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년 11월호 유행에 숨 쉬는 온고지신 이번 시즌 패션 트렌드를 한 문장으로 정의하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다. 지극히 여성스러운 것과 남성적인 것, 복고풍과 혁신, 꽃무늬와 체크무늬, 허리를 꽉 조인 원피스와 과장된 사이즈의 코트처럼 서로 상반되는 요소가 동시에 존재하기 때문이다. 이렇게 복잡하게 뒤섞인 패션 경향 속에서 깊이 있는 색감과 단정한 실루엣의 백과 슈즈는 현란한 옷차림을 차분하게 중화
- 2013년 11월호 진행 이정혜 기자 사진 이수진(studi5) “아장아장 걸어 다니던 딸이 어느덧 자라서 내 옷을 입네요”, “우리 엄마는 스타일이 젊어서 제 옷도 자주 입으세요”. 딸의 미래인 엄마와 엄마의 과거인 딸. 모녀의 닮은 듯 다른 다정한 스타일을 엿본다.
- 2013년 10월호 남자 구두를 탐하다 남자 구두를 닮은 매니시 슈즈. 원피스와 청바지, 실크 스커트 등 어떤 옷과 매치해도 당당한 발걸음을 선사하는 중성적 매력의 구두 여덟 켤레를 모았다.
- 2013년 10월호 한 점의 예술품같은 브로치 외출 전 거울을 보니 어딘가 허전할 때, 보석 장식의 작은 브로치를 하나 더하는 것만으로 옷차림이 순식간에 화사하고 우아해진다.
- 2013년 10월호 비가 부른 멋쟁이, 트렌치코트 이맘때가 되면 트렌치코트를 꺼내 입고 빨간 립스틱을 바른 다음 가을바람을 휘젓고 다니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트렌치코트는 그 신비함이 이루 말할 수 없는 옷이다. 허름해도 멋이 있고, 안에 어떤 옷을 입든 너그러이 품어주고, 벨트를 졸라매서 입든 열어둔 채로 입든 그야말로 ‘걸치면’ 패션이 되니 말이다. 부담스러운 가죽 바지도, 대책
- 2013년 10월호 작지만 큰 매력 두 손으로 살포시 쥐거나 한 손으로 무심하게 들어도 좋다. 우아한 가을 패션의 마침표, 클러치백으로 가을 스타일을 완성해볼 것.
- 2013년 10월호 체크로 멋 내는 한 수 단언컨대 올가을엔 체크무늬가 대유행이다. 이전에 유행한 체크무늬와 다른 점이 있다면 패턴의 색과 모양보다는 스타일링 방법에 주목해야 한다는 것. 체크를 입는 새로운 공식을 소개한다.
- 2013년 10월호 가을에 꼭 필요한 너 드디어 기본적인 피부 메이크업마저 거추장스럽던 여름이 지났다. 취향에 맞는 색을 골라 눈과 볼, 그리고 입술을 물들여 분위기 있는 가을 여인으로 거듭날 시간이다.
- 2013년 10월호 남과 여, 기초가 중요하다 모든 일에는 기초가 중요한 법. 그렇다면 스킨케어의 기초는?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기초 화장품이 바로 스킨케어의 <성문종합영어>이자 <수학의 정석>이다. 특히 기초 스킨케어의 핵심 역할을 담당하는 에센스는 그 중요성을 증명하듯 다양한 제형으로 선보이고 있다. 물처럼 맑은 에센스부터 젤리처럼 쫀득한 에센스까지, 피부 기초 관리에 강력한
- 2013년 10월호 가을, 色에 물들다 나뭇잎은 붉게, 벼는 노랗게, 하늘은 더욱 파랗게 물드는 가을. 색이 짙어진 가을은 어느 계절보다도 아름답다.
- 2013년 9월호 이런 가방 어때요? 체인 숄더백을 들어보세요. 한결 여성스러워 보이고 무엇보다 요즘 유행이랍니다. 단, 아담한 크기니 꼭 필요한 소지품만 챙기는 것도 잊지 마세요.
- 2013년 9월호 실크의 예술 부드러운 실크 스카프는 어깨에 두르거나 목에 묶으면 한결 우아한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가을철 필수 아이템이다. 벽에 걸어도 손색없을 한 폭의 그림 같은 아홉 장의 스카프를 감상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