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년 3월호 행복이 엄마는 애들 옷 어디서 사? 돌아서면 쑥쑥 크는 아이 옷에 뭘 그리 신경 쓰나 싶을 수도 있지만 엄마 마음은 또 다르다. 세련된 엄마들은 요즘 아동복 편집매장에서 쇼핑한다. 우리 애는 특별하니까!
- 2014년 3월호 유행을 따를 것인가 리드할 것인가 유행은 돌고 돈다. 과거 아이디어들이 2년 단위로 새것처럼 바뀌어 등장하는 패션업계만큼 이 말이 딱 들어맞는 분야가 또 있을까. 패션 트렌드의 수명은 매우 짧고, 유행이란 그 속성상 낭비를 조장하기 때문에 유행에 동참하든 방관하든 그것은 당신의 자유다. 다만 지금 유행하는 것이 무엇인지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은 상당한 차이가 있다. 무엇이 ‘대세’인지 알면
- 2014년 3월호 얼굴에서 빛이 나네요 기나긴 겨울이 지나고 싱그러운 봄이 오면 화사한 벚꽃처럼 밝은 얼굴로 눈부신 햇살 속을 산책하고 싶었건만, 거울에 비친 얼굴은 칙칙하고 얼룩덜룩한 고목나무가 따로 없다. 이럴 때, 화이트닝 제품은 진가를 발휘한다. 어둡고 탁한 안색을 새벽이슬처럼 맑고 생기 있게 가꿔줄 ‘봄맞이 안색 개선 제품’을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 제안한다.
- 2014년 3월호 봄의 길목에서 저 요리사의 솜씨 좀 보게 / 누가 저걸 냉동 재룐 줄 알겠나 / 푸릇푸릇한 저 싹도 / 울긋불긋한 저 꽃도 / 꽝꽝 언 냉장고에서 꺼낸 것이라네 / 아른아른 김조차 나지 않는가 _반칠환의 ‘봄’
- 2014년 2월호 내 마음 모두 드리리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밸런타인데이. 하트 모양 주얼리로 사랑을 고백할 것.
- 2014년 2월호 보랏빛을 보라! 이번 시즌 가장 주목해야 할 색깔은 바로 오키드. 올봄 거리를 물들일 로맨틱한 보랏빛 물결.
- 2014년 2월호 가격대별 가방 고르기, 예산이 얼마예요? 현명한 쇼핑이란 유행과 취향 그리고 예산에 맞게 고르는 것. 20만 원대 실용적인 토트백부터 결혼 예물로도 손색없는 7백만 원대 핸드백까지 한데 모았다.
- 2014년 2월호 로맨스가 필요해 마주 잡은 손의 온기로 따뜻함을 느끼는 2월. 추운 겨울이니까, 밸런타인데이니까, 우리는 서로의 반쪽이니까…. 어떤 이유에서든 함께 있어 좋고, 둘이 입어 더욱 돋보이는 여섯 가지 커플 룩.
- 2014년 2월호 숨은 보석같은 화장품 30 화장품 브랜드 홍보 담당자들에게 가족과 친구에게 추천 하는 제품이 무엇이냐고 물었다. 그 브랜드에 관해 누구보다 자세히 아는 홍보 담당자들이 꼽은 ‘내가 정말 좋아하는 화장품’.
- 2014년 2월호 그 화장은 어떻게 해요? 따라 해보고 싶은 유행 메이크업은 많지만, 어떤 제품으로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몰라 시도하지 못하고 있다면 주목! 여기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네 가지 화장법을 모았다. 세 단계 포인트만 잘 익히면 눈 감고도 화장할 수 있다.
- 2014년 2월호 1백 년이나 울어준 항구 도시, 군산 곡식이 많고 물길이 편한 탓에 외세의 손길, 발길에 고단하던 군산. 일제 강점기엔 자신들만의 살림집ㆍ창고ㆍ세관ㆍ은행ㆍ상가ㆍ관공서 등을 짓고 산 동네. 1930년대 후반부터 성장판이 닫히고, 한국전쟁 이후 경제개발 계획에서 소외된 ‘불 꺼진 항구’ 도시. 그 덕분에 ‘적산 가옥’이 원형 그대로 가장 많이 남아 있는 곳. 도시 자체가 근대 문화유산 박물관인 군
- 2014년 1월호 1등 화장품이 궁금하세요? 케이블 채널의 뷰티 프로그램 <겟 잇 뷰티>에서 진행하는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각 부문 1위를 차지한 제품만 모았다. 브랜드, 가격, 용기를 가리고 오직 제품으로만 승부한 결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