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년 7월호 일상을 가볍게, 나비처럼 뜨거운 태양 아래 무더위를 이기는 법은 아이러니하게도 일부러 땀을 더 내는 일인지도 모른다. 하이힐 대신 운동화를 신고 푸른 하늘을 향해 사뿐히 뛰어오르는 순간, 현실의 무게는 덩달아 가벼워질 테니까.
- 2018년 6월호 자연의 힘을 담다, 수제 숙성 비누 온전히 천연 성분으로만 빚고 자연 숙성시켜 완성한 비누를 찾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 솝 아티스트라는 이름으로 비누를 만드는 이가 늘고 있는 가운데 우리는 진짜를 알아보는 눈을 갖춰야 한다.
- 2018년 6월호 꿈의 정원에서 이마를 간질이는 따스한 햇살 아래 생기 넘치는 초록 식물과 함께 있노라면 누구라도 미소가 절로 피어난다. 그런 행복한 나날을 즐기는 모델 이현이의 새로운 터전 그리고 리조트 룩.
- 2018년 6월호 눈으로 느끼는 청량한 소리 피부에 닿는 감촉이 서늘한 주얼리가 유리공예가의 작품과 만났다. 구조적 형태가 아름다운 메탈과 유리를 한자리에 모으니 보기만 해도 ‘쨍그랑’ 맑고 시원한 소리가 들리는 것만 같다.
- 2018년 5월호 사랑을 표현하세요 우리는 살면서 굳이 표현하지 않아도 아는 것이 있지만, 표현하지 않으면 결코 알지 못하는 것도 있음을 알고 있지요. 마음 가득 풍요로운 5월,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받고 싶은 선물, 주고 싶은 선물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세요.
- 2018년 5월호 쿠션 팩트, 기능 별로 골라 써라 화장품 시장에 현존하는 쿠션을 모두 모은다면 수천 종은 족히 넘을 터. 그만큼 선택의 폭이 너무 넓어 오히려 고르기가 어려울 땐 자신에게 필요한 기능을 점검하는 게 우선이다. 그리고 <행복>이 추천하는 네 가지 기능별 아이템을 참고할 것.
- 2018년 12월호 미모를 디자인하라 라이프스타일의 범주에는 공간 디자인뿐 아니라 개인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가꾸는 것도 포함된다. 해를 거듭할수록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뷰티 관련 부스가 많아지고 커지는 것이 이를 방증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좀 더 명민하게 관리해줄 뷰티 도구를 전시장에서 골랐다.
- 2018년 4월호 향기가 있는 삶 바쁘게 돌아가는 생활 속 오롯이 나를 돌아보는 시간이 중요해지면서 기분 전환 방법 중 하나인 향기 세러피에 관심이 높아졌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사랑받은 향기로운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아 더욱 풍성해진 힐링 에너지를 전달한다.
- 2018년 3월호 흩날리는 그림 한 점 돌돌 말린 스카프를 펼쳤더니 마치 작품처럼 아름다운 그림이 모습을 드러낸다. 굴뚝에서 뭉게뭉게 피어오르는 연기처럼, 빙글빙글 돌아가는 레코드판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처럼 리드미컬하고 자유롭게 흩날리는 봄날의 스카프.
- 2018년 3월호 순하고 깨끗하게 피부를 위협하는 미세먼지는 3월에도 맹활약 중이다. 노폐물을 씻어내기 위해 무조건 세게 닦아내는 것이 답은 아니다.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맞춤 클렌징이 필요한 이 시기, 자극 없이 세안하는 법을 알아본다.
- 2018년 2월호 첨단 뷰티 기기를 최대한 활용하라 미용 기기 시장은 꾸준히 성장세를 보인다. 찾는 사람이 많다는 의미다. 나이와 상관없이 젊어 보이는 ‘동안 관리’가 능력으로 인정받는 시대! 이보다 더 효과적인 비법이 없다는 사실은 한 번 써본 사람은 다 안다. 아직 이 신세계를 경험하지 못한 이를 위한 뷰티 디바이스 쇼핑 가이드.
- 2018년 2월호 컬러 환상곡 색 위에 색, 또 그 위에 색! 어떤 때는 완전 5도 화음처럼 편안하게 어울리는가 하면, 때론 불협화음처럼 긴장감을 주며 예상치 못한 하모니를 만들어낸다. 한복 디자이너 김영진이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색’으로 자유롭게 써 내려간 컬러 판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