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년 6월호 손의 자세 Mudra 무드라Mudra는 원래 종교 행위를 구성하는 주요 요소로서 손의 위치나 자세를 말하는데, 몸과 정신을 의식적으로 발달시키는 요가에도 쓰이게 되었다. 다양한 손동작에 따라 특정한 마음 상태에 이르는 것을 적용해, 손가락을 일정하게 움직여 몸의 기운이 긍정적으로 변화하도록 기대하는 것이다. 번잡한 마음을 쉽게 다스릴 수 있는 네 가지 무드라를 소개한다.
- 2019년 6월호 예술적 클렌징 쉴 틈 없이 바쁘게 보낸 하루의 끝은 어떤가요? 잠자리에 들기 전 클렌징하는 시간을 잘 활용하면 피부에 쌓인 불순물과 함께 피로까지 털어낼 수 있답니다. 럭셔리한 클렌저의 풍성한 거품과 부드러운 터치, 아름다운 향기가 더해진 시간을 만끽해보세요. 감각적이고 즐거운 경험은 단순한 클렌징 그 이상입니다.
- 2019년 5월호 노화를 예방하는 법 자신에게 꼭 맞는 화장품을 꾸준히 바르는 게 피부 관리의 기본이지만, 때로는 시장에 새롭게 나온 제품도 눈여겨봐야 한다. 신기술의 혜택을 놓치지 않고 싶다면.
- 2019년 5월호 작은 아씨들 꽃이 만발한 어느 봄날, 궁으로 나들이 떠난 21세기 소녀들.
- 2019년 5월호 오월의 꽃 꽃의 여왕이라고 일컫는 장미는 그 화려함이 5월에 절정을 이룬다. 섬세하고 우아한 자태로 어디에서든 단연 돋보이고, 향기와 컬러, 스킨케어 효능까지 담고 있기에 과거부터 지금까지 풍부한 미적 영감의 원천이 되었다. 한 가지로 정의할 수 없는 장미의 매력을 오롯이 느끼며 더욱 아름다운 5월이 되길.
- 2019년 5월호 예술가의 시선 세계 유수의 미술관에서 카메라 뷰파인더를 통해 작품을 바라보는 군중의 시선을 포착한 김홍식 작가가 <행복>을 위해 새로운 시도를 했다. 금빛 틀 속에 담긴 예술 작품의 시선으로 일상의 사물 중 명품이라 불리는 오브제를 바라본 것이다.
- 2019년 5월호 수소의 시대 친환경 에너지원으로 각광받던 수소가 강력한 항산화제로 떠올랐다. 차세대 안티에이징 솔루션으로 기대를 모으는 이유를 알아봤다.
- 2019년 4월호 피부 진정을 위한 선택 미세먼지 때문에 숨을 쉴 수 없는 봄철, 호흡기만큼 피부도 괴롭다. 극한 외부 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달래주는 신제품을 소개한다.
- 2019년 4월호 다시, 쓰다 19세기 말 이 땅에 온 외국인의 눈에 조선은 언제 어디서나 어떤 형태든 머리에 무언가를 쓰는, 독특한 문화가 있는 나라였다. 신비롭고 인상적인 당시 모자 문화는 넷플릭스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킹덤>을 통해 새삼 전 세계인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다. 그래서 다시 썼다. 지금 이 시대의 감각을 더해 만든 모자를.
- 2019년 4월호 얼굴에 화사한 생기를 노랗고 붉은 꽃이 칙칙하던 거리에 생기를 불어넣듯 얼굴에도 화사함을 끌어올릴 때다. 피부 본연의 빛을 밝혀줄 스킨케어부터 극적 효과를 줄 메이크업 제품의 도움을 받아볼 것.
- 2019년 4월호 극한 직업에서 살아남기 무슨 일이든 그 분야의 고수가 되기 위해서는 극한의 시간을 견뎌내야 하는 법. 각계 전문가를 만나 피부를 혹사하는 환경 속에서도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노하우를 들었다.
- 2019년 4월호 찰나의 묘미 간신히 균형을 유지하고 있는 사물의 극적 상태에 매료된 사진가 신기철의 작품은 어쩐지 불안한 느낌으로 시선을 끈다. 서정적이면서 동시에 무슨 일이 일어날 것만 같은 긴장감 넘치는 무드는 흡사 사랑의 감정과도 비슷한 것에서 착안해 사랑을 모티프로 한 향수가 아찔한 균형을 유지하는 장면을 카메라에 담았다.