똑소리 나는 패딩 선택법 좀 더 까다로워질 필요가 있다. 잘 고른 패딩 하나면 긴긴 겨울이 든든할 테니 올겨울 패딩을 고를 땐이 칼럼을 참고해 따져보고 비교해봐야 한다.
- 2014년 12월호 인상을 바꿔주는 눈썹 주어진 시간이 너무 짧아 단 한 군데의 메이크업만 허용되는 상황이라고 치자. 당신의 선택은? 고수라면, 단연 눈썹에 투자한다 답할 것이다. 가장 극적으로 인상을 바꾸는 지름길, 눈썹 화장의 묘미에 대하여.
- 2014년 12월호 샴푸의 요정 온 가족이 하나의 샴푸를 쓰는 시대는 갔다. 피부 타입과 계절의 변화에 따라 에센스를 바꾸어 사용하는 것처럼 샴푸도 마찬가지. 자신의 두피와 모발 상태에 필요한 걸 골라 써야 한다.
- 2014년 12월호 모이면 행복한 그들의 연말 파티 사회적 관계망에 잘 연결되어 있는 사람이 행복하다는 연구 결과를 들어보셨나요? 심지어 미국의 브리검영 대학교 연구팀은 사회적 관계망이 약한 사람이 사회적 관계망이 강한 사람보다 사망 확률이 50%나 높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지요. 사회적 관계망關係網이란 지식이나 감각 등을 공유하는 조직 또는 사람들의 결연을 뜻합니다. 뜻 맞고 감각 맞는 사람들이 결연해 가
- 2014년 12월호 겨울 패션의 완성, 부츠 여자들은 겨울을 좋아합니다.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다고요? 양 과 모 색깔 그리고 소재도 가지각색인 부츠를 신을 수 있으니까요.
- 2014년 12월호 피부도 좋아하는 보석 화려하게 반짝이고 존재 자체가 귀해 빛을 더하는 주얼리의 기능은 액세서리에 그치지 않는다. 직접 피부에 바르면 다양한 연말 파티에서도 빛나는 안색이 될 것. 투르말린, 다이아몬드 등 땅속 원석부터 바닷속 진주까지 여자와 피부가 사랑해 마지않는 대표 광물이 들어 있는 보석 같은 화장품의 유혹적 자태.
- 2014년 12월호 미녀가 잠들기 전에 바르는 묘약 밤이 가장 긴 달이다. 어두컴컴한 밤은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기 위한 황금 시간대. 피부 미인은 이 기회를 놓치지 않는다. 밤 10시부터 새벽 2시, 피부의 자가 복구 활동을 극대화하기 위해 바지런히 화장품을 바른다. 동화 속 다섯 공주가 숨겨온 미모의 비결을 공개한다.
- 2014년 11월호 청송별곡 어린아이의 볼처럼 사과가 발갛게 익어가는 곳, 청춘의 자화상처럼 강렬하게 솟구친 암벽을 품은 곳. 청송을 거닐며 즐거움을 맛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