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년 4월호 2015 SIHH에서 찾은 올해의 시계 매해 1월, 스위스 제네바는 까르띠에, 피아제, 예거 르쿨트르 등 내로라하는 워치 하우스의 방문으로 시끌벅적해진다. 고급 시계 박람회(SIHH: Salon International de La Haute Horlogerie)가 개최되기 때문이다. 이곳에서 그들은 새롭게 개발한 제품을 공개하고 기술력을 맘껏 뽐낸다. 올해 브랜드별로 가장 주목받은 시계만 모았다
- 2015년 4월호 데님을 입는 새로운 방법 19세기, 광부를 위한 작업복으로 시작한 데님은 오늘날 패션에서 빼놓을 수 없는 소재가 되었다. 올해는 더욱 많은 디자이너에게 사랑 받았는데 기존과 확연히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이번 시즌 데님을 즐기기 전 해야 할 일, 고정관념을 버리는 것이다.
- 2015년 4월호 꽃을 찾아 그 섬에 가다 여유가 느껴지는 편안한 실루엣의 옷을 입고 봄과 마주했다. 바람에 흔들리는 유채꽃과 후두둑 떨어지는 동백꽃을 기억에 담으며.
- 2015년 4월호 내게 맞는 스파 찾기 2015년엔 좀 더 나를 위한 시간을 만들어보겠다고 결심하셨나요? 그렇다면 앙금으로 뭉친 마음과 몸을 편안하게 다독여주고 새로운 에너지로 재충전해줄 스파 타임을 마련해보세요. 최근 1년간 새롭게 문을 연 스파 여덟 곳에서 <행복>팀이 먼저 황홀경에 빠져보았습니다. 기사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는 독자 체험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 2015년 4월호 클렌징도 맞춤하세요 매번 다른 제품으로 메이크업을 하고, 피부나 계절에 맞게 화장품도 바꿔 쓰면서 클렌징은 항상 똑같은 제품만 사용하나요? 이제 클렌징도 달라야 합니다. 그날의 상황이나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도록 다양한 클렌징 제품을 준비했습니다.
- 2015년 3월호 새 신과 함께 춤을 삶이 바쁘고 힘들지라도 행복은 내 발걸음 닿는 곳곳에 존재하고 있을지 모른다. 올봄, 당신에게 웃음을 선물할 예쁜 신발을 준비했으니 패럴 윌리엄스의 노래 ‘HAPPY’를 들으며 행복을 찾아 경쾌하게 스텝을 밟아보자.
- 2015년 3월호 유행 예감! 가방 찾기 결정 장애가 없다 해도 가방을 고를 때는 늘 망설이게 마련이다. 토트백을 고르려니 숄더백이 아른거리고 미니 백을 사자니 빅 백이 눈앞에 왔다 갔다 한다. 후회 없는 선택을 하려면 쇼핑 전, 가방 트렌드를 살펴보자.
- 2015년 3월호 발그레한 볼 나이가 들수록 블러셔는 필수다. 젊음의 생기를 재현해주기 때문이다. 하지만 블러셔는 얼굴형, 피부 톤, 이미지에 맞게 사용해야지, 아니면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다. 전문가의 손길로 완성한 독자 모델의 변신을 눈여겨보자.
- 2015년 3월호 2015년엔 허리부터 세우세요 해야 할 것, 신경 쓸 일이 참 많은 복잡한 세상에 살고 있는 우리. 그렇기 때문에 ‘기본’에 충실하는 게 가장 중요함을 잊지 말아야 한다. 신체 건강을 위해 무엇보다 코어 강화에 힘써야 하는 이유다.
- 2015년 3월호 사랑 지수를 높이는 법 바야흐로 봄이다. 결혼 10년 차 이상의 주부, 새색시, 뜨겁게 연애 중인 여인, 사랑을 기다리는 여자 등 세상 모든 여자의 사랑 지수가 높아져야 할 때. 당신을 지금보다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줄 특급 병기를 공개한다.
- 2015년 3월호 화이트닝 관리 어떻게 하냐고요? 미백 제품이 쏟아지는 3월, 선택의 폭이 넓어도 너무 넓다. 대체 뭘 골라야 할지 갈팡질팡하는 독자를 위해 예산과 피부 상태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뷰티 기자가 엄선한 아이템을 추천한다.
- 2015년 3월호 화장품이 아닌 가치를 팝니다 자연에서 얻은 신선한 재료를 키친이라 부르는 작업장에서 정해진 레시피에 따라 직접 손으로 만들고, 커다란 덩어리를 썰어 종이에 싸서 판매하며, 제품마다 제조자와 제조 일자를 밝힌 라벨을 매단다.’ 이처럼 그동안 우리가 알던 러쉬의 모습은 터럭만큼에 불과하다. 화장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가치’, 바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파는 이 브랜드의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