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년 5월호 쿠션 팩트, 기능 별로 골라 써라 화장품 시장에 현존하는 쿠션을 모두 모은다면 수천 종은 족히 넘을 터. 그만큼 선택의 폭이 너무 넓어 오히려 고르기가 어려울 땐 자신에게 필요한 기능을 점검하는 게 우선이다. 그리고 <행복>이 추천하는 네 가지 기능별 아이템을 참고할 것.
- 2018년 12월호 미모를 디자인하라 라이프스타일의 범주에는 공간 디자인뿐 아니라 개인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가꾸는 것도 포함된다. 해를 거듭할수록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뷰티 관련 부스가 많아지고 커지는 것이 이를 방증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좀 더 명민하게 관리해줄 뷰티 도구를 전시장에서 골랐다.
- 2018년 4월호 향기가 있는 삶 바쁘게 돌아가는 생활 속 오롯이 나를 돌아보는 시간이 중요해지면서 기분 전환 방법 중 하나인 향기 세러피에 관심이 높아졌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사랑받은 향기로운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아 더욱 풍성해진 힐링 에너지를 전달한다.
- 2018년 3월호 흩날리는 그림 한 점 돌돌 말린 스카프를 펼쳤더니 마치 작품처럼 아름다운 그림이 모습을 드러낸다. 굴뚝에서 뭉게뭉게 피어오르는 연기처럼, 빙글빙글 돌아가는 레코드판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처럼 리드미컬하고 자유롭게 흩날리는 봄날의 스카프.
- 2018년 3월호 순하고 깨끗하게 피부를 위협하는 미세먼지는 3월에도 맹활약 중이다. 노폐물을 씻어내기 위해 무조건 세게 닦아내는 것이 답은 아니다.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맞춤 클렌징이 필요한 이 시기, 자극 없이 세안하는 법을 알아본다.
- 2018년 2월호 첨단 뷰티 기기를 최대한 활용하라 미용 기기 시장은 꾸준히 성장세를 보인다. 찾는 사람이 많다는 의미다. 나이와 상관없이 젊어 보이는 ‘동안 관리’가 능력으로 인정받는 시대! 이보다 더 효과적인 비법이 없다는 사실은 한 번 써본 사람은 다 안다. 아직 이 신세계를 경험하지 못한 이를 위한 뷰티 디바이스 쇼핑 가이드.
- 2018년 2월호 컬러 환상곡 색 위에 색, 또 그 위에 색! 어떤 때는 완전 5도 화음처럼 편안하게 어울리는가 하면, 때론 불협화음처럼 긴장감을 주며 예상치 못한 하모니를 만들어낸다. 한복 디자이너 김영진이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색’으로 자유롭게 써 내려간 컬러 판타지.
- 2018년 1월호 2018년 울트라 바이올렛 컬러로 신비롭게! 색채 기업 팬톤이 선정한 2018년의 색은 푸른빛이 감도는 보라색, 울트라 바이올렛이다. 온 세상을 보랏빛으로 물들일 울트라 바이올렛 컬러 아이템으로 패션 감각을 드러낼 때다.
- 2018년 1월호 밤, 밤, 밤! 건조한 공기가 피부 속 수분까지 빼아가는 계절엔 피부가 극도로 민감해진다. 고체 타입이지만 바르는 순간 피부 온기로 스르르 녹아드는 뷰티 밤 하나만 있으면 겨울철 온갖 피부 고민 해결은 만사형통이다.
- 2018년 1월호 건강하고 풍성한 모발을 위하여 헤어스타일만 잘 바꾸어도 몇 살은 더 어려 보인다. 그런데 스타일이 예쁘게 나오려면 무엇보다 모발이 건강해야 한다. 모발 손상이 심한 상태에선 펌이나 염색도 할 수 없고, 탈모의 기미라도 보이면 총체적 난국이다. 피부의 주름보다 더 신경 써야 마땅한 두피와 모발 관리에 대한 모든 것!
- 2017년 12월호 다시 찾은 아오모리 일본 혼슈 최북단 지역의 아오모리는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의 모습이 뚜렷하다. 특히 단풍이 드는 가을과 흰 눈이 덮이는 겨울의 절경은 놓치기 아까울 정도. 김지호ㆍ김호진 가족도 아오모리를 오고 또 왔다. 도시의 일상에서 지친 심신을 다독여줄 자연 풍광이 그리웠기에.
- 2017년 12월호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소복하게 쌓인 눈, 오너먼트로 반짝이는 트리와 리스, 산타클로스 등 크리스마스 시즌에 흔히 만날 수 있는 사랑스러운 풍경을 표현한 예술품을 모았다. 작가의 작품부터 때 맞춰 화려한 옷으로 갈아입은 패션 뷰티 아이템까지, 보는 것만으로도 입가에 미소가 절로 지어지지 않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