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년 12월호 아이코닉 스타일 돌고 도는 유행 속에서 어떤 스타일이 또다시 유행할지는 누구도 쉽게 예측할 수 없다. 분명한 것은 수십 년 전 당대의 스타일 아이콘들이 아직까지도 많은 여성에게 커다란 영감을 주고 있다는 사실이다.
- 2015년 12월호 화려함은 손끝에서 완성된다 멋진 스타일은 디테일로 완성된다. 연말 파티에 예쁜 옷을 갖춰 입었더라도 손끝까지 신경 쓰지 못했다면 움츠러들게 마련. 당신을 더욱 빛내줄 반짝이는 주얼리와 클러치백, 그리고 화려한 네일 아트를 스타일별로 모았다.
- 2015년 12월호 향기로운 겨울나기 향수는 선물용으로 흔하지만 선뜻 고르기엔 오히려 어렵다. 어떤 것을 고를지 감이 오지 않는다면 선물을 받고 기뻐할 이의 이미지를 떠올려보라. 그녀의 이미지에 맞는 향수가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이 칼럼을 참고할 것.
- 2015년 12월호 따뜻한 홀리데이, 유쾌한 티타임 아늑한 공간, 따사로운 햇살, 향기로운 차, 사랑스러운 원피스…유쾌한 홀리데이 티타임이 시작됐다.
- 2015년 11월호 손목 위 불멸하는 존재감 뱀을 형상화한 섬세하고 강렬한 세르펜티 컬렉션을 보고 있노라면 하나의 예술 작품을 감상할 때처럼 눈을 뗄 수 없다. 매혹적인 자태로 이미 전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불가리 세르펜티 컬렉션 라인에서 새로운 시계 ‘헤드-오버-테일’을 출시했다.
- 2015년 11월호 웰컴 투 원더랜드 동전보다 조금 큰, 지름 5cm를 넘지 않는 작은 시계 다이얼 속에는 우주과학인 천문학과 장인의 손길로 완성한 예술혼이 담겨 있다. 마치 신의 영역에 도전하듯 매년 더 새롭고 더 복잡한 시계를 창조하는 워치메이커의 축제, 워치스 앤 원더스 2015에서 만난 놀라운 작품들.
- 2015년 11월호 지금은 운동화가 필요한 때 예전이라면 운동복에나 신었을 법한 운동화가 새롭게 진화했다. 셀린느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비 파일로가 포멀한 와이드 팬츠에 흰색 스니커즈를 애용하는 것처럼 운동화를 신을 수 있는 범위가 한층 넓어졌다. 스포츠웨어는 물론 오피스 룩과 일상복, 화려한 외출복까지 두루 매치할 수 있는 운동화의 다양한 매력에 대하여.
- 2015년 11월호 내게 어울리는 롱스커트 우아한 여성미를 뽐내고 싶은 날엔 바지보다는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롱스커트를 입을 것. 사랑스럽거나 세련된, 혹은 신비로운 스타일 등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 덕에 체형을 보완하기에도 그만이다.
- 2015년 11월호 발색과 영양을 한 번에! 립 메이크업이 진화하고 있다. 발색은 기본, 보습력과 영양을 갖춘 제품이 대거 등장하고 심지어 블러셔의 자리를 넘보는 제품까지 나오기 시작했다. 이제, 파우치 안의 립 메이크업 제품을 재정비해야 할 때다.
- 2015년 11월호 붉은 가을 포근하게 품어주는 니트를 입고 발갛게 익은 사과의 향기로움에 빠진다. 그렇게… 붉은 가을이 지나간다.
- 2015년 11월호 여러분의 착한 소비가 지구를 살립니다! 대부분의 화장품은 환경과 동물의 희생이 있었기에 만들어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제 똑똑한 소비자라면 화장품 하나를 구매할 때도 윤리적 가치와 환경을 생각해야 할 때. 녹색 지구를 위한 작은 실천, ‘착한 소비’ 솔루션.
- 2015년 10월호 어느 화창한 가을날 느릿느릿 걸으며 식물을 찾아 어루만지고 꽃 내음을 맡아본다. 청명한 하늘 아래, 비록 서 있는 곳은 차가운 아스팔트 위지만 주변은 따스한 온실이 되어 나를 위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