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년 3월호 콜라겐 파워 인간의 수명이 늘어난 것과 발맞춘 걸까? 과거에 비해 요즘의 중년은 한결 어려 보인다. 얼마나 잘 관리하느냐에 따라 노화 속도가 달라진다는 사실을 입증하고 있는 셈이다. 가장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비법이란 과연 무엇일까? 수백 가지가 있겠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콜라겐 유지에 힘써야 한다는 사실!
- 2019년 3월호 빛으로 살아나는 얼굴 지난겨울 극강의 매트함이 유행했다면, 올봄은 정반대로 ‘글로glow’가 주요 키워드로 떠올랐다. 유리알처럼 투명하고 반짝이는 얼굴을 위한 이달의 신제품을 모았다.
- 2019년 3월호 올봄엔 빨간 입술 보통 가을과 겨울에 각광받던 레드 립이 올해에는 봄여름까지 장악할 전망이다. 단, 채도는 밝게, 질감은 다양하게!
- 2019년 3월호 미세먼지 속에서도 빛나리 우리는 과연 맑은 하늘을 되찾을 수 있을까? 푸념만 하고 있을 수는 없다. 당장 병들어가는 피부를 보호하고 현실에 맞서며 자생력을 키우는 방법을 실천해야 할 때다.
- 2019년 3월호 7대 뷰티 브랜드의 봄빛 올봄 메이크업은 사랑스럽고 우아한 무드가 대세다. 빛과 컬러를 활용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2019 봄·여름 메이크업 컬렉션.
- 2019년 3월호 예술가의 초상 영국 미술 작가 데이비드 호크니가 수영장을 배경으로 헤어진 연인을 그린 1972년 작품 ‘예술가의 초상’이 작년 뉴욕 크리스티 경매에서 생존 작가의 작품 중 최고가인 약 1천20억 원에 낙찰되며 다시금 화제가 되었다. 싸우는 듯 거침없으면서도 조화로운 호크니식 컬러 매치와 평범한 사물을 그린 정물화, 주변인을 그린 초상화에서 모티프를 얻어 올봄 패션을 소개
- 2019년 2월호 한복, 지금 우리의 옷 옳고 그르다는 판단은 미뤄두어도 좋다. 전통에 관심을 가진 디자이너의 다채로운 풀이를 즐길 수 있다는 것만으로 의미가 있으니까. 우리의 고유한 옷에 대한 디자이너 5인의 현대적 해석.
- 2019년 2월호 포토제닉 드로잉 야생화의 아름다움을 조각, 회화, 사진을 넘나들며 표현하는 사진작가 구성수가 <행복>을 위해 특별한 작업을 시도했다. 향기와 텍스처, 컬러로 이른 봄을 느끼게 하는 화장품과 생명력 넘치는 야생화의 따스한 만남을 주선한 것이다.
- 2019년 2월호 행운을 주는 시계 행복을 주는 시간 여기 손목시계 애호가의 이야기를 듣고 나면 당장 하나 갖고 싶어질 것이다. 명품 시계 브랜드 대표 6인이 꼽는 소중한 시계와 시간에 대하여.
- 2019년 2월호 현재는 사는 여자 새해를 맞으며 한 살 더 먹는 나이에 막연히 두려움이 생기는 시점입니다. 오지 않은 미래를 걱정하거나, 이미 지나간 과거를 그리워하기도 하지요. 하지만 지나고 보면 나이 탓을 하던 그 시절도 여전히 뭐든지 할 수 있는 아름다운 나이였음을 깨닫습니다. 각자의 나이를 즐기며 현재를 살아가는 여자들의 웰에이징법을 들어봅니다.
- 2019년 1월호 내 몸을 제대로 들여다보는 방법 지난 연말, 부랴부랴 건강검진을 받은 사람이 꽤 많을 것이다. 하지만 의무감에 쫓기다 보면 자세히 알아보지도 못한 채 수동적으로 검진을 받을 수밖에 없다. 건강을 지키며 나이 들고 싶다면 건강검진을 대하는 태도부터 바꾸어야 한다.
- 2019년 1월호 헤어 스토리 새해에 이미지 변신을 하고 싶다면 헤어스타일부터 점검하길 바란다. 나를 돋보이게 하는지, 나의 취향과 삶의 방식을 표현하는지…. 모발 상태는 당신의 생각보다 더 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