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년 2월호 포토제닉 드로잉 야생화의 아름다움을 조각, 회화, 사진을 넘나들며 표현하는 사진작가 구성수가 <행복>을 위해 특별한 작업을 시도했다. 향기와 텍스처, 컬러로 이른 봄을 느끼게 하는 화장품과 생명력 넘치는 야생화의 따스한 만남을 주선한 것이다.
- 2019년 2월호 행운을 주는 시계 행복을 주는 시간 여기 손목시계 애호가의 이야기를 듣고 나면 당장 하나 갖고 싶어질 것이다. 명품 시계 브랜드 대표 6인이 꼽는 소중한 시계와 시간에 대하여.
- 2019년 2월호 현재는 사는 여자 새해를 맞으며 한 살 더 먹는 나이에 막연히 두려움이 생기는 시점입니다. 오지 않은 미래를 걱정하거나, 이미 지나간 과거를 그리워하기도 하지요. 하지만 지나고 보면 나이 탓을 하던 그 시절도 여전히 뭐든지 할 수 있는 아름다운 나이였음을 깨닫습니다. 각자의 나이를 즐기며 현재를 살아가는 여자들의 웰에이징법을 들어봅니다.
- 2019년 1월호 내 몸을 제대로 들여다보는 방법 지난 연말, 부랴부랴 건강검진을 받은 사람이 꽤 많을 것이다. 하지만 의무감에 쫓기다 보면 자세히 알아보지도 못한 채 수동적으로 검진을 받을 수밖에 없다. 건강을 지키며 나이 들고 싶다면 건강검진을 대하는 태도부터 바꾸어야 한다.
- 2019년 1월호 헤어 스토리 새해에 이미지 변신을 하고 싶다면 헤어스타일부터 점검하길 바란다. 나를 돋보이게 하는지, 나의 취향과 삶의 방식을 표현하는지…. 모발 상태는 당신의 생각보다 더 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기 때문이다.
- 2019년 1월호 행운을 부르는 주얼리 조선시대에는 섣달이 되면 집 안 곳곳에 복을 비는 그림을 붙였다고 합니다. 이때 사용하는 그림을 세화歲畫라고 하는데, 2019년을 맞아 세화를 현대미술로 재해석한 전시회가 열립니다. 저마다의 새해 인사를 전하는 작가 여섯 명의 그림과 행운의 부적 같은 주얼리로 <행복>만의 세화를 그려봅니다.
- 2019년 1월호 일상의 유산, 유산의 일상 옛 선조에게 물려받은 유산을 박물관에서 꺼내 찬찬히 들여다보았다. 한때는 일상생활에서 흔히 쓰던 물건이 었을 텐데 지금은 모두 어디로 갔을까? 급속도로 잊혀 가는 전통을 알리기 위해 민속품을 수집해온 온양민속 박물관의 개관 40주년을 기념해 열 가지 소장품을 소 개한다. 한복 디자이너 김영진이 우리의 놀이 풍습에 서 영감을 받아 완성한 차이킴의 꼭두 컬렉션
- 2019년 1월호 화장품이 놓인 정물화 여자의 로망인 화장품이 사진작가 정현목의 뷰파인더에 들어왔다. 특별한 원료, 최신 테크놀로지, 감각적 텍스처와 향기로 오감을 황홀하게 매료시키는 프레스티지 화장품에서 그가 포착한 것은 무엇일까? 작가의 작업 노트와 함께 감상해보시길!
- 2018년 12월호 색깔 있는 주얼리 무거운 겨울이 한결 가벼워지는 순간! 컬러를 더해 한층 경쾌해진 주얼리가 대담한 디자인 소파와 만나 극적인 조화를 이룬다.
- 2018년 12월호 코끝에 맴도는 겨울 향기 짙은 나무 향은 중성적이고 묵직한 향으로 일컬어지지만, 단지 하나의 이미지로 기억되기에는 그보다 더 깊고 넓은 매력을 지녔다. 날이 추워지면 떠오르는 네 가지 나무 향기.
- 2018년 12월호 파티를 위한 패션 공식 모임과 파티가 잦은 연말연시. 누가 모이는 어떤 자리인가에 따라 패션 전략은 달라져야 한다. 각계각층의 패션 고수 7인이 말하는 파티 룩 노하우를 참고하길.
- 2018년 12월호 깊은 잠의 비밀 앞서 리빙 디자인 칼럼에서 숙면을 위한 매트리스의 조건을 알아봤다면 이제 잘 자기 위해 생활 습관을 바꿀 차례이다. 더불어 아름다움까지 얻을 수 있으니 주목하자. 강력하고 확실한 안티에이징 솔루션, 숙면을 위해 깊은 밤 기분 좋은 잠을 위한 다섯 가지 비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