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년 6월호 서울을 추억하다 미술사학자 최순우 선생이 앉은 툇마루, 조각가 권진규 선생의 작업 흔적이 남은 아틀리에, 서양화가 고희동 선생이 직접 설계해 지은 목조 한옥, 문학가 이상이 살던 집. 그곳에서 그들이 올려다본 하늘을 올려다보고, 그들이 밟은 땅을 밟으며 근대의 서울을 만난다.
- 2014년 6월호 나에게 딱 맞는 자외선 차단제를 찾아서 시중에 나와 있는 자외선 차단제의 종류는 셀 수 없이 많다. 그러나 내게 딱 맞는 제품을 찾기란 쉽지 않다. 여기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를 한데 모았다. 뜨거운 도심은 물론 해변의 눈부신 태양 아래서도 피부 걱정 없이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엄선한 기능성 자외선 차단제 최신판!
- 2014년 5월호 오늘은 운동하는 날 야외 운동하기 좋은 5월, 어떤 종목의 스포츠든 멋스러운 차림으로 해야 더 즐거운 법. 운동 초보자도 프로처럼 보이게 도와줄 등산•조깅•골프를 위한 운동복을 모았다.
- 2014년 5월호 이 가족의 취향 여기 모인 네 가족은 각각 다른 향을 풍깁니다. 가족 구성, 연령대, 스타일 등 어느 하나 닮은 구석이 없지만 함께 있을 때 가장 행복하다고 말하지요. 하나가 아닌 둘이어서 좋고 아이가 있어 즐거우며, 여럿이 되니 더욱 든든하다는 네 가족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 2014년 5월호 지금 단식을 해야 하는 이유 건강과 몸매를 재정비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운동 효과는 기대보다 더디게 나타나고 식이요법은 너무 복잡해서 엄두가 나지 않는다면? 따로 준비할 것도 없고 비용도 전혀 들지 않는 단식에 도전해보라. 단식은 칼로리 계산에 집착하거나 엉터리 유행 다이어트를 따르지 않고도 멋진 몸매와 건강을 두루 챙길 수 있는 가장 심플한 방법이다. 24시간 단식부터 격일
- 2014년 5월호 아기 피부 같은 내 모공 콧등이 번들거리고 뾰루지가 생기고 모공이 커 보이기 시작하면 영락없이 계절은 봄과 여름 사이다. 기온이 올라갈수록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면서 노폐물과 피지가 모공 속에서 뒤엉켜 생기는 피부 트러블을 겪다 보면 그동안의 피부 고민은 고민도 아니었다는 걸 새삼 실감한다. 아기 엉덩이처럼 보송보송하고 아기 피부처럼 귀여운 모공으로 가꾸기 위한 4단계 모공 관리법을
- 2014년 5월호 제주의 속살을 만나다 제주 바다의 파도와 거친 비바람이 빚어낸 기묘한 석상, 돌ㆍ나무ㆍ덩굴식물이 어우러져 사람의 손 을 타지 않은 곶자왈, 설문대할망과 오백장군의 전설. 천연의 아름다움…. 태 고의 제주와 마주하다.
- 2014년 4월호 피부도 시작과 끝이 중요하다 이달의 키워드는 ‘시작이 반이다’와 ‘유종의 미’다. 피부 화장을 잘하기 위해서는 스킨케어 루틴의 시작과 끝이 중요하기 때문. 세안 직후 첫 단계에 바르는 피부 결 정돈 세럼부터 메이크업의 맨 마지막 단계에서 은은한 광채를 더하는 파우더까지, 기초는 탄탄하게 다지고 마지막은 화사하게 마무리해주는 혁신적 제품을 집중 소개한다.
- 2014년 4월호 우리는 찰떡궁합 옷만 잘 차려입는다고 능사가 아니다. 손끝과 발끝을 책임지는 마지막 한 수, 가방과 신발 선택이 스타일을 좌우한다.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가방과 신발로 봄 스타일을 완벽하게 마무리할 것.
- 2014년 4월호 같은 듯 다른 매력 사계절 내내 입을 수 있고,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화이트 셔츠는 작은 변화만으로도 색다른 멋을 낸다. 이미 옷장 속에 열 벌이 있다 해도 안 사고는 못 배길 두 가지 스타일의 ‘신상’ 화이트 셔츠를 모았다.
- 2014년 4월호 눈부신 햇살, 그보다 더 빛나는 주얼리 온 세상이 새로운 빛깔로 물드는 완연한 봄. 식물은 꽃을 피워 화려한 자태를 뽐내고, 여자는 보석을 만나 더욱 아름다워진다.
- 2014년 4월호 언능 와, 꽃이 폈구만 구례 차창 밖으로 봄바람이 부드럽다. 빨간 동백과 노란 산수유의 소리 없는 아우성으로 가득한 구례로 느린 여행을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